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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제 일하는 방식은 영원히 바뀌게 될 것입니다. 여행 금지, 폐쇄 및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전 세계 비즈니스가 중단되면서 기업은 이제 새로운 업무 방식을 찾아야 합니다. 지식 근로자들은 재택근무와 다양한 디지털 방식으...
PTC
2020.07.07
기업에서는 COVID-19에 대응하기 위해 IoT와 AR 기능을 서로 보완하여 사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며, ‘Post COVID-19’ 이후, IoT-AR 솔루션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로 도입해야 하는 기술로 인식이 변하고 있습니다.&nbs...
PTC
2020.07.07
성공적인 산업용 증강 현실(AR) 전략 구축을 위하여 산업체들은 AR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채택이 그 가치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AR 기능은 매우 개방적이므로 프로젝트가 성공하려면 가장 가치가 있는 응용 분야에 집중해야 합니다. 본 레포...
PTC
2020.04.10
이미 대다수 기업들은 산업용 증강 현실(AR)의 도입 이후 운영 효율성과 비용 절감을 달성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AR을 활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차별화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고객을 대상으로 한 A...
PTC
2020.04.10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은 기존까지 정보 시스템과 별개로 취급되던 산업 현장의 OT(Operation Technology)를 IT와 통합하는 것이다. 그리고 두 세계의 통합으로 생성되는 막대한 양의 데이터로부터 가치를 이끌어내야 한다. 하지만 오랫...
2019.06.19
밀레니얼 세대가 인력 세대에 들어오는 인구통계학적 변화와 함께 빠른 기술의 발전은 업무 환경에서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영역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부터, 업무 공간 디자인, 혁신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 그리고...
2019.02.11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일각에서 제기되는 가운데, FANG으로 대표되던 거대 IT 기업들의 주가 상승세가 꺾였다. 거대하면서도 파괴적인 변화가 다가오고 또 서서히 실제화되고 있음을 부인하지 않지만, 잠깐 숨을 고르는 분위기를 찾아볼 수 있다. 디지털...
IDG
2018.12.27
기술과 비즈니스 환경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타임 투 마켓(Time to Market)이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기업들은 디자인 및 프로토타이핑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해 반복적이고 시간과 비용 소모가 큰 과정을 단축시키기 위해 여러 최신 기...
2018.06.20
이전부터 3D 디자인 툴이 사용되긴 했었지만 VR의 소비화로 인해 시각화 옵션이 전례 없는 속도로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시각화는 디자이너들이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실사 수준의 제품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수준으로 발전하여 더욱 ...
2018.03.20
최근 주요 IT 업체가 속속 다양한 가상현실 기기를 출시하면서 가상현실 기술이 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올랐다. 제조업, 엔터테인먼트, 의학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맞춤형 제품부터 사용자 경험과 디지털 혁신까지 가상현실 기술의 활용 기회는 무궁...
2018.01.05
워크스테이션 분야가 심상치 않다. 침체되고 있는 PC 시장과 달리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가 2026년까지 지속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워크스테이션 분야에 기업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이유를 진단하는 한편, 글로벌 시스템 벤더 레노...
2017.09.28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몰입(immersive)’ 환경을 만들어내고 있다. 게임이나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제품 설계나 협업 등 비즈니스의 생산성을 높여주며 여러 활용 사례가 나오고 있다. 하지만 가상현실을 ...
2017.09.19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시각화 기술 역시 프로토타입이나 모델링 비용 없이 디자이너가 사실적인 자연환경 이미지를 빠르고 정교하게 제작하고, 보다 더 빠르게 출시해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수준으로 발전했습니다....
2017.05.11
최근 2~3년 사이 인터넷, 모바일 등 디지털 기술 기업이 급부상하면서, 기존의 전통적인 기업들이 미래 비즈니스를 예측하기 힘들어졌다. 2017년은 그 변화의 속도가 더욱 빨라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격동의 시기에 기회를 포착하고 미래를 준비할 기...
2017.03.30
18세~34세 사이의 밀레니엄 세대는 현재 인구 중 가장 비중이 크고, 기업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핵심 연령층이기도 하다. 이들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라고 표현할 만큼 디지털 기술에 더 친숙하며, 최신 기술을 통해 업무 생산...
2017.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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