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보고서는 모바일 온리 시대를 맞이하기에 앞서 ‘모바일 앱 이용실태’ 조사를 통해, 우리의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을 파악하고 분석하고자 기획되었다.
모바일 앱 이용실태 분석은 그 자체만으로도 의미있는 자료이지만, 모바일 소비자들의 모바일 앱 이용실태를 이해하는 것은 모바일 앱을 활용한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가 되고있습니다. 본고를 통해 모바일 앱 이용실태를 면밀히 살펴보고 모바일 앱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 관련 업계 실무자, 광고주, 마케터들에게 유용한 팁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본 보고서는 전체 앱 유형을 통합하여 분석한 보고서이며, 이 밖의 쇼핑, 게임, 뉴스/정보, 커뮤니케이션, 금융/보험, 사진, 소셜 콘텐츠, 음악 및 오디오, 교통, 만화, 미디어 및 동영상, 리워드, 날씨 등의 13개 유형 각각을 분석한 보고서 ‘모바일 앱 이용실태 분석에 따른 앱 마케팅 전략 진단과 전망’은 유료 판매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