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리미니스트리트, SAP 클라우드 제품 운영·관리 위한 ‘리미니 매니지’ 발표

편집부 | ITWorld 2023.08.01
리미니스트리트가 SAP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유지보수를 위한 ‘리미니 매니지(Rimini Manage for SAP)’를 출시하고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8월 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리미니 매니지’ 서비스를 통해 SAP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조직은 리미니스트리트가 영구 라이선스 SAP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향상된 생산성, 예측 가능성, 비즈니스 가치를 달성할 수 있다.
 

리미니 매니지는 독립형 SAP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제공될 뿐만 아니라, SAP 비즈니스 스위트(ECC 6.0), S/4HANA 등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이외의 서비스와도 통합해 제공할 수 있다. 

리미니 매니지는 ▲S/4HANA 클라우드(퍼블릭 및 프라이빗 에디션) ▲커머스 클라우드 ▲통합 비즈니스 계획(예측 및 수요 관리 솔루션) ▲애널리틱스 클라우드(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석세스팩터스(클라우드 기반 인적자원관리 솔루션) ▲필드글래스(외부 인력 및 서비스 지출 관리 솔루션) ▲컨커(비즈니스 출장 및 경비 관리 솔루션) ▲아리바(지출 분석 솔루션) 등과 같은 SAP 클라우드 제품을 실행하고 관리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리미니 매니지를 활용하면 미해결 티켓 백로그를 줄이고 보다 원활한 시스템 운영으로 사용자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근본 원인 분석 및 해결로 문제 재발을 줄이는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전 세계에 24시간 연중무휴로 배치된 리미니스트리트의 SAP 인력 및 전문성을 활용하는 리미니스트리트의 서비스 수준 협약(SLA)으로 신속한 대응,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무제한 티켓이 포함된 예측 가능한 비용 모델을 제공하며, 책임감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단일 파트너의 지원으로 위험을 줄여주고, 서비스 범위에 대한 교대근무 또는 여러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 없이 간소화된 프로세스를 제공해 예측 가능성을 향상시켜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리미니 매니지는 사용 기업에 소프트웨어의 보다 효과적인 사용으로 ROI를 높이고, 다른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와의 원활하게 통합하며, 고객 IT 부서의 부담 감소 및 리소스 활용 능력을 향상시켜준다.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기반의 구축 및 유지보수로 비즈니스 가치를 높여준다. 

리미니스트리트 CEO 겸 이사회 의장인 세스 레이빈은 “SAP 클라우드 제품 라이선스 사용자들은 리미니스트리트가 시스템 환경에서 사용 중인 SAP 클라우드 제품을 실행 및 관리하고 ‘RISE for SAP 프로그램’의 고객도 지원할 수 있도록 SAP용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을 확대했다”라며, “전체 시스템 포트폴리오를 포괄하는 더 나은 대응력을 갖춘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에 대한 시장의 요구와 수요에 충족하기 위해 이러한 확장된 리미니 매니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