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전체보기
아이폰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소셜미디어
오피스/협업
적합한 데이터 툴킷을 사용해 고객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면 실시간으로 고객에 접근하고, 세그먼트 및 활성화를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I와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을 더욱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익 향상도 기...
2020.10.15
다양한 접점과 고객 여정 전반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현대적인 CMS가 필요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는 일찍이 이런 현대적 CMS의 필요성을 깨닫고 민첩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해 조직내 여러 팀이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하...
2020.10.15
고객은 제품만이 아닌, 가치 있는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원합니다. 이처럼 높은 기대를 만족시키려면 기업은 상당한 수준의 디지털 전문성과 기술을 갖춰야 합니다. 하지만 IT 부서나 마케팅 부서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제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같...
2020.07.23
첨단 기술은 AI와 자동 보고를 통해 불필요한 데이터를 걸러내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식별하고, 심지어 신규 대상 그룹을 찾아내는 동시에 마케팅팀과 영업팀의 소통까지 강화합니다. 고급 기여도 모델은 보다 전체적인 마케팅 성과를 보여주며, 가장 가치가 ...
2020.06.15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기반의 헤드리스 커머스는 커머스 플랫폼의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분리하는 독창적인 디지털 경험 관리 접근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대규모 거래와 운영을 담당하는 백엔드 통합 사무실...
2020.06.15
콘텐츠 관리 시장이 성장하면서 CMS에 대한 질문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CMS 투자 여부에서 어떤 유형의 CMS를 선택할 것인지 즉, 헤드리스 CMS와 기존의 전통적인 CMS, 하이브리드 CMS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Adob...
2020.04.13
AI가 이미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곳 중 가장 흥미로운 부문은 콘텐츠 관리입니다. 개인화된 콘텐츠와 자산 태그 관리에서 콘텐츠 제작, A/B 테스트 등에 이르기까지, IT팀은 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부문에서 아주 큰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2020.04.13
바쁘게 움직이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민첩한 경험 제공이 필요하지만,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이 있는 곳을 빠르게 파악하고, 일관된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고객이 기업과 연결되는 방식 또한 계속 증가하므로, 고객의 기대도 끝없이 높아집니다 이같...
2020.04.13
개인화처럼 ‘작지만’ 영향력이 큰 이니셔티브는 CEO가 지시한 성장 목표 달성은 물론, 경쟁사보다 앞서 나가게 해 줍니다. 하지만 이 단계에 도달하려면 연결되지 않은 시스템과 데이터의 한계를 극복하고, 팀 간의 오랜 소통 장벽을 무너뜨리고, 갈수록 증...
2020.03.05
본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는 전 세계 마케팅, 광고, e커머스, 크리에이티브 및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Adobe가 매년 실시한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마케팅 전략과 기업의...
2020.03.05
개인화된 고객 경험은 이제 논쟁의 여지가 없는 고객 관계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동차의 핸들만큼 중요합니다. 고객은 개인화를 기대하며, 사이트나 앱, 심지어 디지털 키오스크에서도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면 금방 떠나고 맙니다. 효과적인 개인화가 가능한 수...
2019.12.20
개인화는 미래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개인화가 잘 되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개인화를 잘 하는 경쟁사로 옮겨가게 되면서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성공적인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을 성숙도 단계에 ...
2019.12.20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의 가장 핵심적인 소프트웨어 배포는 최종 사용자에게 디지털 사무실을 만들기 위한 작업 환경과 근무 여건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능적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IT 부서에서 가장 복잡하고 빈번하게 중복되는 관리 프로세...
2019.09.17
이미지, 영상 등 기업이 보유한 디지털 자산의 파급력을 높이고, 유용한 활용을 지원하는 디지털 자산 관리 시스템(Digital Asset Management, DAM)은 기업 내부의 생산성과 효율을 높이는 혁신 전략으로 평가된다. 특히 최근 정교하고 ...
2019.07.31
목표 도달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고, 조직 내부 구성 및 프로세스를 정비하며, 효율적인 팀 구성을 하는 것만으로도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한 성공적인 고객 경험을 토대로 ...
2019.04.16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1. IT 관리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조정 및 단순화

  2. 2021.01.11
  3. 이미 여러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클라우드의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해 줄 미래 지향적이고 효과적인 전략을 제시하고 있나요? 귀사의 전략 혁신을 가속화하고, 성공적인 IT 운영의 기본 요소인 가시성, 거버넌스, 자동화 기능을 실현해 주고 있나요? IBM의 멀티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면 온프레미스에서 에지까지 귀사의 여러 클라우드 환경을 효율화

  4. “액티브 디렉토리(AD)를 보호하라” 접근 통제와 실시간 탐지를 통한 랜섬웨어 방어 전략 – IDG Summary

  5. 2021.01.19
  6. 2021년 랜섬웨어가 여전히 최고의 위협으로 손꼽히는 가운데, 기업의 액티브 디렉토리(Active Directory, AD)를 대상으로 장기간 정교하게 설계된 공격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보안 솔루션을 우회하는 기법이 등장하고 있다는 점과 기업의 IT 환경에서 AD의 중요성을 생각하면 지금까지 와는 다른 AD 보안 전략이 필요한 시기다. AD를

  7. 아태 지역의 중견기업이 직면한 주요 인프라 동향 및 의사결정 - IDC InfoBrief

  8. 2021.01.12
  9. 본 InfoBrief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활동하는 902명의 IT 의사 결정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이 지역에 위치한 중견기업의 IT 실무자 대상으로 IT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동향과 서버 운영 체제 환경(S-OSE)의 역할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아태 지역의 많은 중견기업이 전략적 IT 프로젝트를 통해 노후화된 IT 환경이 현

  10. POWER9를 통한 보안을 위한 다층적인 접근 방법

  11. 2021.01.07
  12. 해커의 능력이 더욱 더 정교해지고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서 오늘날의 비즈니스에 새로운 취약점이 생겨나면서, 이제는 조직의 복잡성을 가중시키는 않는 다층적이고 전체적인 보안 솔루션을 통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공급 업체가 제공한 여러 구성 요소에 의존한 보안 전략은 결국 여러모로 비용만 더 든다고 입증될 복잡성만 초래합니다. IBM Power System

  13. 하이브리드 IT를 통한 디지털 혁신 지원 : Market Signals

  14. 2021.01.07
  15. 클라우드는 오늘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으로 인해 일부 기업에서는 새로운 고객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예상보다 서둘러 IT의 일부를 클라우드로 옮겨야 하고 또 어떤 기업에서는 혁신을 멈추고 예상보다 오랜 시간을 들여 클라우드 프로젝트를 추진해야 하게 됩니다. 이 두 가지 경우 모두에서 하이브리드 IT

  16. AI 워크로드용으로 검증된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소개

  17. 2020.11.10
  18. 본 문서는 IBM Spectrum Storage for AI with NVIDIA DGX Systems가 AI를 간소화하고 가속화하는 방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기업 경영진, 솔루션 아키텍트 및 기타 독자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확장 가능한 인프라 솔루션은 NVIDIA DGX 시스템과 IBM Spectrum Scale 파일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를 통합한

  1. 데이터 툴킷이 갖춰야 할 10가지 필수 요소

  2. 2020.10.15
  3. 적합한 데이터 툴킷을 사용해 고객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면 실시간으로 고객에 접근하고, 세그먼트 및 활성화를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I와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을 더욱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익 향상도 기...

  4. IT 전문가를 위한 콘텐츠 관리 모범 사례

  5. 2020.10.15
  6. 다양한 접점과 고객 여정 전반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현대적인 CMS가 필요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는 일찍이 이런 현대적 CMS의 필요성을 깨닫고 민첩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해 조직내 여러 팀이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하...

  7. 현대 디지털 팀의 진화

  8. 2020.07.23
  9. 고객은 제품만이 아닌, 가치 있는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원합니다. 이처럼 높은 기대를 만족시키려면 기업은 상당한 수준의 디지털 전문성과 기술을 갖춰야 합니다. 하지만 IT 부서나 마케팅 부서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제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같...

  10. 성공적인 ABM을 위한 마케팅 메트릭스

  11. 2020.06.15
  12. 첨단 기술은 AI와 자동 보고를 통해 불필요한 데이터를 걸러내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식별하고, 심지어 신규 대상 그룹을 찾아내는 동시에 마케팅팀과 영업팀의 소통까지 강화합니다. 고급 기여도 모델은 보다 전체적인 마케팅 성과를 보여주며, 가장 가치가 ...

  13. 기업을 위한 헤드리스 커머스 안내서

  14. 2020.06.15
  15.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기반의 헤드리스 커머스는 커머스 플랫폼의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분리하는 독창적인 디지털 경험 관리 접근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대규모 거래와 운영을 담당하는 백엔드 통합 사무실...

  16. 고객 경험 최적화를 위한 하이브리드 CMS

  17. 2020.04.13
  18. 콘텐츠 관리 시장이 성장하면서 CMS에 대한 질문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CMS 투자 여부에서 어떤 유형의 CMS를 선택할 것인지 즉, 헤드리스 CMS와 기존의 전통적인 CMS, 하이브리드 CMS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Adob...

  19. IT 전문가를 위한 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가이드

  20. 2020.04.13
  21. AI가 이미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곳 중 가장 흥미로운 부문은 콘텐츠 관리입니다. 개인화된 콘텐츠와 자산 태그 관리에서 콘텐츠 제작, A/B 테스트 등에 이르기까지, IT팀은 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부문에서 아주 큰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22. 고객이 있는 곳 어디서나 최적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

  23. 2020.04.13
  24. 바쁘게 움직이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민첩한 경험 제공이 필요하지만,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이 있는 곳을 빠르게 파악하고, 일관된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고객이 기업과 연결되는 방식 또한 계속 증가하므로, 고객의 기대도 끝없이 높아집니다 이같...

  25. 성공적인 개인화 도입을 위한 6단계 접근 방법

  26. 2020.03.05
  27. 개인화처럼 ‘작지만’ 영향력이 큰 이니셔티브는 CEO가 지시한 성장 목표 달성은 물론, 경쟁사보다 앞서 나가게 해 줍니다. 하지만 이 단계에 도달하려면 연결되지 않은 시스템과 데이터의 한계를 극복하고, 팀 간의 오랜 소통 장벽을 무너뜨리고, 갈수록 증...

  28. 2020 디지털 트렌드 : 고객 경험 지표

  29. 2020.03.05
  30. 본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는 전 세계 마케팅, 광고, e커머스, 크리에이티브 및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Adobe가 매년 실시한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마케팅 전략과 기업의...

  31. AI 기반 개인화를 위한 마케터 가이드 – 실시간 개인화의 실행

  32. 2019.12.20
  33. 개인화된 고객 경험은 이제 논쟁의 여지가 없는 고객 관계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동차의 핸들만큼 중요합니다. 고객은 개인화를 기대하며, 사이트나 앱, 심지어 디지털 키오스크에서도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면 금방 떠나고 맙니다. 효과적인 개인화가 가능한 수...

  34. 성공적인 개인화 경험 제공을 위한 최상의 전략

  35. 2019.12.20
  36. 개인화는 미래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개인화가 잘 되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개인화를 잘 하는 경쟁사로 옮겨가게 되면서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성공적인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을 성숙도 단계에 ...

  37. Adobe Document Cloud: Acrobat DC를 사용하여 생산성 및 ROI 증대

  38. 2019.09.17
  39.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의 가장 핵심적인 소프트웨어 배포는 최종 사용자에게 디지털 사무실을 만들기 위한 작업 환경과 근무 여건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능적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IT 부서에서 가장 복잡하고 빈번하게 중복되는 관리 프로세...

  40. “내부에서는 혁신, 사용자에게는 경험” 가치를 만드는 DAM 선택 가이드 - IDG Tech Dossier

  41. 2019.07.31
  42. 이미지, 영상 등 기업이 보유한 디지털 자산의 파급력을 높이고, 유용한 활용을 지원하는 디지털 자산 관리 시스템(Digital Asset Management, DAM)은 기업 내부의 생산성과 효율을 높이는 혁신 전략으로 평가된다. 특히 최근 정교하고 ...

  43. 탁월한 고객 경험을 위한 코스 설계 : 크로스채널 혁신을 통한 팀 운영 모범 사례

  44. 2019.04.16
  45. 목표 도달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고, 조직 내부 구성 및 프로세스를 정비하며, 효율적인 팀 구성을 하는 것만으로도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한 성공적인 고객 경험을 토대로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