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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관리 /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나우 ITAM을 통한 IT 자산 라이프사이클 관리 자동화

이번 웨비나에서는 IT 자산의 라이프사이클 관리 자동화를 통해 IT 자산과 관련된 비용과 위험성을 획기적으로 낮추는 방안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EMA의 설문 조사 결과를 통해 기업의 관련 과제에 대해 레거시 포인트 툴 환경의 한계부터 컴플라이언스와 보안 관련 위험까지 짚어봅니다. 문제의 핵심은 개별적인 시스템으로 자산을 추적하는 것입니다. 
서비스나우 ITAM은 재무, 인벤토리, 계약 및 위험 관리를 결합해 자산의 수명주기를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한정된 자산의 사용 기간을 서비스나우 ITAM을 통해 선제적으로 관리해 자산의 효용 가치를 극대화하고, 모든 자산을 서비스나우 플랫폼 내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SAM과 HAM, 클라우드 인사이트의 주된 역할과 주요 기능은 물론,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할딩 및 회수, 하드웨어 생애주기 관리, 클라우드 핀옵스 등을 단일 플랫폼에서 관리하고 추적하고 최적화하는 방안을 소개합니다.

ServiceNow 2023.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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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어젠다
숨기기
  • 레거시 툴 및 프로세스의 한계
  • 소프트웨어 :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할당, 회수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
  • 하드웨어 : PC, 프린터, 복사기, 노트북, 모바일 장치, 서버 등 회사 내에서 데이터 관리 목적으로 사용하는 하드웨어의 생애주기 관리
  • 클라우드 : SaaS, IaaS, PaaS를 포함한 클라우드 리소스의 비용과 사용량을 추적
매니저, Technology Workflow, Advisory Solution Consultant, ServiceNow

김수경 매니저는 현재 서비스나우에서 Technology Workflow 기술 지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IT 분야에서 Solutions Architect, Database Specialist, Sales Engineer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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