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가비아, 전자결재 시스템에 근태/휴가 관리 기능 추가 제공

편집부 | ITWorld 2014.07.03
가비아(www.gabia.com)가 자사 전자결재 서비스에 근태/휴가 관리 기능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한 근태/휴가 관리 기능은 전직원의 근태 및 휴가 현황을 관리하고 기간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다. 전자결재에 구축된 양식과 결재선을 이용하므로 사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서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관리할 수 있다.

먼저, 업무에 기본적으로 이용하는 메신저와 연동해 정확한 근태 관리가 가능하다. 각 기업 정책에 따라 출퇴근 요일 및 시각을 설정해두면 하이웍스 메신저에 로그인 또는 로그아웃 할 때 출퇴근 시각이 자동으로 기록된다. 사내 지정 PC 등 특정 IP를 통해서만 근태 정보가 입력된다.

휴가 관리도 관리자가 휴가의 종류, 일수, 이월 여부 및 직원별 생성 일자를 설정할 수 있다. 본인이 휴가를 직접 낼 수 없는 경우에는 팀장이나 조직장이 대신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여러 사업장의 근태 기록을 메신저 접속 하나로 통제해 관리하고, 모바일로 전자문서를 승인하거나 반려할 수 있어 사무실에 없더라도 즉시 결재를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결재 문서 100건까지는 무료이며, 매월 4만 원인 프로 버전에서는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계정당 과금이 아닌 월 고정 과금 형식이라 안정적이고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가비아 하이웍스사업부 이기붕 이사는 “전자결재에 근태 및 휴가 관리가 포함되길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기능을 추가하게 됐다”며, “모든 문서를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사내 시스템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