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리미니스트리트,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하는 ‘리미니 커스텀’ 출시

편집부 | ITWorld 2024.03.04
리미니스트리트가 자사의 지원과 서비스를 더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로 확장하는 새로운 서비스 상품인 리미니 커스텀(Rimini Custom)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최고 제품 책임자 겸 글로벌 혁신 담당 부사장 데이비드 로우는 “리미니 커스텀은 기존의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기술이 수명 연장을 통해 미션 크리티컬 운영을 계속 지원하면서 한정된 IT 리소스를 혁신과 혁신 투자에 집중해야 하는 조직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이라며, “리미니스트리트는 리미니 커스텀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지원하고 최적화하는 동시에 경쟁 우위와 성장을 촉진하는 투자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오라클, SAP, 세일즈포스 등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술 전문성을 인정받고 고객의 요구와 필요에 맞춰 지속적으로 발전해 더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미니 커스텀을 통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사용자는 이제 거의 모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에 대한 지원 요청을 리미니스트리트에 전달할 수 있다.

NIBCO의 기술 서비스 담당 수석 이사 제프 밀러는 “리미니스트리트는 SAP 에코시스템에 탁월한 지원을 제공한다”라며, “리미니 커스텀을 통해 리미니스트리트의 추가 지원 기회를 모색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리미니 커스텀 고객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리미니 서포트, 리미니 매니지, 그리고 기존에는 제한된 공급업체와 제품 라인, 릴리스에 대해서만 지원되었던 다양한 리미니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리미니 서포트 서비스는 대응 SLA를 제공하며, 추가 비용 없이 사용자 지정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부가가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고객 서비스와 성공에 꾸준히 집중한 덕분에 케이스 및 온보딩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4.9점을 받았다. 

리미니 서포트 서비스는 신속한 해결과 사전 예방적 근본 원인 분석을 통해 맞춤형 엔드투엔드 지원 및 서비스를 보장하며, 계약 시점부터 업그레이드 없이 최대 15년간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단일 공급업체 솔루션을 사용해 긴급한 IT 요구 사항에 대한 소프트웨어 지원 및 서비스를 통합해 시간, 인력 및 리소스 효율성을 실현할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글로벌 서포트 딜리버리 부문 글로벌 부사장 크레이그 마케레스는 “지원 인프라, 방법론, 리소스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유지보수 지원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확장하고 훨씬 더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에 대해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 약속을 유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