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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황일수록 직원을 결속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기술을 도입합니다. 전 세계 직원들이 재택 근무 환경으로 빠르게 전환하면서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한 민첩성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줌, 슬랙과 같은...
2021.06.28
소셜 메시징 앱의 월간 사용자가 전 세계적으로 27억 7천만 명을 넘어선 지금, 기업은 그 누구보다도 빠르게 메시징 채널을 도입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 방식과 고객의 기대치 역시 크게 바뀌고 있습니다.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더 큰 관점의 ...
2021.05.18
긍정적이고 장기적인 고객 관계 형성은 예나 지금이나 비즈니스 성공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이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은 산업 전반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변화에 발맞춰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성공의 지표일 ...
2020.11.27
일반 소비자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직장에 대한 직원의 기대치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직원도 결국 소비자이기에, 자신의 단골 기업에서 기대하는 것과 동일한 종류의 서비스를 직장에서 기대합니다. 개인화되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서비스가 직원의 업무 성...
2020.11.27
오늘날 기업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치와 더 어려워진 고객 만족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다. 고객 서비스가 경쟁 업체와 확실하게 차별화할 수 있는 요소임을 고려하면, 고객 경험 트렌드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급하게 대응 방안을 마련해야 할 ...
2019.06.14
모든 위험에는 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다. 기업-고객 관계의 급속한 변화가 때로는 큰 위험으로 다가오지만 그 속에서 기존 시장 질서를 뒤흔들 수 있는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옴니채널(Omni-Channel)&...
2018.11.14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
2017.0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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