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최근 들어 많은 기업이 페이퍼리스(paperless) 정책을 시행하고 있지만 그 효과성은 천차만별이다. 기업마다 디지털 문서 성숙도가 다르기 때문이다. 디지털 문서 성숙도를 높인다는 뜻은 단순히 종이를 디지털로 변환하는 것이 아니다. 고객 및 파트너와...
Adobe 2022.06.14
eSignature 솔루션은 B2B 및 B2C 콘텐츠 중심적 워크플로우의 효율성 및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러한 워크플로우에는 해당 기업, 다수의 외부 당사자, 또는 둘 다에 의한, 검증된 계약 동의가 필요한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 ...
Adobe 2022.04.22
디지털과 원격 근무가 대세인 지금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뛰어넘어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업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비즈니스를 매끄럽게 전개해야 합니다. 적절한 툴을 갖추었다고 끝이 아닙니다. 이제 기업은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전환하는 것에 그치지 않...
Adobe 2022.04.04
데이터 기반 마케팅(Data-driven marketing)은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개인화와 매출 증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하기 위한 마케팅 기술이자 과학입니다. 하지만 데이터 기반 마케...
Adobe 2021.06.07
신뢰하는 e커머스 솔루션 파트너가 있다면 RFP 프로세스를 더욱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에게 귀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적합한 2~3개의 e커머스 플랫폼을 추천받아 해당 업체에 RFP를 보내면 되기 때문입니다. 본 e북에서는 B2B e커머스 플랫폼을...
Adobe 2021.06.07
적합한 데이터 툴킷을 사용해 고객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면 실시간으로 고객에 접근하고, 세그먼트 및 활성화를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I와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을 더욱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익 향상도 기...
Adobe 2020.10.15
다양한 접점과 고객 여정 전반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현대적인 CMS가 필요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는 일찍이 이런 현대적 CMS의 필요성을 깨닫고 민첩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해 조직내 여러 팀이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하...
Adobe 2020.10.15
고객은 제품만이 아닌, 가치 있는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원합니다. 이처럼 높은 기대를 만족시키려면 기업은 상당한 수준의 디지털 전문성과 기술을 갖춰야 합니다. 하지만 IT 부서나 마케팅 부서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제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같...
Adobe 2020.07.23
첨단 기술은 AI와 자동 보고를 통해 불필요한 데이터를 걸러내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식별하고, 심지어 신규 대상 그룹을 찾아내는 동시에 마케팅팀과 영업팀의 소통까지 강화합니다. 고급 기여도 모델은 보다 전체적인 마케팅 성과를 보여주며, 가장 가치가 ...
Adobe 2020.06.15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기반의 헤드리스 커머스는 커머스 플랫폼의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분리하는 독창적인 디지털 경험 관리 접근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대규모 거래와 운영을 담당하는 백엔드 통합 사무실...
Adobe 2020.06.15
콘텐츠 관리 시장이 성장하면서 CMS에 대한 질문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CMS 투자 여부에서 어떤 유형의 CMS를 선택할 것인지 즉, 헤드리스 CMS와 기존의 전통적인 CMS, 하이브리드 CMS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Adob...
Adobe 2020.04.13
AI가 이미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곳 중 가장 흥미로운 부문은 콘텐츠 관리입니다. 개인화된 콘텐츠와 자산 태그 관리에서 콘텐츠 제작, A/B 테스트 등에 이르기까지, IT팀은 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부문에서 아주 큰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Adobe 2020.04.13
바쁘게 움직이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민첩한 경험 제공이 필요하지만,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이 있는 곳을 빠르게 파악하고, 일관된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고객이 기업과 연결되는 방식 또한 계속 증가하므로, 고객의 기대도 끝없이 높아집니다 이같...
Adobe 2020.04.13
개인화처럼 ‘작지만’ 영향력이 큰 이니셔티브는 CEO가 지시한 성장 목표 달성은 물론, 경쟁사보다 앞서 나가게 해 줍니다. 하지만 이 단계에 도달하려면 연결되지 않은 시스템과 데이터의 한계를 극복하고, 팀 간의 오랜 소통 장벽을 무너뜨리고, 갈수록 증...
Adobe 2020.03.05
본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는 전 세계 마케팅, 광고, e커머스, 크리에이티브 및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Adobe가 매년 실시한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마케팅 전략과 기업의...
Adobe 2020.03.05
개인화된 고객 경험은 이제 논쟁의 여지가 없는 고객 관계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동차의 핸들만큼 중요합니다. 고객은 개인화를 기대하며, 사이트나 앱, 심지어 디지털 키오스크에서도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면 금방 떠나고 맙니다. 효과적인 개인화가 가능한 수...
Adobe 2019.12.20
개인화는 미래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개인화가 잘 되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개인화를 잘 하는 경쟁사로 옮겨가게 되면서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성공적인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을 성숙도 단계에 ...
Adobe 2019.12.20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의 가장 핵심적인 소프트웨어 배포는 최종 사용자에게 디지털 사무실을 만들기 위한 작업 환경과 근무 여건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능적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IT 부서에서 가장 복잡하고 빈번하게 중복되는 관리 프로세...
Adobe 2019.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