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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테크라이브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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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관리가 AI/ML의 성패를 결정한다” 머신러닝을 위한 MLOps 전략과 HPE Ezmeral MLOps - IDG Summary

과학 기술에는 어두운 이면이 존재한다. 인간의 이미지를 실제와 유사하게 합성하는 ‘딥페이크(Deepfake)’도 이런 논란이 있는 대표적인 기술이다. 가장 널리 알려진 사용례가 가짜 뉴스와 디지털 성범죄 영상 제작일 정도로 딥페이크의 역기능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크다. 하지만 순기능도 간과해서는 안 되는 부분이다. 딥페이크로 그리운 사람의 생전 모습을 재현하거나 고품질 합성 영상을 제작해 영화 산업의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질병 진단에 활용하기도 한다. 특히 최근에는 적은 양의 데이터에 AI 알고리즘을 적용해 데이터양을 늘리는 ‘데이터 증강’ 분야에서 새로운 게임 체인저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활용사례를 통해 딥페이크의 명암을 살펴보고, 의미 있는 발전 방향을 모색해 본다. 주요 내용 - “AI가 낳은 괴물?” 딥페이크의 탄생 - 딥페이크의 핵심 기술 ‘GAN’ - 그리고 시작된 가짜와의 전쟁 - 산업 전반의 혁신을 가져올 ‘게임 체인저’로서의 딥페이크 - 딥러닝을 활용한 딥페이크 탐지 기술 동향 - 딥페이크를 감당할 사회적 역량이 필요한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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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전 세계 eSignature 소프트웨어 2021 공급업체 평가 : IDC MarketScape

eSignature 솔루션은 B2B 및 B2C 콘텐츠 중심적 워크플로우의 효율성 및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러한 워크플로우에는 해당 기업, 다수의 외부 당사자, 또는 둘 다에 의한, 검증된 계약 동의가 필요한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 있는 조직 외부 당사자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점점 더 많은 문서가 “본 디지털(born digital)”이고 조직은 계속해서 콘텐츠 중심적 워크플로우를 디지털 전환함에 따라, eSignature 기술은 이러한 워크플로우의 디지털화를 유지하게 해주고 거래 시간 및 비용 절감, 보안 강화, 직원, 공급업체, 파트너 및 고객 경험의 개선을 비롯해 수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본 자료는 IDC MarketScape: 전 세계 eSignature 소프트웨어 2021 공급업체 평가(IDC MarketScape: Worldwide eSignature Software 2021 Vendor Assessment)에서 발췌한 것으로, eSignature 관련 트렌드와 공급업체의 조건, 솔루션 선정 시 고려사항 등을 소개합니다. <9p> 주요 내용 - eSignature 트렌드 - IDC MARKETSCAPE 공급업체 선정 기준 - 기술 구매자를 위한 조언 - 공급업체 요약 프로필

Adobe 2022.04.22

보안

더 쉬워진 전자서명: Microsoft 오피스와 PDF 문서의 통합

디지털과 원격 근무가 대세인 지금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뛰어넘어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업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비즈니스를 매끄럽게 전개해야 합니다. 적절한 툴을 갖추었다고 끝이 아닙니다. 이제 기업은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전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주 사용하는 툴과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합하여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끌어올려야 합니다. Adobe Acrobat Sign과 Microsoft 통합으로 Microsoft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전자 서명 기능을 사용하여 업무의 속도와 효율성을 높이고, 모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7p> 주요 내용 - 전자 서명으로 업무 속도 개선 - 디지털 워크플로우 향상 - 최소한의 노력으로 시간과 비용 절감 - 하나의 강력한 솔루션으로 모든 부서 적용  

Adobe 2022.04.04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기반의 B2B 마케팅 전략 강화

데이터 기반 마케팅(Data-driven marketing)은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개인화와 매출 증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하기 위한 마케팅 기술이자 과학입니다. 하지만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모두가 잘 하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지만 아직 뚜렷한 성과가 없다면, 이 안내서가 새로운 힌트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의 성숙도를 진단해보면서 앞으로 나아갈 길을 설계해 보십시오. <17p> 주요 내용 -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강화해야 하는 4가지 이유 - 데이터, 어떻게 사용하고 있습니까? - 한 단계 도약을 위한 첫걸음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성숙도 진단하기  

Adobe 2021.06.07

디지털 마케팅

B2B e커머스 플랫폼 선정을 위한 12가지 체크 리스트

신뢰하는 e커머스 솔루션 파트너가 있다면 RFP 프로세스를 더욱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에게 귀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적합한 2~3개의 e커머스 플랫폼을 추천받아 해당 업체에 RFP를 보내면 되기 때문입니다. 본 e북에서는 B2B e커머스 플랫폼을 선정하기 위한 RFP에 포함해야 하는 12가지 질의 사항을 살펴봅니다. <19p> 주요 내용 -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입니까? -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플랫폼입니까? - 플랫폼이 맞춤형 제품 및 가격 정책을 지원합니까? - 플랫폼이 사용자별 개인화를 지원합니까? - 플랫폼이 멀티채널 판매와 주문 관리를 지원합니까? - 플랫폼이 고객의 간편한 구매 과정을 어떻게 지원합니까? - 플랫폼이 셀프서비스 계정 관리 툴을 지원합니까? - 콘텐츠 업데이트 시간을 어떻게 단축할 수 있습니까? - CMS, CRM, ERP, PIM 등 여러 시스템과 플랫폼이 통합됩니까? - 플랫폼이 어떤 방식으로 모바일 커머스를 지원합니까? - 플랫폼과 연계된 전문 솔루션 파트너 네트워크가 있습니까? - 사용이 간편한 분석 및 리포팅 툴이 플랫폼에 포함되어 있습니까?  

Adobe 2021.06.07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툴킷이 갖춰야 할 10가지 필수 요소

적합한 데이터 툴킷을 사용해 고객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면 실시간으로 고객에 접근하고, 세그먼트 및 활성화를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I와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을 더욱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익 향상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포레스터는 연구를 통해 고객 경험 중심의 회사는 고객 생애 가치가 1.6배, 수익이 1.4배 높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개인화되고, 관련성과 연결성이 있고, 일관적이며, 효과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 툴킷이 갖춰야 할 10가지 필수 요소를 소개합니다. <12p> 주요내용 - 고객 데이터 활성화 및 활용을 위한 플랫폼 - 사일로 해소를 위한 역할 기반의 공유 - 데이터 표준화 및 통합 - 공통 목표로 재정립된 인프라 - 실시간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 인공 지능 및 머신 러닝 역량 - 보다 자유로운 시스템과 워크플로 - 통합 프로필 구축 및 사용 메커니즘 - 데이터 기반의 경험 확인을 위한 분석 - 하향식 데이터 기반 문화  

Adobe 2020.10.15

디지털 마케팅

IT 전문가를 위한 콘텐츠 관리 모범 사례

다양한 접점과 고객 여정 전반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현대적인 CMS가 필요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는 일찍이 이런 현대적 CMS의 필요성을 깨닫고 민첩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해 조직내 여러 팀이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하고, 데이터를 사용해 경험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투자로 콘텐츠를 재창조한 6개 기업의 사례를 만나봅니다. <14p> 주요 내용 - 완벽한 디지털 경험은 통합 CMS에서 시작합니다 - 빠른 가치 실현 - 고객에게 꼭 맞는 경험을 위한 데이터 및 콘텐츠 통합 - 확장 가능한 CMS로 팀 역량 강화  

Adobe 2020.10.15

디지털 마케팅

현대 디지털 팀의 진화

고객은 제품만이 아닌, 가치 있는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원합니다. 이처럼 높은 기대를 만족시키려면 기업은 상당한 수준의 디지털 전문성과 기술을 갖춰야 합니다. 하지만 IT 부서나 마케팅 부서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제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같은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디지털 팀이 등장했고, 디지털 팀은 환경 변화에 따라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어도비가 Lenati와 함께 진행한 <현대 디지털 팀의 진화>에 관한 연구 결과를 소개합니다. <28p> 주요 내용 -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 디지털 리더십과 CDO 역할 감소 - 디지털 팀의 해체 - 디지털 패치 : 느린 조직에 전문성 불어넣기 - 디지털 점프 : 가속화되는 변화에 대비하기 - 디지털 진화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속적인 전략으로 만들기 - 장기적인 디지털 전략  

Adobe 2020.07.23

BI|분석

성공적인 ABM을 위한 마케팅 메트릭스

첨단 기술은 AI와 자동 보고를 통해 불필요한 데이터를 걸러내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식별하고, 심지어 신규 대상 그룹을 찾아내는 동시에 마케팅팀과 영업팀의 소통까지 강화합니다. 고급 기여도 모델은 보다 전체적인 마케팅 성과를 보여주며, 가장 가치가 높고 큰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사 위주의 ‘ABM(Account-Based Marketing, 고객사 기반 마케팅)’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합니다.  그러나 첨단 툴만으로는 ABM을 제대로 구현할 수 없습니다. 진정한 성공을 위해서는 어떤 메트릭스가 중요한지를 남다른 관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기존의 인바운드 전용 마케팅은 가입 증가, 클릭률 증가, 잠재 고객 확보 등 단기 목표에 집중한 반면, ABM은 장기적인 매출 성장에 대응합니다. 가장 진보적인 조직조차도 사고 방식을 바꿔야만 합니다. ABM에 접근하는 세 가지 방법을 살펴보고 ABM 메트릭스에 대한 종합적인 뷰를 제시합니다. <12p> 주요 내용 - 고객 맞춤형 ABM 프로그램 - 자동 ABM 프로그램 - 하이브리드 ABM 프로그램 - ABM 메트릭스 : 종합적인 뷰

Adobe 2020.06.15

전자상거래

기업을 위한 헤드리스 커머스 안내서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기반의 헤드리스 커머스는 커머스 플랫폼의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분리하는 독창적인 디지털 경험 관리 접근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대규모 거래와 운영을 담당하는 백엔드 통합 사무실을 운영하면서도, 커머스 여정에 포함된 모든 접점에서 최적화된 프론트엔드를 민첩하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엔드는 웹으로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일 수도 있고, 자동차, 냉장고, 키오스크 등 연결된 기기에 제공되는 쇼핑 가능한 경험일 수도 있습니다. 본 안내서에서는 헤드리스 커머스 아키텍처의 작동 방식과 비즈니스 이점, 도입 시 필요 사항 등을 소개합니다. <24p> 주요 내용 - e 커머스의 변화 - 경험 주도형 커머스를 위한 현대적 접근법 - 헤드리스 커머스의 이점 - 헤드리스와 풀스택 - 유연한 아키텍처, 더 나은 e 커머스

Adobe 2020.06.15

디지털 마케팅

고객 경험 최적화를 위한 하이브리드 CMS

콘텐츠 관리 시장이 성장하면서 CMS에 대한 질문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CMS 투자 여부에서 어떤 유형의 CMS를 선택할 것인지 즉, 헤드리스 CMS와 기존의 전통적인 CMS, 하이브리드 CMS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Adobe 설문조사에 따르면 고객은 하루의 3분의 1 가량을 디지털 콘텐츠에 소비하며 다양한 채널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개발자는 여러 채널에서 디지털 참여를 유도하는 경험을 더 빠르고 원활하게 생성해야 합니다. 헤드리스가 개발자에게는 매력적이지만, 헤드리스에 국한된 CMS는 최선의 접근법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여러 CMS 아키텍처를 비교해 보고 마케팅과 IT 부서 모두를 위한 콘텐츠 관리 방안을 제시합니다. <13p> 주요 내용 - 콘텐츠 관리에 변화가 필요한 이유 - CMS 유형 - 헤드리스 vs 하이브리드 - Adobe만의 차별성

Adobe 2020.04.13

디지털 마케팅

IT 전문가를 위한 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가이드

AI가 이미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곳 중 가장 흥미로운 부문은 콘텐츠 관리입니다. 개인화된 콘텐츠와 자산 태그 관리에서 콘텐츠 제작, A/B 테스트 등에 이르기까지, IT팀은 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부문에서 아주 큰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그리고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가이드가 필요합니다. Adobe Sensei는 모든 Adobe 제품의 디지털 경험 설계 및 전달을 크게 향상시키는 인텔리전스 기능을 제공하는 기술입니다. 디지털 기반과 AI의 힘은 콘텐츠와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 것입니다. <14p> 주요 내용 - AI가 콘텐츠를 변화시키는 세 가지 방법 - 자동화로 콘텐츠 제작 속도 향상 - 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경험 구축 - 성공적인 AI 활용을 위한 6가지 접근 방법

Adobe 2020.04.13

디지털 마케팅

고객이 있는 곳 어디서나 최적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

바쁘게 움직이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민첩한 경험 제공이 필요하지만,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이 있는 곳을 빠르게 파악하고, 일관된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고객이 기업과 연결되는 방식 또한 계속 증가하므로, 고객의 기대도 끝없이 높아집니다 이같은 기대를 만족시키려면 인상적이고 개인화된 크로스 채널 캠페인을 실시간에 가까운 속도로 제공해야 합니다. 뛰어난 마케팅 실력만으로는 안 됩니다. 옴니채널 경험을 빠르고 지능적이면서 안전하게 대규모로 관리할 수 있는 유연성과 역량을 갖춘 콘텐츠 관리와 자산 관리 시스템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13p> 주요 내용 - 고객보다 앞서가야 한다 - 스마트 콘텐츠를 위한 스마트 시스템 - 맥락에 맞는 콘텐츠 -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는 콘텐츠

Adobe 2020.04.13

디지털 마케팅

성공적인 개인화 도입을 위한 6단계 접근 방법

개인화처럼 ‘작지만’ 영향력이 큰 이니셔티브는 CEO가 지시한 성장 목표 달성은 물론, 경쟁사보다 앞서 나가게 해 줍니다. 하지만 이 단계에 도달하려면 연결되지 않은 시스템과 데이터의 한계를 극복하고, 팀 간의 오랜 소통 장벽을 무너뜨리고, 갈수록 증가하는 IT 디바이스를 따라잡아야 합니다. 개인화 엔진이 이를 도울 수 있습니다.  본 보고서는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부터 최종 조직 통합까지 개인화 노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6단계 전략을 소개합니다. <13p> 주요 내용 - 데이터 레이어 디자인하기 - 콘텐츠 레이어 연결하기 - 오픈 API 활용하기 - AI로 자동화하기

Adobe 2020.03.05

디지털 마케팅

2020 디지털 트렌드 : 고객 경험 지표

본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는 전 세계 마케팅, 광고, e커머스, 크리에이티브 및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Adobe가 매년 실시한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마케팅 전략과 기업의 투자, 그리고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등 업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장 중대한 변화를 다룹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지형으로 인해 브랜드는 다양한 과제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를 지향하게 되면서 데이터 관리, 고객 경험 전달, 성공적인 비즈니스 구현을 가로막는 기업의 구조적, 문화적, 기술적 장애물도 분명히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규제 환경, AI 및 신생 기술은 기업에 여러 과제를 안겨주는 동시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보고서에서는 이러한 과제와 기회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19p> 주요 내용 - 디지털 불평등 - 고객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  - 기업 문화의 혁신  - 고객 데이터 관리, 디지털 미래를 좌우 - 마케팅의 판도를 바꾼 AI

Adobe 2020.03.05

디지털 마케팅

AI 기반 개인화를 위한 마케터 가이드 – 실시간 개인화의 실행

개인화된 고객 경험은 이제 논쟁의 여지가 없는 고객 관계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동차의 핸들만큼 중요합니다. 고객은 개인화를 기대하며, 사이트나 앱, 심지어 디지털 키오스크에서도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면 금방 떠나고 맙니다. 효과적인 개인화가 가능한 수준으로 고객을 이해하려면, 테스트 및 알고리즘 기반으로 오디언스 세그먼트나 개인에 대한 최고의 경험을 판단하는 경험 최적화가 필수입니다. 이런 과제를 해결해주는 AI의 역할과 AI를 활용한 개인화 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6p> 주요 내용 - 개인화에서 AI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 AI가 테스트와 타기팅에 주는 이점 - AI +타기팅: 채택, 확장, 내재 - 조직 변화 주도  

Adobe 2019.12.20

디지털 마케팅

성공적인 개인화 경험 제공을 위한 최상의 전략

개인화는 미래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개인화가 잘 되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개인화를 잘 하는 경쟁사로 옮겨가게 되면서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성공적인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을 성숙도 단계에 따라 설명합니다. 수용, 확장, 우위로 이어지는 각 단계마다 전략, 사람, 프로세스, 기술 기반 등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4가지 핵심 구성 요소를 살펴봅니다. 더불어 Adobe Experience Cloud를 활용해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성공한 구체적인 사례도 알아봅니다. <18p> 주요 내용 - 개인화의 사업적 가치 - 개인화 성숙도 모델 : 수용, 확장, 우위 - 관여: 전략 - 수용: 사람과 프로세스, 기술 기반 - 확장 : 전략 - 우위 : 전략 - 고객 성공 사례  

Adobe 2019.12.20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Adobe Document Cloud: Acrobat DC를 사용하여 생산성 및 ROI 증대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의 가장 핵심적인 소프트웨어 배포는 최종 사용자에게 디지털 사무실을 만들기 위한 작업 환경과 근무 여건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능적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IT 부서에서 가장 복잡하고 빈번하게 중복되는 관리 프로세스이기도 합니다 본 백서에서는 지정된 라이선스(NUL) 관리 방식을 통해 기업과 개인 사용자 모두에게 효율적이고 신속한 워크플로우가 가능한 주요 이점에 대해 소개합니다. 또한, Acrobat DC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기술, 서비스 등 Acrobat DC 앱 및 서비스의 특장점을 다루며, 소폭의 생산성이라도 이익은 현저하게 달라질 수 있음을 보여주는 ROI 예측 벤치마크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Acrobat PDF는 다양한 공동작업 시나리오와 활용 사례를 포괄하는 기업 표준이 되었습니다. 이에 Adobe는 PDF 에코시스템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Acrobat DC를 완전하고 안전한 PDF 기반의 문서서비스로 개발했습니다. Acrobat DC를 사용하면 특정 워크스테이션에 라이선스를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모든 시스템에서 로그인하여 엑세스할 수 있으므로 IT업무량을 크게 줄일 수 있어, 생산성 및 ROI 증대에 큰 영향을 미쳐 귀사의 이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 지정된 사용자 라이선스 관리방식의 이점 - Acrobat DC 앱 및 서비스: 문서 상호 작용에 관한 새로운 발견 - 생산성 측정 벤치마크의 주요 결과

Adobe 2019.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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