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를 맞아 CMO(Chief Marketing Officer)들은 마케팅 테크에 대한 이해와 달라진 리더십,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요구 받고 있다.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을 이해하고자 하는 CMO들을 위한 디지털 무크 CMO는 이런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방안이 될 것이다. 이번 호에서는 마케팅 채널이 아닌 고객의 구매 여정 전체에 대응해야 하는 2015년 마케팅 전략과 핵심 마케팅 솔루션 업체들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본다.
주요내용
Cover Story | 2015 마케팅 전략 :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
Trends | ‘행동 촉발’에 주목하는 디지털 마케터들
CMO Interview |“고객을 브랜드의 대변인으로!” 주목 받는 스타트업 티스프링 CMO 로버트 차와니
Experts View |“기술 잘 모르면…” 전문가가 밝힌 마케터의 3가지 실수
Leading Vendors Strategy | 주요 마케팅 솔루션 업체들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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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nected World 2015 Fall (사물인터넷 컨퍼런스)
코카콜라, 바이두, 미국 플로리다 병원, 롯데백화점 등
담당자로부터 직접 듣는 사물인터넷 접목을 통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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