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코리아가 강원도 화천군청에 자사 솔루션 ‘위즈 블랙박스 스위트(WEEDS BlackBox Suite)’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지자체, 공공·기관, 기업 등의 잇따른 개인정보 접속기록 관리 솔루션 도입은 지난해에 ...
제네시스(www.genesys.com/kr)는 제네시스 퓨어인게이지, 퓨어커넥트 및 퓨어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하는 기업이 이번 분기부터 구글 클라우드 컨택 센터 AI(Google Cloud Contact Center AI)를 통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
애플의 아이콘 에어팟이 거센 도전에 직면한다. 써롯닷컴의 브래드 샘스는 애플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도 서피스 브랜드를 달고 무선 이어폰을 내놓을 것이라고 관측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해 10월에도 갑자기 놀랄 정도로 뛰어난 음질의 서피스 헤드폰을 내 ...
신세계아이앤씨가 신세계그룹에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기술을 도입하고, 업무용 AI 챗봇을 확대하는 등 IT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한 워크플레이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최근 신세계그룹의 패션 ...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이 모든 곳에 적용되는 것처럼 보이는 요즘이다. IT 지원 분야도 예외가 아니다. 사실 전문가들은 다양한 형태의 AI가 앞으로 헬프데스크의 주요 구성요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인공 인지(Artificia ...
온라인 여행사인 중국 씨트립그룹(트립닷컴·스카이스캐너)이 기업용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인 ‘워크데이 HCM(인적자본관리 솔루션)’으로 글로벌 확장을 적극 추진한다고 밝혔다. 씨트립은 워크데이 HCM를 도입해 한국을 비...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www.veritas.com/kr)가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을 IBM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IBM 클라우드와 베리타스 고객은 데이터 백업 및 보호 솔루션을 쉽게 이...
2019.04.11
카페24는 오픈 1년 만에 자사 개방형 앱 개발 플랫폼 ‘카페24 개발자센터(developer.cafe24.com)’에 800여 개발업체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카페24 개발자센터는 개발업체가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도...
모우소프트(www.mousoft.co.kr)가 아틀라시안 유저 컨퍼런스 2019(Atlassian User Conference 2019)를 4월 24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애자일, 데브옵스, CI/CD 등 주요 핵심 키워드에...
2019.04.11
오라클의 CEO 마크 허드는 숫자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다. 그는 최근 CNBC 인터뷰에서 급성장세인 몽고DB(MongoDB)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그는 직접적인 언급 대신 "먼저 숫자와 사실을 봐야 한다. 그 후에 몽고DB의 ...
올림푸스한국은 올림푸스 본사가 소화기내시경 검사 시에 쓰이는 AI 기반 컴퓨터 보조 진단(Computer Aided Diagnosis, 이하 CAD) 소프트웨어의 오픈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CAD는 의료현장에서 촬영한 영상 데이터를...
스마트 스피커는 IT업종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변화가 심한 분야일 것이다. 판매 실적은 인상적이지만, 기업 시장 성장률은 신통치 않다. 킬러 앱이 없기 때문에 기업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없었던 것이다. 너무 유용해서 앱을 쓰려면 하드웨어를 구매하지 않을 ...
KSTEC(케이에스텍)은 신세계 인터내셔날에 이어 신세계 백화점에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프로젝트를 착수했다고 발표했다. KSTEC은 RPA, 빅데이터 및 애널리틱스, 최적화 솔루션 및 컨설팅 사업을 하는 소...
2019.04.09
아스펜테크는 아스펜원(aspenONE) 소프트웨어 v1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버전은 공정 엔지니어, 생산 플래너, 스케줄러 및 유지보수 전문가 간의 장벽을 제거해, 고객들이 분석 결과를 운영 전반에 활용함으로써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
2019.04.09
어도비는 실시간 고객경험관리(CXM,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플랫폼인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Adobe Experience Platform)’을 전세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확장 가능한 어...
2019.04.05
  1. 위즈코리아, 강원도 화천군청에 개인정보 접속기록 관리 솔루션 공급

  2. 3일 전
  3. 위즈코리아가 강원도 화천군청에 자사 솔루션 ‘위즈 블랙박스 스위트(WEEDS BlackBox Suite)’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지자체, 공공·기관, 기업 등의 잇따른 개인정보 접속기록 관리 솔루션 도입은 지난해에 ...

  4. 제네시스, 모든 고객경험 플랫폼에 구글 클라우드 컨택 센터 AI 통합 제공

  5. 4일 전
  6. 제네시스(www.genesys.com/kr)는 제네시스 퓨어인게이지, 퓨어커넥트 및 퓨어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하는 기업이 이번 분기부터 구글 클라우드 컨택 센터 AI(Google Cloud Contact Center AI)를 통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

  7. "아마존 이어 MS까지 무선 이어폰 시장 진출?" 서피스 이어폰 2019년 출시되나...써롯닷컴

  8. 5일 전
  9. 애플의 아이콘 에어팟이 거센 도전에 직면한다. 써롯닷컴의 브래드 샘스는 애플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도 서피스 브랜드를 달고 무선 이어폰을 내놓을 것이라고 관측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해 10월에도 갑자기 놀랄 정도로 뛰어난 음질의 서피스 헤드폰을 내...

  10. 신세계아이앤씨, “RPA와 업무용 챗봇으로 스마트한 업무환경 만든다”

  11. 5일 전
  12. 신세계아이앤씨가 신세계그룹에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기술을 도입하고, 업무용 AI 챗봇을 확대하는 등 IT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한 워크플레이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최근 신세계그룹의 패션 ...

  13. 'AI와 헬프데스크'··· 전문가들이 진단한 오늘과 내일

  14. 5일 전
  15.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이 모든 곳에 적용되는 것처럼 보이는 요즘이다. IT 지원 분야도 예외가 아니다. 사실 전문가들은 다양한 형태의 AI가 앞으로 헬프데스크의 주요 구성요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인공 인지(Artificia...

  16. 씨트립, ‘워크데이 HCM’ 도입...“글로벌 사업 확장 위한 기반 구축”

  17. 2019.04.15
  18. 온라인 여행사인 중국 씨트립그룹(트립닷컴·스카이스캐너)이 기업용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인 ‘워크데이 HCM(인적자본관리 솔루션)’으로 글로벌 확장을 적극 추진한다고 밝혔다. 씨트립은 워크데이 HCM를 도입해 한국을 비...

  19. 베리타스 넷백업, IBM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 가능

  20. 2019.04.11
  21.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www.veritas.com/kr)가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을 IBM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IBM 클라우드와 베리타스 고객은 데이터 백업 및 보호 솔루션을 쉽게 이...

  22. 카페24 개발자센터, 서비스 1년만에 개발업체 800여 곳 참여

  23. 2019.04.11
  24. 카페24는 오픈 1년 만에 자사 개방형 앱 개발 플랫폼 ‘카페24 개발자센터(developer.cafe24.com)’에 800여 개발업체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카페24 개발자센터는 개발업체가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도...

  25. 모우소프트, '아틀라시안 유저 컨퍼런스 2019' 4월 24일 개최

  26. 2019.04.11
  27. 모우소프트(www.mousoft.co.kr)가 아틀라시안 유저 컨퍼런스 2019(Atlassian User Conference 2019)를 4월 24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애자일, 데브옵스, CI/CD 등 주요 핵심 키워드에...

  28. 글로벌 칼럼 | 오라클이 몽고DB에 '기꺼이' 패배하려는 이유

  29. 2019.04.10
  30. 오라클의 CEO 마크 허드는 숫자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다. 그는 최근 CNBC 인터뷰에서 급성장세인 몽고DB(MongoDB)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그는 직접적인 언급 대신 "먼저 숫자와 사실을 봐야 한다. 그 후에 몽고DB의...

  31. 올림푸스, ‘AI 기반 보조 진단 소프트웨어’의 오픈 플랫폼 개발

  32. 2019.04.10
  33. 올림푸스한국은 올림푸스 본사가 소화기내시경 검사 시에 쓰이는 AI 기반 컴퓨터 보조 진단(Computer Aided Diagnosis, 이하 CAD) 소프트웨어의 오픈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CAD는 의료현장에서 촬영한 영상 데이터를...

  34. 글로벌 칼럼 | "스마트 스피커의 기업 활용도를 높여라" 아마존 블루프린트의 사명

  35. 2019.04.09
  36. 스마트 스피커는 IT업종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변화가 심한 분야일 것이다. 판매 실적은 인상적이지만, 기업 시장 성장률은 신통치 않다. 킬러 앱이 없기 때문에 기업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없었던 것이다. 너무 유용해서 앱을 쓰려면 하드웨어를 구매하지 않을...

  37. KSTEC, 신세계인터내셔날·신세계백화점에 RPA 시스템 구축

  38. 2019.04.09
  39. KSTEC(케이에스텍)은 신세계 인터내셔날에 이어 신세계 백화점에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프로젝트를 착수했다고 발표했다. KSTEC은 RPA, 빅데이터 및 애널리틱스, 최적화 솔루션 및 컨설팅 사업을 하는 소...

  40. 아스펜테크, 수익성 향상 위한 아스펜원 v11 소프트웨어 출시

  41. 2019.04.09
  42. 아스펜테크는 아스펜원(aspenONE) 소프트웨어 v1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버전은 공정 엔지니어, 생산 플래너, 스케줄러 및 유지보수 전문가 간의 장벽을 제거해, 고객들이 분석 결과를 운영 전반에 활용함으로써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

  43. 어도비, 고객경험관리 플랫폼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 출시

  44. 2019.04.05
  45. 어도비는 실시간 고객경험관리(CXM,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플랫폼인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Adobe Experience Platform)’을 전세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확장 가능한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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