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국내 기업의 직원 경험 관리 현황 조사
- 직원들의 업무에 집중하기 어려운 경험
- 단일 창구와 셀프서비스
- 통합된 서비스로 구성된 직원여정
노정훈, 본부장, Employee Experience BU, ServiceNow
노정훈 본부장은 현재 ServiceNow Korea 에서 Employee Experience Solution 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업에서 인사 기획과 조직 설계 담당을 시작으로 글로벌 컨설팅사에서 국내/외 다양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인사 제도 컨설팅 및 HR PI/솔루션 구현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국내/외 HR 솔루션 시장이 클라우드로 급격히 전환하는 과정을 직접 경험하고 수행하면서, Technology 혁신이 기업 내부 구성원들의 업무 수행 방식을 어떻게 바꾸어 나가고 있는지 관심있게 관찰하고 있습니다.
신영철, 이사, Employee Experience BU, ServiceNow
신영철 이사는 EX 솔루션의 기술 영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Global HR 및 HRBP 현업 경험을 기반으로 글로벌 SaaS HCM 솔루션 기업에서 구축 및 컨설팅을 수행하였습니다. 지금은 서비스나우에서 직원 경험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 기업들이 혁신해 나아갈 수 있는 미래의 모습과 가치를 소개하는 것에 열정을 다하고 있습니다.
⚠️ 테크플레이의 모든 콘텐츠는 ITWorld, CIO Korea의 자산으로 보호됩니다.
⚠️ 테크플레이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전재 및 수정 재배포, 재편집 등을 엄중히 금합니다.
⚠️ 테크플레이 내에서만 시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