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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 주행 자동차와 안면 인식 소프트웨어, 음성 제어 스피커 등은 모두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기술과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앞으로 10년 동안, 차세대 제품이 우리의 일상과 소프트웨어 개발은 물론, 우리가 만들고 사용하는...
4일 전
호주 스타트업인 Max Kelsen은 정확하고 자세하게 고객 경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AI 플랫폼 구축을 위해 IBM Watson Discovery 기반의 인사이트 엔진을 개발했습니다. 이제 문제 해결 조치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특정 지식을 더...
IBM
2020.02.17
IBM Cognos Business Intelligence 고객들은 비즈니스를 파악하는 데 있어서 이미 이 BI 솔루션의 고급 보고 기능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Cognos Business Intelligence에서 IBM Cognos Anal...
IBM
2020.02.17
중국에 진출한 국내 기업이 중국 퍼블릭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것은 비단 중국 정부의 사이버 규제 때문만은 아니다. 중국 시장에 특화된 서비스와 지리적 접근성, 확장성 등의 이점도 누릴 수 있다. 문제는 국내 및 글로벌 인프라와의 네트워킹이다. 중국 퍼블...
2020.02.17
기업들이 디지털 혁신을 진행함에 따라 현재 또는 가까운 미래에는 비즈니스의 거의 모든 부분을 디지털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대부분의 비즈니스가 기존 PC부터 모바일 디바이스, 그 밖에 계속해서 늘어나는 기타 연결된 장치에 이르...
IBM
2020.02.13
불행히도 보안 인증을 달성하면서 비밀번호가 없는 인증을 활성화하는 최적의 경로를 찾는 것은 IT 및 보안 관리자에게 혼란을 초래하거나 시간이 많이 드는 노력을 요구합니다. 이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명확히 파악하기 위해 EMA(Enterprise Mana...
IBM
2020.02.13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기업들은 시장 출시 시간 단축과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의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자산을 현대화하기 위한 최적의 접근 방식도 결정해야 합니다. 컨테이너, 쿠버네티스 및 마이크로서비스는 속도와 단순성을 제공할 수 있음을 입증...
IBM
2020.02.13
많은 기업에게 클라우드 이전은 불가피한 선택입니다. 북미 지역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의 95%가 지난 1년간 중요 애플리케이션 및 IT 인프라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했다고 밝혔습니다. 클라우드를 통해 유연성과 확장성을 강화하고 ...
IBM
2020.02.13
클라우드 기술 도입은 비즈니스 디지털 혁신을 뒷받침하는 핵심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통합 전략이 부재한 상태에서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기업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부서가 IT 부서와 상의없이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를...
IBM
2020.02.13
세종병원그룹 박진식 이사장이 직접 전하는 세종병원의 SMART DW 사례를 통해 2020 가장 화두가 되는 IT 트렌드 키워드 "자율운영"이 가져오는 데이터의 무한가능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분 25초> 주요 내용 - 자료에 대한 적...
2020.02.10
할리 데이비슨은 기존의 분산된 고객 데이터를 오라클 ADW로 통합하면서 마케팅은 물론, 영업과 재경에서도 가치있는 인사이트를 효과적으로 할용하고 있습니다. 할리 데이비슨의 사례를 통해 2020 가장 화두가 되는 IT 트렌드 키워드 "자율운영"이 가져오...
2020.02.10
지금 우리는 업종의 경계를 넘나들며 모든 기업이 서로 영향을 주고받는 무한 경쟁, 무한 협력의 시대를 살고 있다. 이런 시장 환경에서 승리하려면 기존 경쟁력을 유지한 채 새로운 아이디어와 역량을 유연하게 통합할 수 있는 기술과 프로세스, 문화적 기반을...
2020.02.05
애플의 아이폰은 휴대폰과 음향기기, 인터넷 기기를 하나로 통합한 ‘단순함’의 가치를 앞세워 스마트폰 시장에 일대 혁신을 가 져왔다. 그렇다면 이 단순함의 가치를 IT 인프라에 이식하면 어떨까. 현재 기업 데이터센터의 고질적인 병폐를 한 번에 해소하는 ...
2020.02.05
스마트 팩토리는 투자 여력이 부족한 중소 중견 기업   (Small and Medium Enterprise, SME)은 물론, 대기업마저도 제대로 구현하기 힘들다. 특히 SME는 소프트웨어가 있어도 운영할 수 있는 인프라나 역량이 부...
2020.02.04
ABM(Account Based Marketing)은 B2B 마케터 사이에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마케팅 전략이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ABM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마케팅 전략이 아닌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로 접근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2020.0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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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애플의 아이폰은 휴대폰과 음향기기, 인터넷 기기를 하나로 통합한 ‘단순함’의 가치를 앞세워 스마트폰 시장에 일대 혁신을 가 져왔다. 그렇다면 이 단순함의 가치를 IT 인프라에 이식하면 어떨까. 현재 기업 데이터센터의 고질적인 병폐를 한 번에 해소하는 파괴적 해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이런 고민의 결과물이 바로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다. 레거시 기술의 족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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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최신 예측 분석 기법 비즈니스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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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비즈니스에서는 인사이트가 전부입니다.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미리 예측하면 기업은 더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얻고, 이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본 가이드에서는 최신 예측 분석 기법을 통해 AI 여정을 간소화하는 방법론, 산업별 적용사례(Use Case), 그리고 이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1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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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2020.02.13
  12.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기업들은 시장 출시 시간 단축과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의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자산을 현대화하기 위한 최적의 접근 방식도 결정해야 합니다. 컨테이너, 쿠버네티스 및 마이크로서비스는 속도와 단순성을 제공할 수 있음을 입증하였으며 신속하게 도입되고 있습니다. IBM과 함께라면 이 모든 과정이 간편해집니다. 본 백서에서는 필드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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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 필드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방법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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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기업들은 시장 출시 시간 단축과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의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자산을 현대화하기 위한 최적의 접근 방식도 결정해야 합니다. 컨테이너, 쿠버네티스 및 마이크로서비스는 속도와 단순성을 제공할 수 있음을 입증...

  22.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계획해야 하는 이유와 그 방법

  23. 2020.02.13
  24. 많은 기업에게 클라우드 이전은 불가피한 선택입니다. 북미 지역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의 95%가 지난 1년간 중요 애플리케이션 및 IT 인프라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했다고 밝혔습니다. 클라우드를 통해 유연성과 확장성을 강화하고 ...

  25. 클라우드 시대의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3대 원칙

  26. 2020.02.13
  27. 클라우드 기술 도입은 비즈니스 디지털 혁신을 뒷받침하는 핵심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통합 전략이 부재한 상태에서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기업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부서가 IT 부서와 상의없이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를...

  28. 메디컬 기업의 데이터 접근성 및 입체적 분석 시스템 구축 성공기 : 세종병원

  29. 2020.02.10
  30. 세종병원그룹 박진식 이사장이 직접 전하는 세종병원의 SMART DW 사례를 통해 2020 가장 화두가 되는 IT 트렌드 키워드 "자율운영"이 가져오는 데이터의 무한가능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분 25초> 주요 내용 - 자료에 대한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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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0. 제조산업 현실에 맞는 스마트 팩토리 구현 방안 - IDG Summ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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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2. 스마트 팩토리는 투자 여력이 부족한 중소 중견 기업   (Small and Medium Enterprise, SME)은 물론, 대기업마저도 제대로 구현하기 힘들다. 특히 SME는 소프트웨어가 있어도 운영할 수 있는 인프라나 역량이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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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4. 2020.01.30
  45. ABM(Account Based Marketing)은 B2B 마케터 사이에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마케팅 전략이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ABM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마케팅 전략이 아닌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로 접근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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