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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테크라이브러리

ERP|CRM|SCM

Sprinklr Modern Care 전략 핸드북

점점 더 많아지는 채널을 통해 고객이 기업과 소통하고 고객 간에도 서로 정보를 주고받음에 따라 고객 케어에 대한 요구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는 기업이 질문과 이슈에 신속하게 응답하고 자신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널에서 소통하기를 기대합니다. 귀사는 케어를 효율적으로 제공해야 하지만 서비스 품질을 저하시켜서는 안 됩니다. Modern Care 전략 핸드북은 고객을 기쁘게하고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배치하여 목표를 달성하려는 목적으로 브랜드가 고객 케어 전략을 수립하는데 지원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42p> 주요 내용 - 케어 전략 수립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사용사례와 OKR - 기술의 지원 방식: 자동화, AI, 봇 - 고객 케어 커뮤니티 구축을 위한 7가지 주요 단계 - 메시징 플랫폼에 대한 지침과 모범 사례

Sprinklr 2021.10.12

ERP|CRM|SCM

AI 기반 인사이트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3단계

디지털 채널로의 대규모 전환과 함께 고객의 기대치도 크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점점 더 개인적이고 실시간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통해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 경험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증폭될 것입니다. 브랜드가 직면한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렇게 방대한 양의 비구조적 데이터를 리스닝하고, 실용적 인사이트를 만들고, 개인적인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제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렇다면 왜 이것이 다행스러운 문제일까요? 왜냐하면 이 문제는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문제를 해결하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충성도를 높이며 수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14p> 주요 내용 - 옴니채널 리스닝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고객 경험의 토대로 전환 - 이질적인 비구조적 데이터를 AI 기반 인사이트로 전환 - 조직 전체에서 데이터를 보편화하여 고객을 더 만족시키기 - 고객 경험, 재구성

Sprinklr 2021.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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