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20.11.24

State of Marketing : 마케팅 리더 7,000여명의 통찰력과 트렌드

기술이 고객의 기대를 한 단계 끌어올리면서, 마케터들은 고객 대상의 단순한 메신저가 아니라, 고객의 첫 구매를 넘어서 훨씬 의미 있는 고객관계를 촉진시키는 역할로 부상했습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로, 고객 참여의 기준이 다시 바뀌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혁신의 최전선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설문조사 보고서에서는 위기 속에서 그리고 비즈니스가 회복되었을 때 마케터에게 여전히 중요할 가치를 조명합니다. <88p>

주요 내용
- 새로운 시급함을 고려한 마케팅의 변화
- 공감 마케팅의 장을 마련하는 고객 데이터
- 비즈니스 가치에 몰두하는 마케터
- 미래 전망: 마케팅 혁신의 향후 10년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4

State of Marketing : 마케팅 리더 7,000여명의 통찰력과 트렌드

기술이 고객의 기대를 한 단계 끌어올리면서, 마케터들은 고객 대상의 단순한 메신저가 아니라, 고객의 첫 구매를 넘어서 훨씬 의미 있는 고객관계를 촉진시키는 역할로 부상했습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로, 고객 참여의 기준이 다시 바뀌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혁신의 최전선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설문조사 보고서에서는 위기 속에서 그리고 비즈니스가 회복되었을 때 마케터에게 여전히 중요할 가치를 조명합니다. <88p>

주요 내용
- 새로운 시급함을 고려한 마케팅의 변화
- 공감 마케팅의 장을 마련하는 고객 데이터
- 비즈니스 가치에 몰두하는 마케터
- 미래 전망: 마케팅 혁신의 향후 10년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