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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점 더 많아지는 채널을 통해 고객이 기업과 소통하고 고객 간에도 서로 정보를 주고받음에 따라 고객 케어에 대한 요구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는 기업이 질문과 이슈에 신속하게 응답하고 자신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널에서 소통하기를 기대합니...
5일 전
디지털 채널로의 대규모 전환과 함께 고객의 기대치도 크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점점 더 개인적이고 실시간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통해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 경험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증폭될 것입니다. 브랜드가 직면한 과제는 다음과...
5일 전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확보한 조직은 더 빠른 결정을 내리고, 혁신을 도모하고,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효과적인 목표 달성 여부는 데이터 관리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데이터가 여러 개의 단일 목적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경우, 데이터...
2021.10.06
기업이 팬데믹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IT 부서에 의존하면서 분석과 AI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지속적으로 이어질 전망입니다. 전략은 성공적이었지만 일관된 분석과 AI 전략 개발에는 여전히 어려움을 겪는 조직이 많습니다. 지금...
SAS
2021.09.23
데이터는 이제 기업에 있어 필수불가결한 자원으로 자리 잡았다. 데이터를 어떻게 수집, 통합, 처리, 분석, 활용하는지에 기업의 경쟁력은 물론, 미래가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롯데백화점과 서울시 사례를 심층 분석해 오늘날 기업에 필요한 데이터 ...
2021.09.13
데이터는 흔히 21세기의 원유라고 비유된다. 하지만 온통 데이터투성이라고 해도 정작 비즈니스 의사결정에 쓸 만한 데이터를 확보하기란 쉽지 않다. 어윈(erwin)의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IT 및 비즈니스 리더들은 조직 내 데이터의 55%가 암흑 속...
2021.09.07
최근 많은 기업이 레가시 시스템들을 퍼블릭 클라우드로 전환함에 따라 클라우드 환경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저장, 분석하는 DW(Data Warehouse) 시스템도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꾀하고 있다. DW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는 기존 EDW(Enterp...
2021.08.17
오늘날 고객들은 기대치가 높아졌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이 이용하는 모든 채널에서 매번 일관성 있고 개인화된 경험을 누리길 원합니다. 디지털 고객 경험이 고객 유치 및 확보를 모색 중인 기업들에게 새로운 전쟁터가 되고 있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
SAS
2021.08.04
각 기업에서 데이터를 제대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이 귀중한 자산이 미개발 상태로 방치되고 있습니다. 미래로 도약하면서 기술의 잠재 가치에 집중하려면, 분석 능력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사의 데이터 활용 전략은 무엇입니까? ...
2021.07.21
지난해 발생한 글로벌 팬데믹은 전 세계를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는 일상의 소통을 축소시켰을 뿐만 아니라, 점점 더 많은 직원이 원격 근무를 시작하면서 일의 성격도 변화시켰습니다. 어느 지역에서 활동하든 간에, 당분간은 이 새로운 ...
2021.07.21
클라우드가 대세화됐지만 데이터 경쟁에서 앞서기를 원하는 기업들에게 클라우드는 오히려 한계를 가진다.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외부에서 만들어지고 있지만 이들 데이터를 캡처, 가공, 분석, 활용하는 작업을 모두 클라우드에서 구현하기란...
2021.06.18
SAS Analytics가 Microsoft Azure에 기본으로 통합되면서 컴플라이언스 관리에 필요한 가시성을 넓힐 뿐만 아니라, 전 세계 60곳이 넘는 Azure 리전(region)에 데이터를 저장함으로써 높은 보안성과 유연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
SAS
2021.06.07
금융 업계는 코로나19 팬데믹에 매우 발 빠르게 대응해야만 했습니다. 고객 지원, 수익 및 제품 혁신, 신용 위기 보호, 그리고 사업 운영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유동성 관리 측면에서 새로운 방안을 강구하는 등, 운영 요소에 대한 신속한 처리가 절실...
SAS
2021.06.07
마케터, 전자상거래 및 디지털 팀을 하나로 통합하지 않은 브랜드는 이러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이러한 통합을 실현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어떻게 해야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에서 각 고객에 대한 총체...
SAS
2021.06.07
코로나 19 사태 속에서도 기업은 데이터 애널리틱스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지만, 현재 많은 애널리틱스 이니셔티브는 이해관계자들을 좀처럼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데이터 품질이나 적절한 도구의 선택, 모호한 비즈니스 목표가 그 이유다. 하지만 실패율을...
2021.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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