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전체보기
아이폰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소셜미디어
오피스/협업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고객 확보, 고객 충성도 유지 및 강화, 수익 증대 등을 위한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 리더들은 기업에서 이미 진행 중이던 현대화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그 가치는 지금의 위기 상황이 종료된...
11시 00분
데이터 기반 마케팅(Data-driven marketing)은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개인화와 매출 증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하기 위한 마케팅 기술이자 과학입니다. 하지만 데이터 기반 마케...
2021.06.07
신뢰하는 e커머스 솔루션 파트너가 있다면 RFP 프로세스를 더욱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에게 귀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적합한 2~3개의 e커머스 플랫폼을 추천받아 해당 업체에 RFP를 보내면 되기 때문입니다. 본 e북에서는 B2B e커머스 플랫폼을...
2021.06.07
오는 8월 국내에서 첫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개시된다. 28곳의 마이데이터 사업자들은 정부 지침대로 표준 오픈 API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이기종 데이터를 수집한 다음 분석을 거쳐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사업자들은 데...
2021.04.13
ABM은 효율적인 B2B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얼핏 보면 전형적인 B2B 마케팅 캠페인과 비슷해 보이지만, 리드(leads)가 아닌 어카운트(accounts)를 중심으로 한다는 점에서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이 때문에 마케팅에 대한 사고방식...
2021.04.08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기술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졌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비즈니스 생존의 필수 요건이 됐고, 이를 위해 기업은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거나 기존 솔루션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하지만 코로나19가 야기한 사회적 경제적 변화로 I...
2021.02.09
팬데믹 속에서 사람들의 소비가 디지털로 전환되면서, 새로운 소비 행태에 최적화된 고객 경험 제공이 기업의 중요한 과제로 떠올랐다. 고객 경험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단순히 디지털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달라진 소비 가치 판...
2020.12.22
기술이 고객의 기대를 한 단계 끌어올리면서, 마케터들은 고객 대상의 단순한 메신저가 아니라, 고객의 첫 구매를 넘어서 훨씬 의미 있는 고객관계를 촉진시키는 역할로 부상했습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로, 고객 참여의 기준이 다시 바뀌고 있으며, 마케...
2020.11.24
코로나19가 덮친 2020년, 모든 것이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 IT의 역할과 책임이 훨씬 커지고 있다. 기업이 생존과 혁신을 위해 IT 투자를 계속 강화하면서, IT 의사결정권자의 역할도 계속 확대되는 중이다. 팬데믹 상황, 그리고 포스트 코로나19 ...
2020.11.23
고객의 기대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지만, 최근의 전개 양상과 시장 변화를 미루어 봤을 때 예상치 못한 외부 상황으로 인해 고객의 기대치가 한 순간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업이 이와 같은 새로운 기대에 부응하려면 빠르게 진로를 수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SAS
2020.10.20
본 e-book은 4,000명 이상의 소비자,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 기술 전문가가 참여한 포괄적인 글로벌 리서치 연구인 <Experience 2030: 고객 경험의 미래는 ... 지금이다!>에서 찾아낸 핵심 내용과 인사이트에 대한 개요를...
SAS
2020.10.20
적합한 데이터 툴킷을 사용해 고객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면 실시간으로 고객에 접근하고, 세그먼트 및 활성화를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I와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을 더욱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익 향상도 기...
2020.10.15
다양한 접점과 고객 여정 전반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현대적인 CMS가 필요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는 일찍이 이런 현대적 CMS의 필요성을 깨닫고 민첩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해 조직내 여러 팀이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하...
2020.10.15
고객은 제품만이 아닌, 가치 있는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원합니다. 이처럼 높은 기대를 만족시키려면 기업은 상당한 수준의 디지털 전문성과 기술을 갖춰야 합니다. 하지만 IT 부서나 마케팅 부서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제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같...
2020.07.23
비디오는 잠재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핵심 의사결정권자와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B2B 콘텐츠 마케팅 도구다. 하지만 재미만 추구하면 정보가 빈약해지거나, 정보를 강조하면 내용이 지루해질 수 있어 기대한 성과를 내기가 쉽지 않다. B2B 의사결정...
2020.07.08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1. 클라우드 전략의 전환 : IT 리더를 위한 가이드

  2. 2021.06.16
  3. 지속적으로 적응하고 혁신하는 역량은 모든 기업을 위해 바람직한 요건인 동시에, 오늘날 급격히 변화하는 환경에서 필수적인 요건이 되었습니다. 민첩한 확장성을 구현하는 역량이나 거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하는 도구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모두 누군가 밤을 지새우며 고민하고 차근차근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한 결과입니다. 귀사의 미래를 운에 맡기는

  4. “AI로 영상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는다” 차세대 멀티미디어 콘텐츠 관리 플랫폼의 가치와 활용 방안 – IDG Tech Dossier

  5. 2021.05.31
  6. 디지털 대격변의 시대에 멀티미디어 콘텐츠는 그 자체로 소중한 자산이자 자원이다. 하지만 많은 기업과 기관에서 멀티미디어 콘텐츠는 PC와 서버 속에 방치되고 있고, 분류 및 관리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필요한 콘텐츠를 찾는 것은 사막에서 바늘 찾기다. 멀티미디어 콘텐츠 관리 플랫폼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수집 및 분석해서 더욱더 쉽고 빠르게 필요한 장면을 찾을 수

  7. “실현 가능한 현실적인 솔루션을 찾아라” 기업 IT 인프라 솔루션 및 파트너 전략 가이드 - IDG Summary

  8. 2021.06.03
  9. IT 인프라에 관해 모든 기업은 제한된 자원과 인력이라는 근본 과제를 안고 있지만, 특히 기업 규모가 작을수록 자체 기술 역량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이처럼 구축하고 운영해야 하는 인프라에 맞는 내부 역량이 없으면, 외부의 도움을 받지 않는 모든 과정이 어려운 과제가 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모든 IT 서비스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현황에 대한 진단 및

  10. 2021년 CFO Peer Insights: 디지털 전환 및 IT 지출 우선순위 - 한국 CFO들에 대한 설문조사

  11. 2021.06.03
  12. 2020년에 기업은 재택 근무로 빠르게 전환하고, 새로운 고객 상호 작용 채널을 지원하고, 공급망 저해요소들을 관리하면서 기술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직접 확인했습니다. 디지털 혁신은 빠르게 CFO의 어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회복을 넘어 성장과 혁신으로 나아가려면 CFO는 재무뿐만 아니라 기술에도 정통해야 합니다. 혁신은 더 이상 CIO만의 일이

  13. 클라우드를 품은 데이터 보호 솔루션 Veeam, 클라우드 전환에서의 데이터 보호 방안 - IDG Summary

  14. 2021.06.03
  15.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를 백업하고, 복제 솔루션으로 재해복구(DR) 체계를 강화하며 비즈니스 연속성 보장 수준을 높이던 기업은 최근 딜레마에 빠졌다. 오랜 기간 운영해온 데이터 보호 체계가 클라우드 환경과 맞지 않는 부분이 많기 때문이다. 기업의 IT 인프라는 중장기적으로 소프트웨어 정의 기반 인프라로 발전할 전망이다. 애플리케이션 개발, 배포, 운영

  16. “초자동화로 가는 지름길” 지능형 프로세스 디스커버리를 통한 RPA 확대 전략 – IDG Tech Insight

  17. 2021.06.10
  18.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한 많은 기업은 단순 업무의 자동화를 넘어 자동화할 수 있는 모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초자동화(hyperautomation)’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하지만 복잡한 업무 프로세스 속에서 자동화가 가능한 것을 찾아내고, 우선순위를 따져 자동화할 것을 결정하는 일은 말처럼 쉽지 않다. 특히, 이 과정에서 필요한 수작업과 커뮤니케이션

  1. 2021년 고객 서비스 3대 메가트렌드: 팬데믹 이후 탁월한 고객 서비스의 조건 : 포레스터

  2. 11시 00분
  3.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고객 확보, 고객 충성도 유지 및 강화, 수익 증대 등을 위한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 리더들은 기업에서 이미 진행 중이던 현대화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그 가치는 지금의 위기 상황이 종료된...

  4. 데이터 기반의 B2B 마케팅 전략 강화

  5. 2021.06.07
  6. 데이터 기반 마케팅(Data-driven marketing)은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개인화와 매출 증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하기 위한 마케팅 기술이자 과학입니다. 하지만 데이터 기반 마케...

  7. B2B e커머스 플랫폼 선정을 위한 12가지 체크 리스트

  8. 2021.06.07
  9. 신뢰하는 e커머스 솔루션 파트너가 있다면 RFP 프로세스를 더욱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에게 귀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적합한 2~3개의 e커머스 플랫폼을 추천받아 해당 업체에 RFP를 보내면 되기 때문입니다. 본 e북에서는 B2B e커머스 플랫폼을...

  10. 마이데이터 사업, 서비스 개인화+데이터 가상화에서 해법을··· 팁코가 제안하는 마이데이터 사업 경쟁력 고도화 전략 - IDG Summary

  11. 2021.04.13
  12. 오는 8월 국내에서 첫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개시된다. 28곳의 마이데이터 사업자들은 정부 지침대로 표준 오픈 API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이기종 데이터를 수집한 다음 분석을 거쳐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사업자들은 데...

  13. ABM(Account Based Marketing) 기초 가이드 - ITWorld How To

  14. 2021.04.08
  15. ABM은 효율적인 B2B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얼핏 보면 전형적인 B2B 마케팅 캠페인과 비슷해 보이지만, 리드(leads)가 아닌 어카운트(accounts)를 중심으로 한다는 점에서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이 때문에 마케팅에 대한 사고방식...

  16. IT 마케터를 위한 구매 프로세스 현황 보고서 - IDG Market Pulse

  17. 2021.02.09
  18.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기술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졌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비즈니스 생존의 필수 요건이 됐고, 이를 위해 기업은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거나 기존 솔루션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하지만 코로나19가 야기한 사회적 경제적 변화로 I...

  19. “새로운 디지털 소비자를 공략하라” ‘연결된 고객 경험’을 통한 미래 경쟁력 확보 방안 – IDG Tech Dossier

  20. 2020.12.22
  21. 팬데믹 속에서 사람들의 소비가 디지털로 전환되면서, 새로운 소비 행태에 최적화된 고객 경험 제공이 기업의 중요한 과제로 떠올랐다. 고객 경험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단순히 디지털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달라진 소비 가치 판...

  22. State of Marketing : 마케팅 리더 7,000여명의 통찰력과 트렌드

  23. 2020.11.24
  24. 기술이 고객의 기대를 한 단계 끌어올리면서, 마케터들은 고객 대상의 단순한 메신저가 아니라, 고객의 첫 구매를 넘어서 훨씬 의미 있는 고객관계를 촉진시키는 역할로 부상했습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로, 고객 참여의 기준이 다시 바뀌고 있으며, 마케...

  25. 2020 IT 의사결정권자의 역할과 영향력 조사 – IDG Executive Summary

  26. 2020.11.23
  27. 코로나19가 덮친 2020년, 모든 것이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 IT의 역할과 책임이 훨씬 커지고 있다. 기업이 생존과 혁신을 위해 IT 투자를 계속 강화하면서, IT 의사결정권자의 역할도 계속 확대되는 중이다. 팬데믹 상황, 그리고 포스트 코로나19 ...

  28. Experience Evolution: 2030년과 그 이후에도 고객 만족, 그 이상을 위해 - Forbesinsight 보고서

  29. 2020.10.20
  30. 고객의 기대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지만, 최근의 전개 양상과 시장 변화를 미루어 봤을 때 예상치 못한 외부 상황으로 인해 고객의 기대치가 한 순간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업이 이와 같은 새로운 기대에 부응하려면 빠르게 진로를 수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31. 고객 경험의 현재와 미래, 고객 경험을 결정하는 5가지 주요 테마가 리서치 결과로 밝혀지다 - Experience 2030 보고서

  32. 2020.10.20
  33. 본 e-book은 4,000명 이상의 소비자,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 기술 전문가가 참여한 포괄적인 글로벌 리서치 연구인 <Experience 2030: 고객 경험의 미래는 ... 지금이다!>에서 찾아낸 핵심 내용과 인사이트에 대한 개요를...

  34. 데이터 툴킷이 갖춰야 할 10가지 필수 요소

  35. 2020.10.15
  36. 적합한 데이터 툴킷을 사용해 고객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면 실시간으로 고객에 접근하고, 세그먼트 및 활성화를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I와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을 더욱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익 향상도 기...

  37. IT 전문가를 위한 콘텐츠 관리 모범 사례

  38. 2020.10.15
  39. 다양한 접점과 고객 여정 전반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현대적인 CMS가 필요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는 일찍이 이런 현대적 CMS의 필요성을 깨닫고 민첩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해 조직내 여러 팀이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하...

  40. 현대 디지털 팀의 진화

  41. 2020.07.23
  42. 고객은 제품만이 아닌, 가치 있는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원합니다. 이처럼 높은 기대를 만족시키려면 기업은 상당한 수준의 디지털 전문성과 기술을 갖춰야 합니다. 하지만 IT 부서나 마케팅 부서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제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같...

  43. B2B 비디오 마케팅 기초 가이드 – ITWorld How To

  44. 2020.07.08
  45. 비디오는 잠재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핵심 의사결정권자와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B2B 콘텐츠 마케팅 도구다. 하지만 재미만 추구하면 정보가 빈약해지거나, 정보를 강조하면 내용이 지루해질 수 있어 기대한 성과를 내기가 쉽지 않다. B2B 의사결정...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