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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에서 한 단계 진화하다 : 옵저버빌리티가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이유

생성형 AI는 2027년까지 연평균 86%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앞으로는 AI에 능통한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의 지식 격차가 생산성과 수익을 판가름할 것이라는 예측도 있는 만큼 많은 기업이 생성형 AI 도입을 서두르고 있다. 하지만 생성형 AI로 실질적이고 가시적인 혜택을 얻기란 쉽지 않다. 비즈니스 요구 사항과 데이터의 가용성 및 품질,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기존 시스템과의 통합, 윤리적인 고려 사항, 학습 및 개발 리소스, 그리고 비용 및 ROI까지 여러 측면을 고려해야 하고 전사적인 변화와 교육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미 생성형 AI를 통해 변화를 체감하고 있는 기업은 어떤 전략으로 움직이고 있을까? 가치 창출로 이어지는 생성형 AI 도입 전략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알아본다. 주요 내용 - 생성형 AI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필수 요소 2가지 - 생성형 AI 도입은 ‘베이비 스텝’으로...보험사 세즈윅의 필승 배포 전략 - 아테나헬스가 기존 AI 모델을 생성형 AI와 챗GPT로 전환한 이유와 방법 - AI로 채용과 교육, 변화 관리를 재편한 뉴욕생명보험 이야기 - “조립형 플랫폼으로 전사 확대” 로이터의 생성형 AI 도입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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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리케이션

충성도와 차별화를 촉진하는 훌륭한 고객 경험 창출 : 여행 & 호텔 업계

여행 및 호텔 업계는 정체되지 않고 빠르게 움직이는 분야입니다. 항상 변화하는 고객과 여행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업계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업계 리더는 고객 경험을 최대한 매끄럽고 원활하게 유지해...

Zendesk 2023.11.07

애플리케이션

경제 침체 속 CX 리더를 위한 고객 서비스 개선 가이드

이 가이드는 경기 둔화 또는 경기 불황 속에서 CX 팀들이 마주하고 있는 5가지 뚜렷한 도전 과제와 이를 헤쳐 나가기 ...

Zendesk 2023.11.07

애플리케이션

보안, AI, CX의 새로운 도전 과제에 대처하는 IT 리더 : ZENDESK 인사이트

수년간의 경제 호황과 불황,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을 거친 후, IT 리더는 투자 영역에 새로운 우선순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객 경험, AI, 데이터 보안, 개인 정보 및 보호가 포함됩니다. IT 리더 1,200명을 대상으로 한 Zendes...

Zendesk 2023.11.03

AIㆍML / 글로벌 트렌드

"몰입형 고객 경험의 시대" 2023 CX 트렌드 인포그래픽

공유해 주신 귀사의 국가, 부문, 업계에 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귀사가 경쟁사와 비교해 현재 어떤 위치에 있는지 알아보세요. 본 인포그래픽 섹션에 게시된 데이터는 4,800여명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비즈니스 설문조사에 참여한 비즈니스 리더의 ...

Zendesk 2023.05.30

AIㆍML / 글로벌 트렌드

전체 고객 서비스 경험에서 AI의 힘 활용하기 : Zendesk AI

고객 서비스는 AI가 기업의 고객 참여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티핑 포인트에 도달했습니다. 고객들도 알고 있습니다. 71%가 AI가 더 빠른 답변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습니다. 동시에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을 제공하기는 점점 더 어...

Zendesk 2023.05.30

AIㆍML / 애플리케이션

2022년 고객 경험 트렌드 : AI 및 자동화 / 대화형 고객서비스

상시 지원에서부터 그 어떤 인력보다 더 빠르게 티켓을 분류하는 백엔드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AI 및 자동화 기술은 동급 최고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빠르게 높였습니다. 그러나 대다수 기업은 AI 구현을 위한 스마트한 전략 없이 뒤처지고 있습니다...

Zendesk 2022.05.03

애플리케이션

훌륭한 직원 경험이 훌륭한 고객 경험의 토대가 되는 이유

기업은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황일수록 직원을 결속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기술을 도입합니다. 전 세계 직원들이 재택 근무 환경으로 빠르게 전환하면서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한 민첩성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줌, 슬랙과 같은...

Zendesk 2021.06.28

애플리케이션

고객 서비스, 이제 메시징으로 쉽고 즐겁게

소셜 메시징 앱의 월간 사용자가 전 세계적으로 27억 7천만 명을 넘어선 지금, 기업은 그 누구보다도 빠르게 메시징 채널을 도입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 방식과 고객의 기대치 역시 크게 바뀌고 있습니다.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더 큰 관점의 ...

Zendesk 2021.05.18

애플리케이션

진화하는 고객 경험(CX)의 도전과제 및 미래 경쟁력으로의 접근법

긍정적이고 장기적인 고객 관계 형성은 예나 지금이나 비즈니스 성공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이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은 산업 전반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변화에 발맞춰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성공의 지표일 ...

Zendesk 2020.11.27

애플리케이션

소비자 기대가 직장을 만들어 가는 방식

일반 소비자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직장에 대한 직원의 기대치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직원도 결국 소비자이기에, 자신의 단골 기업에서 기대하는 것과 동일한 종류의 서비스를 직장에서 기대합니다. 개인화되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서비스가 직원의 업무 성...

Zendesk 2020.11.27

디지털 마케팅

“인공지능, 개방형 플랫폼, 옴니채널”··· 키워드로 본 2019년 고객 경험 트렌드 - IDG Summary

오늘날 기업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치와 더 어려워진 고객 만족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다. 고객 서비스가 경쟁 업체와 확실하게 차별화할 수 있는 요소임을 고려하면, 고객 경험 트렌드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급하게 대응 방안을 마련해야 할 ...

Zendesk 2019.06.14

IT 관리 / 디지털 디바이스 / 디지털 마케팅 / 모바일 / 소셜미디어 / 애플리케이션 / 오피스ㆍ협업

옴니채널 시대, 성공하는 CS(고객 서비스) 전략의 조건 - IDG Summary

모든 위험에는 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다. 기업-고객 관계의 급속한 변화가 때로는 큰 위험으로 다가오지만 그 속에서 기존 시장 질서를 뒤흔들 수 있는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옴니채널(Omni-Channel)&...

Zendesk 2018.11.14

CIO / IT 관리 / 디지털 마케팅 / 소셜미디어 / 애플리케이션

고객의 시대, 바로 지금 젠데스크(Zendesk)에 주목해야 할 이유 - IDG Summary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

Zendesk 2017.0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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