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밸런싱은 광범위하게 분산된 고객을 기반으로 하는 콘텐츠 사업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콘텐츠 사업자는 쉽게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민첩하고 유연한 콘텐츠 전송 아키텍처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러한 아키텍처는 비즈니스 및 최종 사용자의 요건 변화에 따라 최대한 빠르게 대응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트래픽 관리를 위해 DNS 기반 클라우드 로드 밸런서를 이용할 경우 리소스 할당이나 비즈니스 응답성이 최적화되고, 콘텐츠 사업자는 고가의 하드웨어 리소스로 구성된 방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거나 전문 인력을 유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설비투자비나 운영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씨디네트웍스가 개발한 DNS 기반 클라우드 로드 밸런싱 서비스는 다양한 콘텐츠 사업자가 점차 늘어나는 최종 사용자의 콘텐츠 전송 요건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도록 지원합니다.
주요 내용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는 데 따르는 문제점
유연한 콘텐츠 전송을 위한 서비스
DNS 기반 클라우드 로드 밸런싱
클라우드 로드 밸런싱 vs 하드웨어 기반 로드 밸런싱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 로드 밸런싱 서비스의 특성
올바른 로드 밸런싱 인프라 선택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