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전에 없던 첫 세대’ 밀레니얼 세대 IT 구매자를 대상으로 마케팅하는 법 - IDG MarketPulse

2022.01.26 | ITWorld
밀레니얼 세대는 신입사원부터 관리직까지 조직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세대다. IT 솔루션 구매 프로세스에 있어 밀레니얼 세대는 이전 세대와 확연히 다른 차이를 보인다. IDG의 2021 고객 접촉, 2020 IT 의사 결정권자의 역할 및 영향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이 보고서는 IT 구매 프로세스에 관여하는 사람, 소비/다운로드하는 콘텐츠의 양, 가장 크게 의존하는 정보원 등 IT 의사결정에 미치는 요소를 질문했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더욱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어떤 점을 이해해야 할지, 밀레니얼 세대의 달라진 IT 구매 여정을 상세히 분석했다.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