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인력 관리

도커와 젠킨스로 시작하는 실전 CI/CD 구현 가이드 - IDG DeepDive

ABM은 효율적인 B2B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얼핏 보면 전형적인 B2B 마케팅 캠페인과 비슷해 보이지만, 리드(leads)가 아닌 어카운트(accounts)를 중심으로 한다는 점에서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이 때문에 마케팅에 대한 사고방식부터 데이터의 활용, 성과 지표까지 기존과는 다른 전략이 필요하다. <ABM 기초 가이드>에서는 ABM의 개념부터 성공적인 프로그램을 위해 계획, 실행, 성과 측정 등 모든 단계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팁을 알아본다.  주요 내용 - 이륙 준비를 마친 ABM(Account Based Marketing) - IT 마케터를 위한 ABM : 전문가에게 듣는 성공 기법 - 성공적인 ABM을 위해 바꿔야 할 4가지 - ABM 파일럿 진행을 위한 팁  

테크라이브러리 자료 업로드 신청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인력 관리

훌륭한 직원 경험이 훌륭한 고객 경험의 토대가 되는 이유

기업은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황일수록 직원을 결속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기술을 도입합니다. 전 세계 직원들이 재택 근무 환경으로 빠르게 전환하면서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한 민첩성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줌, 슬랙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일상이 되었지만, 기업은 여기서 더 나아가 분산된 인력을 연결하는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합니다. 이렇게 직원 경험을 개선하면, 기업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 더욱 빠르게 적응하고, 이는 고객 경험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이 백서에서는 무엇이 직원 경험으로 이어지는지 정의하고 뛰어난 직원 경험에서 기술의 역할에 대해 설명합니다. <8p> 주요 내용 - 무엇이 직원 경험으로 이어질까요? - 기술 활용을 통한 직원 경험 개선법 - 더 나은 직원 경험을 위한 Zendesk의 내부 헬프 데스크  

Zendesk 2021.06.28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고객 서비스, 이제 메시징으로 쉽고 즐겁게

소셜 메시징 앱의 월간 사용자가 전 세계적으로 27억 7천만 명을 넘어선 지금, 기업은 그 누구보다도 빠르게 메시징 채널을 도입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 방식과 고객의 기대치 역시 크게 바뀌고 있습니다.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더 큰 관점의 지원 전략에서 메신저는 과연 어떤 역할을 해야 할까요? 지난 1년 간의 빠른 변화와 고객과 기업의 소통 방식에 메신저가 끼친 강력한 영향력을 보다 잘 이해하기 위해, Zendesk는 2021 고객 경험 트렌드 보고서의 기초가 된 데이터를 심층 분석했습니다. <11p> 주요 내용 - 팬데믹, 메신저에 날개를 달다 -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는 서비스 - 챗봇 활용 증가  - WhatsApp 아니면 Facebook Messenger? - 지역별 메신저 현황 - 메신저로 본 세대 차이  

Zendesk 2021.05.18

인력 관리

진화하는 고객 경험(CX)의 도전과제 및 미래 경쟁력으로의 접근법

긍정적이고 장기적인 고객 관계 형성은 예나 지금이나 비즈니스 성공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이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은 산업 전반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변화에 발맞춰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성공의 지표일 뿐만 아니라, 차별화 요소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고객 경험과 관련된 과제를 점검하고, 이 과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살펴봅니다. <7p> 주요 내용 - 고객 경험(CX)에 대한 이해는 좋은 결과로 이끕니다. - 극복해야 할 4대 CX 도전과제 - 미래 경쟁력을 갖춘 CX 접근법 - CX에 영향을 미치는 기술의 사용  

Zendesk 2020.11.27

인력 관리

소비자 기대가 직장을 만들어 가는 방식

일반 소비자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직장에 대한 직원의 기대치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직원도 결국 소비자이기에, 자신의 단골 기업에서 기대하는 것과 동일한 종류의 서비스를 직장에서 기대합니다. 개인화되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서비스가 직원의 업무 성과와 기업의 인재 유치에 어떤 영향을 끼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9p> 주요 내용 - 기대, 유지 및 성공 - 직원 경험의 동인 -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 권장 - 팀 생산성 증대 - 성과 최적화   

Zendesk 2020.11.27

디지털 마케팅

“인공지능, 개방형 플랫폼, 옴니채널”··· 키워드로 본 2019년 고객 경험 트렌드 - IDG Summary

오늘날 기업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치와 더 어려워진 고객 만족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다. 고객 서비스가 경쟁 업체와 확실하게 차별화할 수 있는 요소임을 고려하면, 고객 경험 트렌드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급하게 대응 방안을 마련해야 할 시점이다.  Zendesk는 최신 고객 경험 트렌드를 확인하기 위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대규모 조사를 했다. 이를 통해 가장 중요한 트렌드 변화 5가지를 발견했는데, 인공지능과 개방형 플랫폼, 옴니채널은 특히 눈여겨볼 만하다. 이러한 트렌드 변화를 따라잡을 수 있는 기업의 솔루션 전략도 함께 살펴본다. 주요 내용 - 2019년 최신 고객 경험 트렌드 5가지 - 트렌드 1. 기업과 고객이 젊을수록 인공지능에 우호적이다 - 트렌드 2. 개방형 데이터 플랫폼을 가진 기업이 성공한다 - 트렌드 3. 고객은 완전히 연동된 옴니채널을 원한다 - 트렌드 4. 고객은 기업의 ‘능동적 지원’을 원한다 - 트렌드 5. 적절한 툴과 프로세스는 성공의 필수요소 - 고객을 세일즈 직원으로 바꾸는 비결

Zendesk 2019.06.14

모바일 /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 인터넷

옴니채널 시대, 성공하는 CS(고객 서비스) 전략의 조건 - IDG Summary

모든 위험에는 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다. 기업-고객 관계의 급속한 변화가 때로는 큰 위험으로 다가오지만 그 속에서 기존 시장 질서를 뒤흔들 수 있는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옴니채널(Omni-Channel)’이다. 옴니채널 시대에 기업은 더 큰 위험에 노출된다.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부정적인 리뷰가 해명할 사이도 없이 순식간에 퍼져 치명적 피해를 보기도 한다. 고객 관리 측면에서 과거 어느 때보다 큰 리스크를 안은 채 기업 활동을 하고 있다. 그러나 이런 상황을 뒤집어 보면 고객과 기업이 이만큼 가까웠던 시절도 없었다. 이제 기업은 원하는 채널을 통해 새 잠재고객을 찾아 매출을 늘리고 이들을 충성고객으로 바꿀 수 있다. 주요 내용 - 옴니채널 서비스의 시대 - 소비자도, 기업도 불만인 기존 고객 서비스 - 옴니채널 전략의 출발점, ‘현실 직시’ - 고객 서비스 혁신 전략을 세우는 4가지 팁 - 첫 응답 대기시간(FRT) 72% 줄인 조이시티 - 평생 지속되는 고객-기업 관계의 출발점

Zendesk 2018.11.14

ERP|CRM|SCM / SaaS / 디지털 마케팅 /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 인력 관리 / 콘텐츠 관리

고객의 시대, 바로 지금 젠데스크(Zendesk)에 주목해야 할 이유 - IDG Summary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에서나 가능했던 고객 경험을 구현한다.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기업의 75%가 젠데스크의 고객사라는 가트너의 보고가 이를 입증한다. <주요 내용> 고객 기대의 변화 및 접점 채널 다양화 - 셀프 서비스 - 멀티 채널 - 라이브 채팅 “Beautifully simple, Easy to use, 젠데스크 플랫폼” - 놀랍도록 사용이 간편 - 클라우드 기반의 지속적 진화 - 40여개 이상의 다국어 및 멀티 브랜드 지원 - 기존 인프라를 지원하는 마켓 플레이스 - 강력한 개방형 API -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요금 미래형 고객 서비스의 문턱을 낮추다

Zendesk 2017.03.08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2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