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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P|CRM|SCM

“새로운 디지털 소비자를 공략하라” ‘연결된 고객 경험’을 통한 미래 경쟁력 확보 방안 – IDG Tech Dossier

팬데믹 속에서 사람들의 소비가 디지털로 전환되면서, 새로운 소비 행태에 최적화된 고객 경험 제공이 기업의 중요한 과제로 떠올랐다. 고객 경험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단순히 디지털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달라진 소비 가치 판단 기준과 경험의 기대치에 부합해야만 한다. 세일즈포스가 전세계 1만 5,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의 행동 및 기대치 변화를 살펴보고, 위기 속에서 비즈니스를 차별화할 연결된 고객 경험 제공 방안을 알아본다. 주요 내용 - 팬데믹이 바꾸지 못한 ‘고객 경험’의 가치 - “내 가치에 부합하는 기업을 선택한다” - 디지털 세상에서 더욱 중요한 ‘투명성’ - 군중 속의 하나가 아닌 ‘나’를 중심으로 한 경험 기대 - “두 번 말하지 않아도 해결해야” 편의성 추구 - ‘통합 CRM’ 연결된 고객 경험 제공의 핵심  - 개인화와 연결된 고객 경험의 가치를 증명한 ‘e.l.f 코스메틱’ - “팬데믹 위기를 기회로” 완벽한 디지털 전환을 성공한 소노스와 스팔딩 - 벤틀리 모터스, 연결된 디지털 경험으로 향후 100년을 준비하다  

Salesforce 2020.12.22

SaaS

State of Marketing : 마케팅 리더 7,000여명의 통찰력과 트렌드

기술이 고객의 기대를 한 단계 끌어올리면서, 마케터들은 고객 대상의 단순한 메신저가 아니라, 고객의 첫 구매를 넘어서 훨씬 의미 있는 고객관계를 촉진시키는 역할로 부상했습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로, 고객 참여의 기준이 다시 바뀌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혁신의 최전선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설문조사 보고서에서는 위기 속에서 그리고 비즈니스가 회복되었을 때 마케터에게 여전히 중요할 가치를 조명합니다. <88p> 주요 내용 - 새로운 시급함을 고려한 마케팅의 변화 - 공감 마케팅의 장을 마련하는 고객 데이터 - 비즈니스 가치에 몰두하는 마케터 - 미래 전망: 마케팅 혁신의 향후 10년  

Salesforce 2020.11.24

SaaS

State of Sales : 영업 전문가 6,000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

영업 전술과 전략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가운데, 전 세계적인 전염병으로 인해 혁신이 더욱 절실 해졌습니다. 영업 담당자는 공감 능력과 통찰력을 발휘하여 구매자의 요구에 대응하면서 고객과 전략적 관계를 구축해야 하는 본연의 역할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한편, 전략을 강화하고 있는 영업 관리팀은 불투명한 경제 상황 속에서 새로운 미래를 구상하면서 영향력을 넓히고 있습니다. 이 설문조사 보고서에서는 작금의 중요한 시기에 회복과 성장을 도모하는 영업 팀들의 대응 현황을 조명합니다. <44p> 주요 내용 - 새로운 영업 상황에 맞게 영업 전술 재정비 - 위상을 높이고 있는 영업 관리팀 - 영업 책임자- 회복과 성장의 주축 - 미래 전망: 각 산업의 성장 경로  

Salesforce 2020.11.24

클라우드 컴퓨팅

“고객 중심의 변화가 혁신의 비법” 2020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이드 - IDG Deep Dive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서 기술은 핵심 요소이다. 하지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이런 기술 중심의 변화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기술을 수용하고 이를 활용하는 조직의 변화가 필수적이며, 그 변화의 중심에 있는 것은 역시 고객이다. 고객 인사이트나 IT와 비즈니스의 협업, 교차기능팀 등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공 조건으로 부상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변화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현황을 짚어보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완성하기 위한 고객 중심의 실전 전략을 제시한다. 주요 내용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하는 기업의 7가지 비결 - 고객 중심 CIO의 시대 - 인재 영입 및 유지를 위한 핵심 전략 “직원 경험”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고객 성공에 초점을 맞춰라”

Salesforce 2020.01.16

클라우드 컴퓨팅

“앱 개발의 속도가 바뀐다” 로우코드 개발로 혁신을 가속화하는 방법 - IDG Tech Focus

로우코드 플랫폼은 등장 후 찬반 의견이 분분했지만, 이미 적지 않은 기업이 도입해 성과를 내고 있다. 4GL과 RAD의 연장선상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현대적인 로우코드 플랫폼은 이미 속도와 통합 면에서 이런 수준을 넘어선 것으로 평가된다. 로우코드 플랫폼의 기본 개념과 현대적인 특징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실제로 어떤 환경에서 로우코드 플랫폼이 진가를 발휘하는지 주요 사례를 소개한다.  주요 내용 - "반짝 유행을 넘어 보편 플랫폼으로” 로우코드 플랫폼의 현황과 전망 - 로우코드 플랫폼은 어떻게 소프트웨어 개발을 혁신하는가 -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의 해결사” 로우코드의 역할과 효과  - 디지털 혁신을 위한 앱 개발 “라이트닝으로 쉽게, 헤로쿠로 심도 있게”

Salesforce 2020.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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