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전체보기
아이폰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소셜미디어
오피스/협업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배달 앱 시장은 새로운 참가자들로 인해서 그 규모와 혼란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이나 위메프와 같은 유통업체들뿐만 아니라 BBQ, 교촌 등의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자체 배달 앱을 잇따라 출시...
2019.07.08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온라인(인터넷+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113조 7,297억 원으로 전년(91조 3,000억 원) 대비 25% 가량 증가하여 사상 최초로 100조 원대 규모를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세는 절대적인 거래 ...
2019.06.18
사람들은 더 싸고, 더 빠르며, 더 편리한 것을 원합니다. 이에 테크놀로지는 수만 가지 이점을 약속합니다. 계산대 없는 슈퍼마켓, 수 초 내 치수를 측정하고 수분 내 수선까지 마쳐주는 옷 가게, 로봇 선생님이 가르치는 학교, 자율주행 자동차, AI의 ...
2019.05.07
글로벌 광고 대행사 GroupM은 올해 전 세계 총 광고비를 5,630억 달러로 전망, 전년 대비 3.6% 성장할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발표된 예상 성장률에서 0.3%p 하향 조정된 결과로 4.3%였던 지난해 성장률 보다 다소 낮은 추정치...
2019.04.05
새로운 일 년을 맞이하는 세초(歲初)의 길목에서 마케터들은 그간의 마케팅 성과를 되짚어보고,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구상하기 위해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더욱이 지난해는 디지털 미디어의 진정성과 신뢰에 ...
2019.03.19
DMC미디어는 한국인의 디지털 디바이스 및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디지털화 수준 그리고 디지털 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도의 변화를 추적하기 위해 2012년부터 디지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올해...
2019.01.22
본 보고서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의 2018년 이슈와 트렌드를 돌아봄과 동시에 2019년 예상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주요 디지털 미디어의 이슈를 통해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파악하고 2019년 계획 수립에 도...
2018.12.21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2018.11.15
이제 여행은 더 이상 이벤트가 아닙디다. 휴가철에만 잠시 떠돌다가 사라지는 이벤트라기보다는 바쁜 일상 속에서 종종 활력을 주는 ‘이야기 소재’, ‘힐링 체험’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작년 한 해 ...
2018.10.05
정보통신정책연구원에 따르면, 1인가구는 다세대가구 대비 TV및 유료 미디어 이용률은 낮은 편이나 스마트폰 보유율 및 이용률은 2세대 가구에 이어 두 번째로 높게 나타났으며, 1인가구의 스마트폰 이용 시간은 1시간 50분으로 다세대가구 대비 가장 긴 것...
2018.09.11
올해 들어 세 번째인 글로벌 스포츠 빅 이벤트인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이 오는 8월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와 제7의 도시 팔렘방에서 막을 올립니다. 오는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열리는 이번...
2018.08.03
최근 이용자 정보 유출 및 유용 이슈 등과 같은 악재와 여론 악화에도 불구하고 올 페이스북 1분기 실적은 작년 12월에 비해 신규 가입이 3.4%나 늘어났으며, 광고 수익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50% 증가한 약 12조 9,000억 원을 기록했다. 이처...
2018.07.09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는 최근 1년간 업계의 주목을 받은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통해 국내외 디지털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살펴보고, 업계 관계자에게 최신 트렌드를 전하기 위해 작성된 보고서입니다. 해당 보고서는 업종별로 분류 발행되며...
2018.06.20
2018년은 ‘Year of Video’라고 불릴 만큼 인터넷 동영상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가득 찬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콘텐츠가 넘쳐나는 ‘콘텐츠 홍수’시대를 살아가는 대중에게 고정된 화면 속 ...
2018.05.09
해를 거듭할수록 디지털 시장이 거대해지면서, 업계를 불문하고 디지털이 접목되기만 하면 ‘역대 최고치 돌파’, ‘사상 최대’ 등의 수식어가 따라붙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두드러진 성장을 보이고 있는 분야가...
2018.04.06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1.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여정 : 핵심 고려사항

  2. 2020.10.12
  3. 본 자료는 IDC 리서치 책임자 Deepak Mohan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여정을 시험, 평가, 자동화, 확장, 최적화의 5단계로 나누고,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계획 시 각 단계의 핵심 고려사항을 제시한 슬라이드 자료이다. 클라우드 보안 프레임워크, 다양한 클라우드 기능 활용, 클라우드에서의 확장, 비용/비즈니스 결과 표시 등에 대해 소개한다. <

  4. AI와 데이터 분석에 특화된 스토리지 솔루션 소개

  5. 2020.11.10
  6. IBM Elastic Storage System (ESS) 3000은 AI & Data 처리에 특화된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최신 NVMe 플래시 스토리지에 기반해 업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AI & Data 분석은 고성능 GPU 기반의 컴퓨팅 노드를 통해 광범위하고 다양한 데이터 소스로부터 모아진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AI 워크로드용으로 검증된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소개

  8. 2020.11.10
  9. 본 문서는 IBM Spectrum Storage for AI with NVIDIA DGX Systems가 AI를 간소화하고 가속화하는 방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기업 경영진, 솔루션 아키텍트 및 기타 독자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확장 가능한 인프라 솔루션은 NVIDIA DGX 시스템과 IBM Spectrum Scale 파일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를 통합한

  10. 언제 어디서나 긴밀한 원격 근무를 위한 더 스마트한 솔루션

  11. 2020.10.23
  12. [ 컨텐츠 다운로드 이벤트 ] 본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이스 돌체 라떼(Tall)를 드립니다. (10명) 오늘날 직원들은 사무실 밖에 업무 공간을 마련하고, 이동 중에도 업무를 수행하며, 어디서나 협업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성공을 위해 이러한 변화에 적응

  13. 클라우드 세계에서 새롭게 여는 분석의 미래 - SAS와 MICROSOFT AZURE의 만남

  14. 2020.11.10
  15. SAS는 MICROSOFT AZURE와 함께 분석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쉽게 마이그레이션 및 실행해 비즈니스 목표를 더욱 빠르게 달성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혁신을 추진합니다. 클라우드에서 분석이 발휘하는 혁신적인 능력에 확신없습니까? Azure에 최적화된 SAS Viya를 통해 한 글로벌 은행이 어떻게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했는지 그 비결을 살펴보십시오. &

  16. “예측 불가능한 보안 위협의 등장” 재택근무 환경에 필요한 새로운 접근통제 전략 – IDG Summary

  17. 4일 전
  18. 코로나19로 시작된 재택근무로 기업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예측 불가능한 보안 위협에 직면했다. 특히, 사용자가 철옹성을 벗어나면서, 안전하다 여겨졌던 모든 프로세스가 보안 구멍이 됐다. 보안 위협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업무 시스템에 대한 접근통제를 새로운 시각에서 고민해봐야 한다. 사용자를 지속적으로 인증하며 공격자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사용자 세션을

  1. [DMC] 2019 배달 앱 이용 행태 조사

  2. 2019.07.08
  3.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배달 앱 시장은 새로운 참가자들로 인해서 그 규모와 혼란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이나 위메프와 같은 유통업체들뿐만 아니라 BBQ, 교촌 등의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자체 배달 앱을 잇따라 출시...

  4. [DMC] 2019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_요약본

  5. 2019.06.18
  6.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온라인(인터넷+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113조 7,297억 원으로 전년(91조 3,000억 원) 대비 25% 가량 증가하여 사상 최초로 100조 원대 규모를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세는 절대적인 거래 ...

  7. [DMC] 2019 디지털 컨슈머 트렌드_요약본

  8. 2019.05.07
  9. 사람들은 더 싸고, 더 빠르며, 더 편리한 것을 원합니다. 이에 테크놀로지는 수만 가지 이점을 약속합니다. 계산대 없는 슈퍼마켓, 수 초 내 치수를 측정하고 수분 내 수선까지 마쳐주는 옷 가게, 로봇 선생님이 가르치는 학교, 자율주행 자동차, AI의 ...

  10. [DMC] 2019 국내외 디지털 광고 시장 분석

  11. 2019.04.05
  12. 글로벌 광고 대행사 GroupM은 올해 전 세계 총 광고비를 5,630억 달러로 전망, 전년 대비 3.6% 성장할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발표된 예상 성장률에서 0.3%p 하향 조정된 결과로 4.3%였던 지난해 성장률 보다 다소 낮은 추정치...

  13. [DMC] 2018 하반기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_요약본

  14. 2019.03.19
  15. 새로운 일 년을 맞이하는 세초(歲初)의 길목에서 마케터들은 그간의 마케팅 성과를 되짚어보고,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구상하기 위해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더욱이 지난해는 디지털 미디어의 진정성과 신뢰에 ...

  16. [DMC] 2018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분석 보고서_요약본

  17. 2019.01.22
  18. DMC미디어는 한국인의 디지털 디바이스 및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디지털화 수준 그리고 디지털 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도의 변화를 추적하기 위해 2012년부터 디지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올해...

  19. [DMC] 2018-2019 디지털 미디어 이슈 및 트렌드 전망 리포트

  20. 2018.12.21
  21. 본 보고서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의 2018년 이슈와 트렌드를 돌아봄과 동시에 2019년 예상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주요 디지털 미디어의 이슈를 통해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파악하고 2019년 계획 수립에 도...

  22. [DMC] 2018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23. 2018.11.15
  24.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25. [DMC] 2018 국내외 여행산업 현황 및 최신 동향

  26. 2018.10.05
  27. 이제 여행은 더 이상 이벤트가 아닙디다. 휴가철에만 잠시 떠돌다가 사라지는 이벤트라기보다는 바쁜 일상 속에서 종종 활력을 주는 ‘이야기 소재’, ‘힐링 체험’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작년 한 해 ...

  28. [DMC] 2018 1인가구 시장 규모 및 마케팅 현황

  29. 2018.09.11
  30. 정보통신정책연구원에 따르면, 1인가구는 다세대가구 대비 TV및 유료 미디어 이용률은 낮은 편이나 스마트폰 보유율 및 이용률은 2세대 가구에 이어 두 번째로 높게 나타났으며, 1인가구의 스마트폰 이용 시간은 1시간 50분으로 다세대가구 대비 가장 긴 것...

  31. [DMC]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미디어 이용 행태 예측 보고서

  32. 2018.08.03
  33. 올해 들어 세 번째인 글로벌 스포츠 빅 이벤트인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이 오는 8월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와 제7의 도시 팔렘방에서 막을 올립니다. 오는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열리는 이번...

  34. [DMC] 2018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_요약본

  35. 2018.07.09
  36. 최근 이용자 정보 유출 및 유용 이슈 등과 같은 악재와 여론 악화에도 불구하고 올 페이스북 1분기 실적은 작년 12월에 비해 신규 가입이 3.4%나 늘어났으며, 광고 수익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50% 증가한 약 12조 9,000억 원을 기록했다. 이처...

  37.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식품

  38. 2018.06.20
  39.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는 최근 1년간 업계의 주목을 받은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통해 국내외 디지털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살펴보고, 업계 관계자에게 최신 트렌드를 전하기 위해 작성된 보고서입니다. 해당 보고서는 업종별로 분류 발행되며...

  40. [DMC] 2018 인터넷 동영상 시청 행태와 뷰어 그룹 및 Multi-Screen 이용 행태 분석 보고서_요약본

  41. 2018.05.09
  42. 2018년은 ‘Year of Video’라고 불릴 만큼 인터넷 동영상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가득 찬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콘텐츠가 넘쳐나는 ‘콘텐츠 홍수’시대를 살아가는 대중에게 고정된 화면 속 ...

  43. [DMC] 2018 인터넷 쇼핑 행태와 쇼퍼 그룹 및 쇼핑몰 분석 보고서_요약본

  44. 2018.04.06
  45. 해를 거듭할수록 디지털 시장이 거대해지면서, 업계를 불문하고 디지털이 접목되기만 하면 ‘역대 최고치 돌파’, ‘사상 최대’ 등의 수식어가 따라붙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두드러진 성장을 보이고 있는 분야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