보안

아크로니스, IDC 마켓스케이프 ’2023 사이버 복구’ 부문 선도업체 선정

편집부 | ITWorld 2023.12.12
아크로니스는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에서 ‘2023 사이버 복구 부문 선도업체(Leader in the IDC MarketScape: Worldwide Cyber Recovery 2023 Vendor Assessment)’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는 조직의 능력에서 사전 방어와 사후 복구 모두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음을 보여주며 사이버 복구에 관한 내용을 다뤘다. 이번 보고서는 제품 설치가 쉽고 고유한 통합 기능과 단일 에이전트로 전체 통합 엔드포인트 보호에 대한 모든 요구사항을 지원하는 아크로니스의 주요 제품을 주목했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 집필팀은 “아크로니스는 거의 5년 전에 사이버 복구 시장을 파악하고 공략한 최초의 데이터 보호 공급업체 중 하나이며, 사이버 복구를 위해 많은 비용 투자를 통해 독보적이며 독자적인 솔루션을 재설계했다”라며, “추가 연구 개발(R&D)을 통해 사이버 복구 공급업체 사이에서도 ‘압도적인 우위’를 점할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2023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IDC가 전 세계 주요 12개 사이버 복구 공급업체를 평가한 결과다. IT 구매자가 해당 보고서의 정보를 기반으로 구매 프로세스 또는 개념 증명(PoC) 진행의 첫 단계에서 구매자의 특정 시나리오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아크로니스를 사이버 복구 부문 리더로 선정한 이유로, 사이버 보호 및 복구를 위한 솔루션 아키텍처, 단순 구현 및 관리, 데이터 생존, 데이터 손실 방지 및 위협 탐지를 위한 고유 기술, 50개 이상의 기업 고객을 보유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및 모든 주요 클라우드 하이퍼스케일러 및 물리적 및 가상 환경 지원, GDPR/HIPAA(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PII(Personally identifiable information) 규정 준수 등을 꼽았다.

보고서에 따르면, 아크로니스의 최적의 고객은 설치 및 관리가 간편한 강력한 단일 통합 솔루션을 찾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또한 다양한 워크로드 요구 사항과 지리적으로 다양한 운영 방식을 가진 모든 조직에도 적용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는 대규모 시나리오를 처리할 수 있도록 확장할 수 있다.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사이버 복원력 기능을 갖춘 솔루션을 찾고 있는 고객과 자격을 갖춘 채널 파트너에게 구축 및 관리를 맡기고자 하는 고객은 아크로니스를 고려하는 것이 적합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아크로니스의 가이다르 마그다누로프 사장은 “IDC 마켓스케이프의 첫 번째 보고서에서 사이버 복구 시장의 리더로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매일 새로운 사이버 위협이 등장함에 따라 아크로니스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이버 보호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