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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P|CRM|SCM

“디지털 인프라 도입한 폐기물처리장의 투명한 업그레이드” 인텔® vPro® 를 활용한 한국환경공단의 지능형 폐기물 안전처리 관리체계 구축 사례 - CaseStudy

세상에 완벽한 보안은 없다. 각종 보안 기술을 아무리 도입해도 해커는 언제나 빈틈을 찾기 마련이다. 하지만 세상에 꼭 나쁜 해커만 있는 것은 아니다. 한쪽에서 기업을 공격하는 해커가 있다면, 다른 한쪽에선 기업을 돕는 착한 해커, 즉 윤리적 해커가 존재한다. 윤리적 해커(Ethical Hacker 또는 화이트 해커라고도 표현)는 일반 해커와 동일한 수준의 지식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기업에게 합법적으로 고용돼 해킹을 시도한다. 나쁜 해커의 입장이 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시스템을 공격한 후 기업에게 어떤 취약점을 고쳐야 하는지 알려주는 식이다. 공격에 실패하더라도 상관없다. 그만큼 내부 시스템이 안전하다는 것을 기업은 윤리적 해커를 통해 확인한다. 최근엔 높은 보안성을 요구하는 금융권이나 대기업 등에서 이런 윤리적 해커에 대한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해커라고 하면 왠지 아무나 도전하기 어려운 직업처럼 보이지만 여러 보안 기술을 익힌다면 누구나 윤리적 해커가 될 수 있다. 윤리적 해커를 위한 자격증도 따로 존재해서, 해당 자격증을 공부하면 윤리적 해커가 되기 위한 기본 지식을 빠르게 습득할 수도 있다. 여기에서는 윤리적 해커에 대한 기본 정의와 윤리적 해커가 되고 싶은 사람이 보면 좋은 자격증 정보, 그리고 실제 공격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살펴본다.  주요내용 - '합법적인 공격자' 윤리적 해커 지망생이 알아야 할 모든 것 - 현업 종사자 인터뷰로 살펴보는 윤리적 해커의 필수 역량 10가지 - 윤리적 해커를 위한 대표 자격증 ‘CEH’ 총정리 : 비용부터 학습 방법까지 - 윤리적 해킹의 핵심 ‘침투 테스트’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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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P|CRM|SCM

2022년 고객 경험 트렌드 : AI 및 자동화 / 대화형 고객서비스

상시 지원에서부터 그 어떤 인력보다 더 빠르게 티켓을 분류하는 백엔드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AI 및 자동화 기술은 동급 최고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빠르게 높였습니다. 그러나 대다수 기업은 AI 구현을 위한 스마트한 전략 없이 뒤처지고 있습니다...

Zendesk 2022.05.03

인력 관리

훌륭한 직원 경험이 훌륭한 고객 경험의 토대가 되는 이유

기업은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황일수록 직원을 결속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기술을 도입합니다. 전 세계 직원들이 재택 근무 환경으로 빠르게 전환하면서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한 민첩성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줌, 슬랙과 같은...

Zendesk 2021.06.28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고객 서비스, 이제 메시징으로 쉽고 즐겁게

소셜 메시징 앱의 월간 사용자가 전 세계적으로 27억 7천만 명을 넘어선 지금, 기업은 그 누구보다도 빠르게 메시징 채널을 도입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 방식과 고객의 기대치 역시 크게 바뀌고 있습니다.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더 큰 관점의 ...

Zendesk 2021.05.18

인력 관리

진화하는 고객 경험(CX)의 도전과제 및 미래 경쟁력으로의 접근법

긍정적이고 장기적인 고객 관계 형성은 예나 지금이나 비즈니스 성공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이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은 산업 전반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변화에 발맞춰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성공의 지표일 ...

Zendesk 2020.11.27

인력 관리

소비자 기대가 직장을 만들어 가는 방식

일반 소비자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직장에 대한 직원의 기대치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직원도 결국 소비자이기에, 자신의 단골 기업에서 기대하는 것과 동일한 종류의 서비스를 직장에서 기대합니다. 개인화되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서비스가 직원의 업무 성...

Zendesk 2020.11.27

디지털 마케팅

“인공지능, 개방형 플랫폼, 옴니채널”··· 키워드로 본 2019년 고객 경험 트렌드 - IDG Summary

오늘날 기업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치와 더 어려워진 고객 만족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다. 고객 서비스가 경쟁 업체와 확실하게 차별화할 수 있는 요소임을 고려하면, 고객 경험 트렌드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급하게 대응 방안을 마련해야 할 ...

Zendesk 2019.06.14

모바일 /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 인터넷

옴니채널 시대, 성공하는 CS(고객 서비스) 전략의 조건 - IDG Summary

모든 위험에는 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다. 기업-고객 관계의 급속한 변화가 때로는 큰 위험으로 다가오지만 그 속에서 기존 시장 질서를 뒤흔들 수 있는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옴니채널(Omni-Channel)&...

Zendesk 2018.11.14

ERP|CRM|SCM / SaaS / 디지털 마케팅 /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 인력 관리 / 콘텐츠 관리

고객의 시대, 바로 지금 젠데스크(Zendesk)에 주목해야 할 이유 - IDG Summary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

Zendesk 2017.0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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