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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분석 / 디지털 마케팅 / 소셜네트워크 / 클라우드 컴퓨팅

A/B 테스트(Experimentation)를 통한 디지털 성과 지표 개선 사례

세상에 완벽한 보안은 없다. 각종 보안 기술을 아무리 도입해도 해커는 언제나 빈틈을 찾기 마련이다. 하지만 세상에 꼭 나쁜 해커만 있는 것은 아니다. 한쪽에서 기업을 공격하는 해커가 있다면, 다른 한쪽에선 기업을 돕는 착한 해커, 즉 윤리적 해커가 존재한다. 윤리적 해커(Ethical Hacker 또는 화이트 해커라고도 표현)는 일반 해커와 동일한 수준의 지식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기업에게 합법적으로 고용돼 해킹을 시도한다. 나쁜 해커의 입장이 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시스템을 공격한 후 기업에게 어떤 취약점을 고쳐야 하는지 알려주는 식이다. 공격에 실패하더라도 상관없다. 그만큼 내부 시스템이 안전하다는 것을 기업은 윤리적 해커를 통해 확인한다. 최근엔 높은 보안성을 요구하는 금융권이나 대기업 등에서 이런 윤리적 해커에 대한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해커라고 하면 왠지 아무나 도전하기 어려운 직업처럼 보이지만 여러 보안 기술을 익힌다면 누구나 윤리적 해커가 될 수 있다. 윤리적 해커를 위한 자격증도 따로 존재해서, 해당 자격증을 공부하면 윤리적 해커가 되기 위한 기본 지식을 빠르게 습득할 수도 있다. 여기에서는 윤리적 해커에 대한 기본 정의와 윤리적 해커가 되고 싶은 사람이 보면 좋은 자격증 정보, 그리고 실제 공격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살펴본다.  주요내용 - '합법적인 공격자' 윤리적 해커 지망생이 알아야 할 모든 것 - 현업 종사자 인터뷰로 살펴보는 윤리적 해커의 필수 역량 10가지 - 윤리적 해커를 위한 대표 자격증 ‘CEH’ 총정리 : 비용부터 학습 방법까지 - 윤리적 해킹의 핵심 ‘침투 테스트’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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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중률 높은 타깃 마케팅은 '소셜 분석’으로 - IDG Summary

많은 기업이 마케팅 전략수립과 실행을 위해 빅데이터나 소셜 분석을 사용해오고 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이 보이는 행동 패턴을 분석하거나, 소비자들이 디지털/소셜 상에서 쏟아내는 정보들을 바탕으로 키워드 현황/추이나 트렌드, 호감도를 분석하는 등의 방법이다. 그러나 모든 소비자들이 자신의 행동이나 욕구를 적극적으로 드러내지 않는다. 일부 표출된 메시지만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분석했다고 말할 수 없다. 타깃 소비자를 명확히 파악하고 이들에 대한 마케팅 메시지 도달률을 높여 효율적인 타깃 마케팅을 실행하려면, 개개인의 관심사, 호감, 방문처, 친구 관계 등 표출되지않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다각도 분석이 필요하다. 문제는 분석에 필요한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시간과 비용 부담이 크다는 점이다. 랭크웨이브의 랭크.클라우드는 이러한 마케터의 고민을 해결해 줄 솔루션이다. 주요 내용  고객을 알수록 타깃 마케팅 효과는 상승 소셜 분석을 클라우드에서 해야 하는 이유 한국관광공사 등 대표적인 사례들  고객의 시대, ‘본 인 더 클라우드’ 소셜 분석 솔루션

Microsoft / 랭크웨이브 2016.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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