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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로니스, MSP 운영 간소화 지원하는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 발표

편집부 | ITWorld 2023.10.04
아크로니스가 MSP의 청구 및 계약 관리 등 클라우드 중심 구독 기반 서비스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Acronis Advanced Automation)’을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은 비즈니스 운영을 간소화 및 효율화하려는 전 세계 MSP 기업을 위한 솔루션이다. 서비스 중앙 집중식 제어 및 관리, 완벽한 시간 추적 및 직원 활용 기능, 자동화된 사용량 기반 청구 기능을 제공해, MSP가 계약, 제공, 티켓 및 작업 항목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확보하여 수익을 극대화하고, 고객 신뢰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크로니스의 패트릭 펄버뮬러 CEO는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은 서비스 공급업체의 관리형 서비스 비즈니스를 제어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며,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솔루션에 새롭고 혁신적인 자동화 도구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MSP가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Acronis Advanced Automation)은 MSP를 위해 오류 없는 인보이스 및 청구, 통합 서비스 데스크, 자동화된 시간 추적, 구독 기반 서비스 지원 등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효율성 향상 ▲비즈니스 운영의 마찰 감소 ▲생산성 향상 ▲고객 및 직원 만족도 향상 ▲수익성 향상 등이라고 업체 측은 꼽았다. 

미국의 MSP 기업인 라콤 비즈니스는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을 통해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을 조기 도입한 이래 높은 서비스 만족도와 운영 경험을 공했다. 

라콤 비즈니스의 알렉스 프레스만 대표는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을 통해 인보이스 발행 프로세스가 자동화되었고, 중소기업용 회계 소프트웨어 퀵북(QuickBooks)과 연동되어 송장 및 데이터 전송이 매우 간편하다”라며,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청구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우리 팀은 고객 참여 및 가치 기반 관계 구축과 같은 중요한 비즈니스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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