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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온, 소상공인 모바일 광고 ‘씨온샵’ 사업설명회 개최

편집부 | ITWorld 2012.07.26
위치기반 SNS 씨온(www.seeon.kr)은 8월 6일 오후 3시 서울역 4층 대회의실에서 소상공인 모바일 광고 ‘씨온샵’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씨온은 300만 명이 다운로드 받은 스마트폰 위치기반 SNS다. 최근 버거헌터, 미스터도넛, 매드후라이치킨 등이 사업 제휴를 맺었으며, 현재 600여 개의 씨온샵이 등록돼 있다. 올해 초 점포주의 마케팅을 위해 고안한 플랫폼 ‘씨온샵’은 소상공 점포주들이 ▲매장 근처에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자기 점포의 상황에 맞는 할인과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제공 ▲실질적인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업계 시장 동향, 씨온샵 상품 설명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과 참가상 등의 경품도 마련돼 있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파트너들은 개별 상담을 통해 대행계약내용, 영업수수료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현장 제휴 계약도 가능하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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