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네트워킹 / 전자상거래

포레스터 연구 보고서 : Genesys 옴니채널 인게이지먼트 센터 솔루션의 통합 경제 효과

2016.04.18 | Genesys
Genesys는 자사의 옴니채널 인게이지먼트 센터 솔루션 배포를 통해 기업이 얻을 수 있는 잠재적 ROI(투자 수익률)를 검토하기 위해 Forrester Consulting에 통합 경제 효과(TEI) 연구를 의뢰했습니다. 이 조사의 목적은 컨택 센터의 인게이지먼트 플랫폼 및 디지털 인게이지먼트 시스템을 현대화하여 옴니채널 접근 방식을 지원할 경우 발생하는 잠재적 경제 효과를 평가하기 위한 분석틀을 마련하는 것이었습니다. 기업은 Genesys 솔루션으로 모든 디지털 및 음성 접점, 채널 및 여정 전체에 걸쳐 고객 경험, 상담사 생산성, 고객 서비스 효율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기술 비용 및 인건비를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TEI 프레임워크 및 방법론
분석 및 재무 요약
Genesys 옴니채널 인게이지먼트 센터 솔루션
Genesys를 통한 고객 경험과 판매 전환율 개선 및 처리 시간 단축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2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