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미지 / 소셜미디어

페이스북, ‘발렌타인 데이’ 인포그래픽 공개

편집부 | ITWorld 2015.02.03
페이스북은 발렌타인 데이 기간동안 페이스북에서 사람들이 어떤 활동을 보이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페이스북이 지난 2014년 2월 동안 국내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작성한 인포그래픽을 살펴보면, 해당 기간 중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관계’를 ‘연애 중’으로 변경한 한국인은 무려 2만 8,000명에 달했으며, 자신의 상태를 ‘약혼함’으로 변경한 사용자도 5,000명이 넘었다.

아울러, 지난해 발렌타인 데이 시즌 동안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사랑’이었으며 그 뒤를 ‘초콜렛’과 ‘가족’이었다.

또한 한국 여성이 한국 남성에 비해 발렌타인 데이 시즌 동안 ‘사랑’이라는 단어를 더 많이 언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 세계적으로는 18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이 페이스북 상에서 발렌타인 데이와 관련해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것으로 나타났으며, 발렌타인 데이 동안 가장 많이 체크인 된 장소 유형으로는 ‘여행과 교통’, ‘예술과 엔터테인먼트’, ‘음식과 레스토랑’이 있었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