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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문화 / 애플리케이션

전사 직원들을 위한 HR 및 업무지원 솔루션의 새로운 접근

팬데믹을 기점으로 일하는 방식이 근본적으로 변화하는 가운데, 많은 기업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 유지하는 데 애를 먹고 있습니다. MZ 세대가 기업의 주요 구성원으로 등장하고 하이브리드 근무 방식이 보편화되면서 직원들이 회사에 기대하는 지원의 수준이 달라졌습니다. 하지만, 이를 지원해야 할 기업의 운영 체계나 HR 시스템은 과거에 비해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이제 기업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험과 눈높이를 기업 내부 사용자, 즉 직원들에게도 적용해야 할 시점입니다.
ServiceNow는 기존의 직원 데이터 기록/관리 중심의 HR 시스템 개념에서 벗어나, HR, 총무, IT 등 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업무 지원 서비스를 임직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솔로션으로, 많은 글로벌 기업들의 일하는 방식을 바꾸어 나가고 있습니다. Fortune 500 기업의 80%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ServiceNow의 제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erviceNow 2023.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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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어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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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3 국내 기업의 직원 경험 관리 현황 조사
  • 직원들의 업무에 집중하기 어려운 경험
  • 단일 창구와 셀프서비스
  • 통합된 서비스로 구성된 직원여정
노정훈, 본부장, Employee Experience BU, ServiceNow

노정훈 본부장은 현재 ServiceNow Korea 에서 Employee Experience Solution 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업에서 인사 기획과 조직 설계 담당을 시작으로 글로벌 컨설팅사에서 국내/외 다양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인사 제도 컨설팅 및 HR PI/솔루션 구현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국내/외 HR 솔루션 시장이 클라우드로 급격히 전환하는 과정을 직접 경험하고 수행하면서, Technology 혁신이 기업 내부 구성원들의 업무 수행 방식을 어떻게 바꾸어 나가고 있는지 관심있게 관찰하고 있습니다. 

신영철, 이사, Employee Experience BU, ServiceNow

신영철 이사는 EX 솔루션의 기술 영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Global HR 및 HRBP 현업 경험을 기반으로 글로벌 SaaS HCM 솔루션 기업에서 구축 및 컨설팅을 수행하였습니다. 지금은 서비스나우에서 직원 경험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 기업들이 혁신해 나아갈 수 있는 미래의 모습과 가치를 소개하는 것에 열정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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