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강소/ 중견 기업들에게 고객은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고객경험 향상 실현은 곧 높은 수익을 의미합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최고 86%의 소비자들이 보다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25% 더 많이 지출하게 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SMB의 IT 리더들도 고객들이 필요로 할 때, 이들의 특정한 요구를 해결하는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 전략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이를 실현하다면 훨씬 더 높은 수익이 가능합니다. 고객 경험 전략을 시작하는 3가지 쉬운 방식을 소개합니다. <12p>
주요 내용
- 강소/중견 IT리더들을 위한 CX 전략 지원 3가지 방법
- 첫째,모바일 및 웹 기반의 셀프 서비스를 통한 고객 경험 높이기
- 둘째,한 번에 여러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 지원/서비스 갖추기
- 셋째, 영업 자동화, 서비스 요청 관리, 고객 셀프 서비스의 통합으로 긍정적인 고객관계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