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는 신입사원부터 관리직까지 조직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세대다. IT 솔루션 구매 프로세스에 있어 밀레니얼 세대는 이전 세대와 확연히 다른 차이를 보인다. IDG의 2021 고객 접촉, 2020 IT 의사 결정권자의 역할 및 영향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이 보고서는 IT 구매 프로세스에 관여하는 사람, 소비/다운로드하는 콘텐츠의 양, 가장 크게 의존하는 정보원 등 IT 의사결정에 미치는 요소를 질문했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더욱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어떤 점을 이해해야 할지, 밀레니얼 세대의 달라진 IT 구매 여정을 상세히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