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IT 관리 / 오피스ㆍ협업

고객 관리의 3대 혁신적 흐름

2015.06.04 | Cisco
비즈니스 결정권자를 위해 작성된 이 백서에는 고객 관리 산업 분야에서 나타나고 있는 3가지 중요한 혁신적 흐름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 관련 기술 및 메트릭, 동향을 비롯하여 각 흐름을 자세히 조명하고 기업과 조직에서 이를 최대로 활용하여 세계 정상급 고객 관리를 비용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조언합니다.

주요 내용
인트로
1차 혁신적 흐름 : 비용과 효율성
2차 혁신적 흐름 : 고객 관계
3차 혁신적 흐름 : 완전한 경험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