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전체보기
아이폰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소셜미디어
오피스/협업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기술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졌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비즈니스 생존의 필수 요건이 됐고, 이를 위해 기업은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거나 기존 솔루션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하지만 코로나19가 야기한 사회적 경제적 변화로 I...
2021.02.09
팬데믹 속에서 사람들의 소비가 디지털로 전환되면서, 새로운 소비 행태에 최적화된 고객 경험 제공이 기업의 중요한 과제로 떠올랐다. 고객 경험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단순히 디지털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달라진 소비 가치 판...
2020.12.22
기술이 고객의 기대를 한 단계 끌어올리면서, 마케터들은 고객 대상의 단순한 메신저가 아니라, 고객의 첫 구매를 넘어서 훨씬 의미 있는 고객관계를 촉진시키는 역할로 부상했습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로, 고객 참여의 기준이 다시 바뀌고 있으며, 마케...
2020.11.24
코로나19가 덮친 2020년, 모든 것이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 IT의 역할과 책임이 훨씬 커지고 있다. 기업이 생존과 혁신을 위해 IT 투자를 계속 강화하면서, IT 의사결정권자의 역할도 계속 확대되는 중이다. 팬데믹 상황, 그리고 포스트 코로나19 ...
2020.11.23
고객의 기대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지만, 최근의 전개 양상과 시장 변화를 미루어 봤을 때 예상치 못한 외부 상황으로 인해 고객의 기대치가 한 순간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업이 이와 같은 새로운 기대에 부응하려면 빠르게 진로를 수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SAS
2020.10.20
본 e-book은 4,000명 이상의 소비자,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 기술 전문가가 참여한 포괄적인 글로벌 리서치 연구인 <Experience 2030: 고객 경험의 미래는 ... 지금이다!>에서 찾아낸 핵심 내용과 인사이트에 대한 개요를...
SAS
2020.10.20
적합한 데이터 툴킷을 사용해 고객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면 실시간으로 고객에 접근하고, 세그먼트 및 활성화를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I와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을 더욱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익 향상도 기...
2020.10.15
다양한 접점과 고객 여정 전반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현대적인 CMS가 필요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는 일찍이 이런 현대적 CMS의 필요성을 깨닫고 민첩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해 조직내 여러 팀이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하...
2020.10.15
고객은 제품만이 아닌, 가치 있는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원합니다. 이처럼 높은 기대를 만족시키려면 기업은 상당한 수준의 디지털 전문성과 기술을 갖춰야 합니다. 하지만 IT 부서나 마케팅 부서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제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같...
2020.07.23
비디오는 잠재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핵심 의사결정권자와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B2B 콘텐츠 마케팅 도구다. 하지만 재미만 추구하면 정보가 빈약해지거나, 정보를 강조하면 내용이 지루해질 수 있어 기대한 성과를 내기가 쉽지 않다. B2B 의사결정...
2020.07.08
퓨처럼 리서치(FUTURUM RESEARCH)에서는 오늘날의 고객 경험이 어떻게 정의되며 이것이 2030년까지 어떻게 진화할 것인지 예측하고자 4,000명 이상의 소비자,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 및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종합 글로벌 설문 조사를 실시...
SAS
2020.04.16
콘텐츠 관리 시장이 성장하면서 CMS에 대한 질문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CMS 투자 여부에서 어떤 유형의 CMS를 선택할 것인지 즉, 헤드리스 CMS와 기존의 전통적인 CMS, 하이브리드 CMS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Adob...
2020.04.13
AI가 이미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곳 중 가장 흥미로운 부문은 콘텐츠 관리입니다. 개인화된 콘텐츠와 자산 태그 관리에서 콘텐츠 제작, A/B 테스트 등에 이르기까지, IT팀은 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부문에서 아주 큰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2020.04.13
바쁘게 움직이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민첩한 경험 제공이 필요하지만,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이 있는 곳을 빠르게 파악하고, 일관된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고객이 기업과 연결되는 방식 또한 계속 증가하므로, 고객의 기대도 끝없이 높아집니다 이같...
2020.04.13
“IT 마케터가 알아야 할 ‘통하는’ 마케팅 콘텐츠의 종류의 특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면서, 중요한 IT 의사결정에 관여하는 사람의 수와 이들의 관심을 붙잡으려는 벤더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IDG의 7차 고객 인게이지먼트(Cust...
2020.04.08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1.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아시아 기업들 : Google Cloud 성공 사례

  2. 2021.02.02
  3. 아시아 전역의 많은 기업들이 Google Cloud와 함께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인프라를 현대화하며 새롭고 다양한 혁신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비즈니스에도 Google Cloud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디지털화 여정의 어떤 지점에 있던 상관없이 말입니다. 인공 지능과 머신 러닝, 세계적 수준의 보안 모델을 비롯한

  4. Webex 및 Zoom에 직접 연결하여 협업 향상:Equinix 온디맨드 웨비나 테크토크

  5. 2021.02.25
  6. 이번 15 분 온디맨드 웨비나 테크토크에서 비용과 성능에 민감하면서도 연결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분산된 인력을 더 잘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17분 45초> 주요 내용 - 회의 솔루션 대역폭에 대한 증가된 수요를 해결 - Equinix Internet Exchange를 활용하여 Zoom으로 파트너와 피어링 - Equinix Fabri

  7. 원격근무의 ‘한계’를 뛰어넘다, ‘HP Z센트럴 솔루션’ 안내서
    - IDG Tech Insight

  8. 2021.02.16
  9. 재택근무가 계속될 것이란 사실을 깨닫게 된 지금, 모든 기업이 ‘뉴노멀’을 고민하고 있다. 팬데믹 초기 재택근무는 집에서 쓰는 PC, 업무용 노트북을 가져다 사내망과 연결하고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조됐다. 그러나 이제는 업무 가능 여부를 넘어 업무의 품질까지도 고려 요소다. 특히 고성능 워크스테이션이 필요한 업무까지도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할

  10. “생산성·보안·관리” 뉴 노멀 시대 기업용 모던 디바이스의 새로운 기준 - IDG TechInsight

  11. 2021.02.18
  12. 코로나19로 촉발된 원격 근무는 기업 업무 방식의 새로운 표준, 즉 ‘뉴 노멀’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동시에 기업용 도구와 하드웨어에도 큰 변화가 일고 있다. 원격 근무 환경에서도 직원의 생산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새로운 요구사항까지 충족하는 기업용 PC 및 노트북 플랫폼의 보완과 강화의 필요성이 다시금 제기된다. 이전과는 판이하게 다른 환경에 놓인 기업용

  13. 넥스트 노멀, 준비된 자에겐 기회다··· CDN을 넘어 ‘통합 콘텐츠 전송 플랫폼’이 필요한 이유 - IDG Summary

  14. 2021.02.22
  15. 그야말로 '빅뱅'이었다. 데이터 트래픽을 두고 하는 이야기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 이 많아지면서 온라인 쇼핑, 동영상 시청, 게임 등 인터넷 사용이 증가한 데다가 재택근무, 원격수업 등의 돌발변수까지 더해져 전체 인터넷 트래픽에 과부하를 주고 있다. 당연하게 지연시간, 대역폭, 품질, 인프라에 관한 사용자들의 볼멘소리가 나오기 마련이다. 이에 따

  16. 비즈니스 가치 실현을 위한 분석 운영 : TDWI PULSE 보고서

  17. 2021.02.26
  18. 모든 비즈니스 부문의 기업은 운영 프로세스 및 시스템에 통합하여 분석을 운영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분석(머신 러닝, 텍스트 분석 및 예측 모델 포함)을 운영하는 것이 실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한다는 인식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업이 분석 모델 구축 계획을 세울 때, 종종 모델이 운영 및 배포되는 백엔드가 아닌 머신 러닝 프로세스의 프

  1. IT 마케터를 위한 구매 프로세스 현황 보고서 - IDG Market Pulse

  2. 2021.02.09
  3.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기술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졌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비즈니스 생존의 필수 요건이 됐고, 이를 위해 기업은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거나 기존 솔루션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하지만 코로나19가 야기한 사회적 경제적 변화로 I...

  4. “새로운 디지털 소비자를 공략하라” ‘연결된 고객 경험’을 통한 미래 경쟁력 확보 방안 – IDG Tech Dossier

  5. 2020.12.22
  6. 팬데믹 속에서 사람들의 소비가 디지털로 전환되면서, 새로운 소비 행태에 최적화된 고객 경험 제공이 기업의 중요한 과제로 떠올랐다. 고객 경험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단순히 디지털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달라진 소비 가치 판...

  7. State of Marketing : 마케팅 리더 7,000여명의 통찰력과 트렌드

  8. 2020.11.24
  9. 기술이 고객의 기대를 한 단계 끌어올리면서, 마케터들은 고객 대상의 단순한 메신저가 아니라, 고객의 첫 구매를 넘어서 훨씬 의미 있는 고객관계를 촉진시키는 역할로 부상했습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로, 고객 참여의 기준이 다시 바뀌고 있으며, 마케...

  10. 2020 IT 의사결정권자의 역할과 영향력 조사 – IDG Executive Summary

  11. 2020.11.23
  12. 코로나19가 덮친 2020년, 모든 것이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 IT의 역할과 책임이 훨씬 커지고 있다. 기업이 생존과 혁신을 위해 IT 투자를 계속 강화하면서, IT 의사결정권자의 역할도 계속 확대되는 중이다. 팬데믹 상황, 그리고 포스트 코로나19 ...

  13. Experience Evolution: 2030년과 그 이후에도 고객 만족, 그 이상을 위해 - Forbesinsight 보고서

  14. 2020.10.20
  15. 고객의 기대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지만, 최근의 전개 양상과 시장 변화를 미루어 봤을 때 예상치 못한 외부 상황으로 인해 고객의 기대치가 한 순간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업이 이와 같은 새로운 기대에 부응하려면 빠르게 진로를 수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16. 고객 경험의 현재와 미래, 고객 경험을 결정하는 5가지 주요 테마가 리서치 결과로 밝혀지다 - Experience 2030 보고서

  17. 2020.10.20
  18. 본 e-book은 4,000명 이상의 소비자,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 기술 전문가가 참여한 포괄적인 글로벌 리서치 연구인 <Experience 2030: 고객 경험의 미래는 ... 지금이다!>에서 찾아낸 핵심 내용과 인사이트에 대한 개요를...

  19. 데이터 툴킷이 갖춰야 할 10가지 필수 요소

  20. 2020.10.15
  21. 적합한 데이터 툴킷을 사용해 고객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면 실시간으로 고객에 접근하고, 세그먼트 및 활성화를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I와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을 더욱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익 향상도 기...

  22. IT 전문가를 위한 콘텐츠 관리 모범 사례

  23. 2020.10.15
  24. 다양한 접점과 고객 여정 전반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현대적인 CMS가 필요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는 일찍이 이런 현대적 CMS의 필요성을 깨닫고 민첩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해 조직내 여러 팀이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하...

  25. 현대 디지털 팀의 진화

  26. 2020.07.23
  27. 고객은 제품만이 아닌, 가치 있는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원합니다. 이처럼 높은 기대를 만족시키려면 기업은 상당한 수준의 디지털 전문성과 기술을 갖춰야 합니다. 하지만 IT 부서나 마케팅 부서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제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같...

  28. B2B 비디오 마케팅 기초 가이드 – ITWorld How To

  29. 2020.07.08
  30. 비디오는 잠재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핵심 의사결정권자와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B2B 콘텐츠 마케팅 도구다. 하지만 재미만 추구하면 정보가 빈약해지거나, 정보를 강조하면 내용이 지루해질 수 있어 기대한 성과를 내기가 쉽지 않다. B2B 의사결정...

  31. 2030년의 고객 경험 환경 : 퓨처럼 리서치

  32. 2020.04.16
  33. 퓨처럼 리서치(FUTURUM RESEARCH)에서는 오늘날의 고객 경험이 어떻게 정의되며 이것이 2030년까지 어떻게 진화할 것인지 예측하고자 4,000명 이상의 소비자,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 및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종합 글로벌 설문 조사를 실시...

  34. 고객 경험 최적화를 위한 하이브리드 CMS

  35. 2020.04.13
  36. 콘텐츠 관리 시장이 성장하면서 CMS에 대한 질문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CMS 투자 여부에서 어떤 유형의 CMS를 선택할 것인지 즉, 헤드리스 CMS와 기존의 전통적인 CMS, 하이브리드 CMS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Adob...

  37. IT 전문가를 위한 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가이드

  38. 2020.04.13
  39. AI가 이미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곳 중 가장 흥미로운 부문은 콘텐츠 관리입니다. 개인화된 콘텐츠와 자산 태그 관리에서 콘텐츠 제작, A/B 테스트 등에 이르기까지, IT팀은 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부문에서 아주 큰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40. 고객이 있는 곳 어디서나 최적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

  41. 2020.04.13
  42. 바쁘게 움직이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민첩한 경험 제공이 필요하지만,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이 있는 곳을 빠르게 파악하고, 일관된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고객이 기업과 연결되는 방식 또한 계속 증가하므로, 고객의 기대도 끝없이 높아집니다 이같...

  43. 2019 고객 인게이지먼트 조사 – IDG Executive Summary

  44. 2020.04.08
  45. “IT 마케터가 알아야 할 ‘통하는’ 마케팅 콘텐츠의 종류의 특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면서, 중요한 IT 의사결정에 관여하는 사람의 수와 이들의 관심을 붙잡으려는 벤더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IDG의 7차 고객 인게이지먼트(Cust...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