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전체보기
아이폰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소셜미디어
오피스/협업
모든 위험에는 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다. 기업-고객 관계의 급속한 변화가 때로는 큰 위험으로 다가오지만 그 속에서 기존 시장 질서를 뒤흔들 수 있는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옴니채널(Omni-Channel)&...
2018.11.14
기존의 사무실과 회의실이 개방형 및 모바일 공간과 소규모 팀 공간에 자리를 내어주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지역적으로 흩어져 있는 조직들이 효과적인 협업을 하기 위해 해결해야 하는 과제를 던져줍니다. 이뿐만 아니라 기술에 익숙한 오늘날의 직원들은 기...
2018.11.12
최근 이용자 정보 유출 및 유용 이슈 등과 같은 악재와 여론 악화에도 불구하고 올 페이스북 1분기 실적은 작년 12월에 비해 신규 가입이 3.4%나 늘어났으며, 광고 수익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50% 증가한 약 12조 9,000억 원을 기록했다. 이처...
2018.07.09
페이스북은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로, 많은 사용자가 일상적인 잡담부터 사진, 일과 관련된 내용까지 다양한 것들을 공유한다. 최근 페이스북이 수집한 사용자 데이터가 사용자에게 알려지지 않은 채 서드파티로 전달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페이스북 탈퇴 움직임...
2018.04.12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
2017.03.08
많은 기업이 마케팅 전략수립과 실행을 위해 빅데이터나 소셜 분석을 사용해오고 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이 보이는 행동 패턴을 분석하거나, 소비자들이 디지털/소셜 상에서 쏟아내는 정보들을 바탕으로 키워드 현황/추이나 트렌드, 호감도를 분석하는 등의 방법...
2016.11.21
랭크웨이브의 랭크.클라우드는 자체 개발한 소셜 분석 엔진을 바탕으로 고객의 서비스 이용 데이터 뿐 아니라 소셜 빅데이터를 분석하는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솔루션입니다. 랭크.클라우드는 소셜 데이터로 사용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서비스 이용 형태와 ...
2016.11.11
두 자녀를 두고 있는 40대 홍씨는 캠핑을 좋아합니다. 세단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나, 캠핑여행을 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아서, 새 차를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자동차 구매의 경우를 통해 전통적인 마케팅과 모던 마케팅의 차이를 경험해 볼 수 있습...
2016.09.19
‘파괴의 주체가 될 것인가, 파괴를 당할 것인가?” 디지털 디스럽션 시대와 맞닥뜨린 오늘날의 기업들로서는 피할 수 없는 명제다. 그러나 모든 업종, 모든 기업에 맞는 정답이란 없기 마련이며, 자칫하다간 막연한 신기루를 쫓다 소중한...
2016.09.02
많은 기업들이 고객과 소통하는 소셜 미디어는 고객에게 쉽게 다가가는 좋은 도구다. 그러나 아주 사소한 말실수 하나가 비즈니스에 큰 타격을 주기도 한다. 각 직원의 개인 소셜 미디어에서도 얼마든지 회사의 이미지나 비즈니스에 영향을 주는 사고가 발생할 수...
2016.01.27
정보 시대에 접어들면서 대내와 협력과 협업, 원격 근무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가운데, 기업은 '팀 생산성'에 주목함으로써 필요한 생산성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여기 현대의 기업들에게 요구되는 협업 솔루션의 요건과 이를 충족시키는 ...
2015.07.01
정체기의 CRM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바로 옴니채널 CRM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하나의 채널이라는 개념으로 유통 산업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옴니채널은 기술 측면에서 그리고 운영 측면 모두에서 큰 혁신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고 ...
2015.06.26
통합 커뮤니케이션(UC)와 협업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활용하는 방법에는 온 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의 3가지 옵션이 있다. 그렇다면 우리 회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은 무엇일까? 본 백서에서는 100~1000명 규모 조직을 기준으로 핵심 감안 요...
2015.06.10
모빌리티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소셜 및 협업 기술의 발전은 기존에는 불가능했던 업무를 현실화시키고 있다. 전통적인 사무실이 사라지고 새로운 업무 환경이 출현하고 있는 것이다. 이미 그 모습을 드러내고 ...
2015.04.21
빅데이터를 기업 경영에 제대로 도입하려 할 때 기술만 안다고 해서 되는 것은 아니다. 높은 기술 수준과 더불어 기업의 상세한 운영 프로세스 이슈와 산업 지식을 알아야 하며 외부 공급자나 판매 채널들과 협업하는 비즈니스 모델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
2014.10.01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1.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아시아 기업들 : Google Cloud 성공 사례

  2. 2021.02.02
  3. 아시아 전역의 많은 기업들이 Google Cloud와 함께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인프라를 현대화하며 새롭고 다양한 혁신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비즈니스에도 Google Cloud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디지털화 여정의 어떤 지점에 있던 상관없이 말입니다. 인공 지능과 머신 러닝, 세계적 수준의 보안 모델을 비롯한

  4. Webex 및 Zoom에 직접 연결하여 협업 향상:Equinix 온디맨드 웨비나 테크토크

  5. 2021.02.25
  6. 이번 15 분 온디맨드 웨비나 테크토크에서 비용과 성능에 민감하면서도 연결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분산된 인력을 더 잘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17분 45초> 주요 내용 - 회의 솔루션 대역폭에 대한 증가된 수요를 해결 - Equinix Internet Exchange를 활용하여 Zoom으로 파트너와 피어링 - Equinix Fabri

  7. 원격근무의 ‘한계’를 뛰어넘다, ‘HP Z센트럴 솔루션’ 안내서
    - IDG Tech Insight

  8. 2021.02.16
  9. 재택근무가 계속될 것이란 사실을 깨닫게 된 지금, 모든 기업이 ‘뉴노멀’을 고민하고 있다. 팬데믹 초기 재택근무는 집에서 쓰는 PC, 업무용 노트북을 가져다 사내망과 연결하고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조됐다. 그러나 이제는 업무 가능 여부를 넘어 업무의 품질까지도 고려 요소다. 특히 고성능 워크스테이션이 필요한 업무까지도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할

  10. “생산성·보안·관리” 뉴 노멀 시대 기업용 모던 디바이스의 새로운 기준 - IDG TechInsight

  11. 2021.02.18
  12. 코로나19로 촉발된 원격 근무는 기업 업무 방식의 새로운 표준, 즉 ‘뉴 노멀’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동시에 기업용 도구와 하드웨어에도 큰 변화가 일고 있다. 원격 근무 환경에서도 직원의 생산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새로운 요구사항까지 충족하는 기업용 PC 및 노트북 플랫폼의 보완과 강화의 필요성이 다시금 제기된다. 이전과는 판이하게 다른 환경에 놓인 기업용

  13. 넥스트 노멀, 준비된 자에겐 기회다··· CDN을 넘어 ‘통합 콘텐츠 전송 플랫폼’이 필요한 이유 - IDG Summary

  14. 2021.02.22
  15. 그야말로 '빅뱅'이었다. 데이터 트래픽을 두고 하는 이야기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 이 많아지면서 온라인 쇼핑, 동영상 시청, 게임 등 인터넷 사용이 증가한 데다가 재택근무, 원격수업 등의 돌발변수까지 더해져 전체 인터넷 트래픽에 과부하를 주고 있다. 당연하게 지연시간, 대역폭, 품질, 인프라에 관한 사용자들의 볼멘소리가 나오기 마련이다. 이에 따

  16. 비즈니스 가치 실현을 위한 분석 운영 : TDWI PULSE 보고서

  17. 2021.02.26
  18. 모든 비즈니스 부문의 기업은 운영 프로세스 및 시스템에 통합하여 분석을 운영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분석(머신 러닝, 텍스트 분석 및 예측 모델 포함)을 운영하는 것이 실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한다는 인식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업이 분석 모델 구축 계획을 세울 때, 종종 모델이 운영 및 배포되는 백엔드가 아닌 머신 러닝 프로세스의 프

  1. 옴니채널 시대, 성공하는 CS(고객 서비스) 전략의 조건 - IDG Summary

  2. 2018.11.14
  3. 모든 위험에는 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다. 기업-고객 관계의 급속한 변화가 때로는 큰 위험으로 다가오지만 그 속에서 기존 시장 질서를 뒤흔들 수 있는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옴니채널(Omni-Channel)&...

  4. 미래의 업무 공간을 실현하는 협업 솔루션 2018 구매 가이드

  5. 2018.11.12
  6. 기존의 사무실과 회의실이 개방형 및 모바일 공간과 소규모 팀 공간에 자리를 내어주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지역적으로 흩어져 있는 조직들이 효과적인 협업을 하기 위해 해결해야 하는 과제를 던져줍니다. 이뿐만 아니라 기술에 익숙한 오늘날의 직원들은 기...

  7. [DMC] 2018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_요약본

  8. 2018.07.09
  9. 최근 이용자 정보 유출 및 유용 이슈 등과 같은 악재와 여론 악화에도 불구하고 올 페이스북 1분기 실적은 작년 12월에 비해 신규 가입이 3.4%나 늘어났으며, 광고 수익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50% 증가한 약 12조 9,000억 원을 기록했다. 이처...

  10. 안전한 페이스북 생활 백서 - ITWorld How To

  11. 2018.04.12
  12. 페이스북은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로, 많은 사용자가 일상적인 잡담부터 사진, 일과 관련된 내용까지 다양한 것들을 공유한다. 최근 페이스북이 수집한 사용자 데이터가 사용자에게 알려지지 않은 채 서드파티로 전달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페이스북 탈퇴 움직임...

  13. 고객의 시대, 바로 지금 젠데스크(Zendesk)에 주목해야 할 이유 - IDG Summary

  14. 2017.03.08
  15.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

  16. 적중률 높은 타깃 마케팅은 '소셜 분석’으로 - IDG Summary

  17. 2016.11.21
  18. 많은 기업이 마케팅 전략수립과 실행을 위해 빅데이터나 소셜 분석을 사용해오고 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이 보이는 행동 패턴을 분석하거나, 소비자들이 디지털/소셜 상에서 쏟아내는 정보들을 바탕으로 키워드 현황/추이나 트렌드, 호감도를 분석하는 등의 방법...

  19. 고객을 이해하는 소셜 데이터, 그 데이터를 분석하는 솔루션

  20. 2016.11.11
  21. 랭크웨이브의 랭크.클라우드는 자체 개발한 소셜 분석 엔진을 바탕으로 고객의 서비스 이용 데이터 뿐 아니라 소셜 빅데이터를 분석하는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솔루션입니다. 랭크.클라우드는 소셜 데이터로 사용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서비스 이용 형태와 ...

  22. 40대 가장의 자동차 구매를 통해 살펴본 모던 마케팅의 세상

  23. 2016.09.19
  24. 두 자녀를 두고 있는 40대 홍씨는 캠핑을 좋아합니다. 세단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나, 캠핑여행을 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아서, 새 차를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자동차 구매의 경우를 통해 전통적인 마케팅과 모던 마케팅의 차이를 경험해 볼 수 있습...

  25. 당신의 경험을 플랫폼화하라 - IDG Summary

  26. 2016.09.02
  27. ‘파괴의 주체가 될 것인가, 파괴를 당할 것인가?” 디지털 디스럽션 시대와 맞닥뜨린 오늘날의 기업들로서는 피할 수 없는 명제다. 그러나 모든 업종, 모든 기업에 맞는 정답이란 없기 마련이며, 자칫하다간 막연한 신기루를 쫓다 소중한...

  28. “손끝에서 시작되는 재앙을 막기 위한” 기업 소셜 미디어 가이드라인 - IDG Deep Dive

  29. 2016.01.27
  30. 많은 기업들이 고객과 소통하는 소셜 미디어는 고객에게 쉽게 다가가는 좋은 도구다. 그러나 아주 사소한 말실수 하나가 비즈니스에 큰 타격을 주기도 한다. 각 직원의 개인 소셜 미디어에서도 얼마든지 회사의 이미지나 비즈니스에 영향을 주는 사고가 발생할 수...

  31. 누구나 알아야 할 팀 생산성 이야기 - IDG Tech Dossier

  32. 2015.07.01
  33. 정보 시대에 접어들면서 대내와 협력과 협업, 원격 근무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가운데, 기업은 '팀 생산성'에 주목함으로써 필요한 생산성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여기 현대의 기업들에게 요구되는 협업 솔루션의 요건과 이를 충족시키는 ...

  34. 고객 경험을 하나의 가치로 만들기 위한 옴니채널 전략 - IDG Summary

  35. 2015.06.26
  36. 정체기의 CRM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바로 옴니채널 CRM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하나의 채널이라는 개념으로 유통 산업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옴니채널은 기술 측면에서 그리고 운영 측면 모두에서 큰 혁신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고 ...

  37. 클라우드로 가야 할까? 시스코가 제안하는 UC·협업 솔루션 구축 가이드

  38. 2015.06.10
  39. 통합 커뮤니케이션(UC)와 협업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활용하는 방법에는 온 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의 3가지 옵션이 있다. 그렇다면 우리 회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은 무엇일까? 본 백서에서는 100~1000명 규모 조직을 기준으로 핵심 감안 요...

  40. '미래 업무 환경'으로의 스마트한 변화 - IDG Tech Dossier

  41. 2015.04.21
  42. 모빌리티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소셜 및 협업 기술의 발전은 기존에는 불가능했던 업무를 현실화시키고 있다. 전통적인 사무실이 사라지고 새로운 업무 환경이 출현하고 있는 것이다. 이미 그 모습을 드러내고 ...

  43. "고맙다, 빅데이터" 6대 성공 사례 - IDG Summary

  44. 2014.10.01
  45. 빅데이터를 기업 경영에 제대로 도입하려 할 때 기술만 안다고 해서 되는 것은 아니다. 높은 기술 수준과 더불어 기업의 상세한 운영 프로세스 이슈와 산업 지식을 알아야 하며 외부 공급자나 판매 채널들과 협업하는 비즈니스 모델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