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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는 복잡할 뿐 아니라 기업 운영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시스템 가동이 중단되면 기업의 업무가 마비되고 시간당 수백만 달러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수한 품질의 전문적인 지원이 반드시 필요하며, 주요 엔터프라...
2021.04.07
설문조사 결과, 현재 EBS 릴리스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부합하며 라이선스 기업에서는 지금 사용 중인 릴리스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전략을 구현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온디멘드 웨비나를 확인하시고 기업의 향후 로드맵 관련 인사이...
2021.03.19
100%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서 지시하는 대로 지속적인 강제 업그레이드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이어지는 로드맵을 따라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경우는 드뭅니다. 따라서 많은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2021.03.12
본 문서에서는 리미니스트리트를 스마트 미래 전략으로 선택한 33곳의 SAP 고객 사례를 소개합니다. 여기에는 리미니스트리트를 활용하고 이후 차세대 SAP 시스템 도입을 위해 SAP로 문제없이 돌아간 고객의 예시도 포함합니다. 다음 사례들을 통해 귀사와...
2021.02.24
클라우드는 오늘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으로 인해 일부 기업에서는 새로운 고객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예상보다 서둘러 IT의 일부를 클라우드로 옮겨야 하고 또 어떤 기업에서는 혁신을 멈추고 예상...
2021.01.07
리미니스트리트에서는 최근 전 세계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라이선스 사용 기업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각 기업에서 직면한 주요 난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관련 전략, 오픈소스 및 오라클 이외 클라우드 옵션을 비롯한 향후 데이터베이스 계획에 ...
2020.12.01
오라클은 300,000여 건의 설치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SAP 고객 사이에서마저 업계를 선도하는 데이터베이스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안정적으로 자리를 잘 잡은 데다 고객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분히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문제점도 거의 없...
2020.11.04
리미니스트리트는 오라클 EBS를 이용 중인 고객을 도와 투자한 상품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며(세무, 법무 및 규제 업데이트 포함) 사용자 개발 코드를 100% 지원받도록 조처합니다. 오라클 EBS 유지보수 및 지원 비용 총액을 5...
2020.09.25
요즘 대부분의 CIO는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계획 중이거나 이미 이행 중입니다. 하지만 기업에 따라 전환 전략도 다양하고 전환 경로도 여러 가지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귀사에서 택한 전략과 클라우드로의 전환 경로와 ...
2020.09.01
리미니스트리트에서는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EBS) 라이선스 사용자의 관점과 전략을 파악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조사를 통해 EBS의 주요 과제를 파악하고, EBS ERP 및 공급업체 지원서비스의 가치를 평가했습니다. 또 EBS 업...
2020.08.07
기능면에서 기존 시스템과 동등한 수준이 되려면 아직 몇 년은 더 걸릴지도 모르는 미흡한 애플리케이션으로 굳이 마이그레이션해야 할까요? 전반적인 재구현에 수반되는 비용, 리스크와 업무 중단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S/4HANA 사업성이 실체...
2020.07.10
CIO가 반드시 답을 찾아내야 할 중대한 경영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어떻게 비용을 댈 것인가?"입니다. 일반적인 IT 예산의 80~90%는 이미 기존 시스템 운영에 투자되고 있기 때문에 CIO와 재무팀은 다른 자금 조달처를 찾아야 합니다. 3자 엔...
2020.06.08
SAP 고객들은 현재 혁신을 하거나 막연하게 S/4HANA로 전환해야 하는 기로에 서있습니다. 고객은 기존 ERP 프로필을 극적으로 변화시키기보다 차세대 ERP를 위한 최적의 경로를 찾는 동시에 기존 시스템의 수명과 비즈니스 가치를 연장할 수 있는 방...
2020.05.12
중요 업무용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의 가동 시간을 유지하는 것은 무척 중요한 일입니다. 그러한 애플리케이션이 작동을 멈추면 이를 이용하는 모든 이들의 업무도 멈추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ERP 환경 전체에 걸쳐 안정성, 보안과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
2020.04.21
대부분 CIO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로드맵을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단순히 공급업체의 로드맵을 따르도록 압박받거나 비즈니스를 어떻게 지원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이해 없이 '클라우드 우선' 정책을 도입하기도 합니다. 많은 IT 로드맵이 지...
2020.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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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설문조사 보고서: 오라클 EBS 라이선스 사용 기업의 향후 로드맵 관련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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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100%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서 지시하는 대로 지속적인 강제 업그레이드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이어지는 로드맵을 따라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경우는 드뭅니다. 따라서 많은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10. 리미니스트리트를 통해 S/4HANA 전환에 대비하는 SAP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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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본 문서에서는 리미니스트리트를 스마트 미래 전략으로 선택한 33곳의 SAP 고객 사례를 소개합니다. 여기에는 리미니스트리트를 활용하고 이후 차세대 SAP 시스템 도입을 위해 SAP로 문제없이 돌아간 고객의 예시도 포함합니다. 다음 사례들을 통해 귀사와...

  13. 하이브리드 IT를 통한 디지털 혁신 지원 : Market Signals

  14. 2021.01.07
  15. 클라우드는 오늘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으로 인해 일부 기업에서는 새로운 고객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예상보다 서둘러 IT의 일부를 클라우드로 옮겨야 하고 또 어떤 기업에서는 혁신을 멈추고 예상...

  16. 설문조사 보고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유지보수 서비스 가치에 대한 라이선스 사용 기업 인사이트

  17. 2020.12.01
  18. 리미니스트리트에서는 최근 전 세계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라이선스 사용 기업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각 기업에서 직면한 주요 난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관련 전략, 오픈소스 및 오라클 이외 클라우드 옵션을 비롯한 향후 데이터베이스 계획에 ...

  19.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유지보수 서비스의 유리한 활용법

  20. 2020.11.04
  21. 오라클은 300,000여 건의 설치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SAP 고객 사이에서마저 업계를 선도하는 데이터베이스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안정적으로 자리를 잘 잡은 데다 고객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분히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문제점도 거의 없...

  22. 오라클 EBS 고객의 새로운 성장과 혁신을 위한 자금 확보

  23. 2020.09.25
  24. 리미니스트리트는 오라클 EBS를 이용 중인 고객을 도와 투자한 상품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며(세무, 법무 및 규제 업데이트 포함) 사용자 개발 코드를 100% 지원받도록 조처합니다. 오라클 EBS 유지보수 및 지원 비용 총액을 5...

  25. 오라클 클라우드가 과연 리스크를 감수할만한 가치를 보유하는가? : 연구보고서

  26. 2020.09.01
  27. 요즘 대부분의 CIO는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계획 중이거나 이미 이행 중입니다. 하지만 기업에 따라 전환 전략도 다양하고 전환 경로도 여러 가지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귀사에서 택한 전략과 클라우드로의 전환 경로와 ...

  28.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고객 대상 설문 조사 : 주요 과제와 업그레이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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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0. 리미니스트리트에서는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EBS) 라이선스 사용자의 관점과 전략을 파악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조사를 통해 EBS의 주요 과제를 파악하고, EBS ERP 및 공급업체 지원서비스의 가치를 평가했습니다. 또 EBS 업...

  31. SAP S/4HANA라는 정지 신호에 계속 걸려있다면?

  32. 2020.07.10
  33. 기능면에서 기존 시스템과 동등한 수준이 되려면 아직 몇 년은 더 걸릴지도 모르는 미흡한 애플리케이션으로 굳이 마이그레이션해야 할까요? 전반적인 재구현에 수반되는 비용, 리스크와 업무 중단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S/4HANA 사업성이 실체...

  34. IT 팀이 3자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서비스를 좋아하는 7가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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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6. CIO가 반드시 답을 찾아내야 할 중대한 경영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어떻게 비용을 댈 것인가?"입니다. 일반적인 IT 예산의 80~90%는 이미 기존 시스템 운영에 투자되고 있기 때문에 CIO와 재무팀은 다른 자금 조달처를 찾아야 합니다. 3자 엔...

  37. ERP 미래에 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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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9. SAP 고객들은 현재 혁신을 하거나 막연하게 S/4HANA로 전환해야 하는 기로에 서있습니다. 고객은 기존 ERP 프로필을 극적으로 변화시키기보다 차세대 ERP를 위한 최적의 경로를 찾는 동시에 기존 시스템의 수명과 비즈니스 가치를 연장할 수 있는 방...

  40.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유지보수서비스용 구매자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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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2. 중요 업무용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의 가동 시간을 유지하는 것은 무척 중요한 일입니다. 그러한 애플리케이션이 작동을 멈추면 이를 이용하는 모든 이들의 업무도 멈추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ERP 환경 전체에 걸쳐 안정성, 보안과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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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5. 대부분 CIO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로드맵을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단순히 공급업체의 로드맵을 따르도록 압박받거나 비즈니스를 어떻게 지원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이해 없이 '클라우드 우선' 정책을 도입하기도 합니다. 많은 IT 로드맵이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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