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미래는 오지 않았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기술은 트랜잭션 과정을 통해 데이터 수집과 분석을 늘릴
수 있는 큰 기회를 약속하지만 아직 True Real-Time Digital Experience 측정은 먼 곳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미래에 대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습니다. 먼저 클라우드 컴퓨팅 리소스를 배포하여 자체 서버는 물론 최종 사용자로부터 디지털 환경 데이터 포인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둘째로 성능을 전체적인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셋째로 실제 사용자 측정 방법을 구현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성능을 단순히 IT나 마케팅만의 범위에서 보려고 하면 안됩니다. 사용자가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디지털 환경은 조직의 성공과 제품을 위해 중요하지만 누구나 각자의 역할과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참여해야 합니다.
주요 내용
현재의 디지털 환경 성능 측정 방식으로 전체적인 그림을 파악할 수 없는 이유
보다 포괄적인 측정 모델을 개발하는 방법
디지털 환경 성능의 미래 - 모든 것을 미리 예측하고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