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코로나19 팬데믹으로 고객 확보, 고객 충성도 유지 및 강화, 수익 증대 등을 위한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 리더들은 기업에서 이미 진행 중이던 현대화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그 가치는 지금의 위기 상황이 종료된...
Genesys 2021.06.25
데이터 기반 마케팅(Data-driven marketing)은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개인화와 매출 증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하기 위한 마케팅 기술이자 과학입니다. 하지만 데이터 기반 마케...
Adobe 2021.06.07
신뢰하는 e커머스 솔루션 파트너가 있다면 RFP 프로세스를 더욱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에게 귀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적합한 2~3개의 e커머스 플랫폼을 추천받아 해당 업체에 RFP를 보내면 되기 때문입니다. 본 e북에서는 B2B e커머스 플랫폼을...
Adobe 2021.06.07
BI|분석 / 가상화ㆍ컨테이너 / 데이터ㆍ분석 / 디지털 마케팅
오는 8월 국내에서 첫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개시된다. 28곳의 마이데이터 사업자들은 정부 지침대로 표준 오픈 API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이기종 데이터를 수집한 다음 분석을 거쳐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사업자들은 데...
TIBCO Software 2021.04.13
ABM은 효율적인 B2B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얼핏 보면 전형적인 B2B 마케팅 캠페인과 비슷해 보이지만, 리드(leads)가 아닌 어카운트(accounts)를 중심으로 한다는 점에서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이 때문에 마케팅에 대한 사고방식...
ITWorld 2021.04.08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기술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졌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비즈니스 생존의 필수 요건이 됐고, 이를 위해 기업은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거나 기존 솔루션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하지만 코로나19가 야기한 사회적 경제적 변화로 I...
ITWorld 2021.02.09
팬데믹 속에서 사람들의 소비가 디지털로 전환되면서, 새로운 소비 행태에 최적화된 고객 경험 제공이 기업의 중요한 과제로 떠올랐다. 고객 경험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단순히 디지털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달라진 소비 가치 판...
Salesforce 2020.12.22
기술이 고객의 기대를 한 단계 끌어올리면서, 마케터들은 고객 대상의 단순한 메신저가 아니라, 고객의 첫 구매를 넘어서 훨씬 의미 있는 고객관계를 촉진시키는 역할로 부상했습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로, 고객 참여의 기준이 다시 바뀌고 있으며, 마케...
Salesforce 2020.11.24
고객의 기대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지만, 최근의 전개 양상과 시장 변화를 미루어 봤을 때 예상치 못한 외부 상황으로 인해 고객의 기대치가 한 순간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업이 이와 같은 새로운 기대에 부응하려면 빠르게 진로를 수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SAS 2020.10.20
본 e-book은 4,000명 이상의 소비자,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 기술 전문가가 참여한 포괄적인 글로벌 리서치 연구인 <Experience 2030: 고객 경험의 미래는 ... 지금이다!>에서 찾아낸 핵심 내용과 인사이트에 대한 개요를...
SAS 2020.10.20
적합한 데이터 툴킷을 사용해 고객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면 실시간으로 고객에 접근하고, 세그먼트 및 활성화를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I와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을 더욱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익 향상도 기...
Adobe 2020.10.15
다양한 접점과 고객 여정 전반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현대적인 CMS가 필요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는 일찍이 이런 현대적 CMS의 필요성을 깨닫고 민첩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해 조직내 여러 팀이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하...
Adobe 2020.10.15
고객은 제품만이 아닌, 가치 있는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원합니다. 이처럼 높은 기대를 만족시키려면 기업은 상당한 수준의 디지털 전문성과 기술을 갖춰야 합니다. 하지만 IT 부서나 마케팅 부서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제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같...
Adobe 2020.07.23
비디오는 잠재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핵심 의사결정권자와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B2B 콘텐츠 마케팅 도구다. 하지만 재미만 추구하면 정보가 빈약해지거나, 정보를 강조하면 내용이 지루해질 수 있어 기대한 성과를 내기가 쉽지 않다. B2B 의사결정...
ITWorld 2020.07.08
퓨처럼 리서치(FUTURUM RESEARCH)에서는 오늘날의 고객 경험이 어떻게 정의되며 이것이 2030년까지 어떻게 진화할 것인지 예측하고자 4,000명 이상의 소비자,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 및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종합 글로벌 설문 조사를 실시...
SAS 2020.04.16
콘텐츠 관리 시장이 성장하면서 CMS에 대한 질문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CMS 투자 여부에서 어떤 유형의 CMS를 선택할 것인지 즉, 헤드리스 CMS와 기존의 전통적인 CMS, 하이브리드 CMS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Adob...
Adobe 2020.04.13
AI가 이미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곳 중 가장 흥미로운 부문은 콘텐츠 관리입니다. 개인화된 콘텐츠와 자산 태그 관리에서 콘텐츠 제작, A/B 테스트 등에 이르기까지, IT팀은 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부문에서 아주 큰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Adobe 2020.04.13
바쁘게 움직이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민첩한 경험 제공이 필요하지만,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이 있는 곳을 빠르게 파악하고, 일관된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고객이 기업과 연결되는 방식 또한 계속 증가하므로, 고객의 기대도 끝없이 높아집니다 이같...
Adobe 2020.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