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위협이 날로 증가하면서 기업의 보안 담당자들은 기업의 소중한 데이터 자산을 보호하고, 침해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 도입도 이런 노력 중 하나다. 보안 벤더의 마케터는 이러한 보안 의사결정권자의 구매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적절한 마케팅을 해야 한다. 보안 솔루션 구매 프로세스 이해를 돕기 위해 IDG의 ‘2019 IT 의사결정권자의 역할과 영향력 조사’ 및 ‘2019 보안 예산 우선순위 조사’를 바탕으로 보안 의사결정권자들의 투자 우선순위, 콘텐츠 소비행태, 그리고 벤더 관계 관리 방법을 정리했다.
주요 내용
- 보안 지출 우선순위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영향
- 보안 솔루션 구매 책임자와 프로세스 트렌드
- 정보 수집 트렌드 및 행동 양태
- 벤더 관계와 전략적 파트너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