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8

아루바, 29개 지역의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 Wi-Fi 솔루션 제공

편집부 | ITWorld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아루바)가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Walt Disney World Resort) 29개 전 지역에 아루바 와이파이(Wi-Fi)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5개 지역의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서는 호텔 로비 모바일 체크인, 하우스키핑 운영 및 유지 관리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 등과 같은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아루바 와이파이 인프라를 구축한 상태이다. 

리조트 5곳 ▲디즈니 요트 클럽 리조트 ▲디즈니 포트 올리언스 리조트 프렌치 쿼터 ▲디즈니 코로나도 스프링스 리조트 ▲디즈니 팝 센츄리 리조트 ▲디즈니 올스타 무비 리조트에서는 HD/4K 화질 스트리밍을 원하는 가족 단위 고객부터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고성능을 추구하는 컨벤션 고객까지 아루바에서 구축한 고속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루바는 2021년까지 나머지 24개 지역의 디즈니 리조트에 와이파이 인프라 구축을 완료할 계획이다.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아루바 솔루션의 관리, 위치 기반 서비스 및 분석 기능 때문에 와이파이 인프라로 선정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는 실내/실외용 로케이션-레디 액세스 포인트(Location-ready access point), 보안 접속을 위한 무선 인증 및 정책 시행용 아루바 클리어패스(Aruba ClearPass), 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아루바 에어웨이브(Aruba AirWave), 사용자 디바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관한 실용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해주는 아루바 ALE(Aruba Analytics and Location Engine)로 구성된다.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의 무선 네트워크 서비스 디렉터인 이븐 파미가는 “아루바는 게스트 서비스, 하우스키핑, 유지 관리 등의 영역에서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줬다”며 “모바일 체크인 같은 새로운 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당사의 노력을 와이파이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2019.11.28

아루바, 29개 지역의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 Wi-Fi 솔루션 제공

편집부 | ITWorld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아루바)가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Walt Disney World Resort) 29개 전 지역에 아루바 와이파이(Wi-Fi)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5개 지역의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서는 호텔 로비 모바일 체크인, 하우스키핑 운영 및 유지 관리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 등과 같은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아루바 와이파이 인프라를 구축한 상태이다. 

리조트 5곳 ▲디즈니 요트 클럽 리조트 ▲디즈니 포트 올리언스 리조트 프렌치 쿼터 ▲디즈니 코로나도 스프링스 리조트 ▲디즈니 팝 센츄리 리조트 ▲디즈니 올스타 무비 리조트에서는 HD/4K 화질 스트리밍을 원하는 가족 단위 고객부터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고성능을 추구하는 컨벤션 고객까지 아루바에서 구축한 고속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루바는 2021년까지 나머지 24개 지역의 디즈니 리조트에 와이파이 인프라 구축을 완료할 계획이다.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아루바 솔루션의 관리, 위치 기반 서비스 및 분석 기능 때문에 와이파이 인프라로 선정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는 실내/실외용 로케이션-레디 액세스 포인트(Location-ready access point), 보안 접속을 위한 무선 인증 및 정책 시행용 아루바 클리어패스(Aruba ClearPass), 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아루바 에어웨이브(Aruba AirWave), 사용자 디바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관한 실용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해주는 아루바 ALE(Aruba Analytics and Location Engine)로 구성된다.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의 무선 네트워크 서비스 디렉터인 이븐 파미가는 “아루바는 게스트 서비스, 하우스키핑, 유지 관리 등의 영역에서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줬다”며 “모바일 체크인 같은 새로운 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당사의 노력을 와이파이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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