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14.09.30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를 위한 무크 CMO - vol.3 “모바일 마케팅의 진화”

스마트폰과 소셜 미디어 등 디지털 요소들이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깊숙하게 자리잡은 디지털 시대가 열렸다. 이제 전통적인 방법에 의존하는 마케팅은 성공을 거두기 힘들어졌고, CMO(Chief Marketing Officer)들은 마케팅 테크에 대한 이해와 달라진 리더십,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요구 받고 있다.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을 이해하고자 하는 CMO들을 위한 디지털 무크 CMO는 이런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방안이 될 것이다. 이번 호에서는 소비자들의 모바일 사용 현황부터, 기업에 맞는 전략 선택, 그리고 여러 성공 사례와 팁을 통해 모바일 마케팅 진화를 위해 기업들이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 살펴본다.
•이번 자료에는 PDF 문서에 암호가 걸려있습니다. 최근 테크라이브러리 자료에 대한 무단 공유가 급증하여, 불가피하게 적용된 것이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암호는 itworld 입니다.

주요내용
Cover Story | 모바일 마케팅 전략 점검 “모바일 앱은 반드시 필요한가”
IDG 글로벌 모바일 서베이 “모바일 활용 현황과 모바일 마케팅의 4대 키워드”
“누구보다 한국적인” 마케팅을 선도하는 독일인 마케터 아우디코리아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
모바일 마케팅, 정보 전달을 넘어 ‘폭넓은 체험과 새로운 감각’을 제공하라
모바일 시대, 더욱 주목받는 퍼포먼스 디스플레이 광고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 ‘광고’가 아닌 ‘콘텐츠’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30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를 위한 무크 CMO - vol.3 “모바일 마케팅의 진화”

스마트폰과 소셜 미디어 등 디지털 요소들이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깊숙하게 자리잡은 디지털 시대가 열렸다. 이제 전통적인 방법에 의존하는 마케팅은 성공을 거두기 힘들어졌고, CMO(Chief Marketing Officer)들은 마케팅 테크에 대한 이해와 달라진 리더십,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요구 받고 있다.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을 이해하고자 하는 CMO들을 위한 디지털 무크 CMO는 이런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방안이 될 것이다. 이번 호에서는 소비자들의 모바일 사용 현황부터, 기업에 맞는 전략 선택, 그리고 여러 성공 사례와 팁을 통해 모바일 마케팅 진화를 위해 기업들이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 살펴본다.
•이번 자료에는 PDF 문서에 암호가 걸려있습니다. 최근 테크라이브러리 자료에 대한 무단 공유가 급증하여, 불가피하게 적용된 것이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암호는 itworld 입니다.

주요내용
Cover Story | 모바일 마케팅 전략 점검 “모바일 앱은 반드시 필요한가”
IDG 글로벌 모바일 서베이 “모바일 활용 현황과 모바일 마케팅의 4대 키워드”
“누구보다 한국적인” 마케팅을 선도하는 독일인 마케터 아우디코리아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
모바일 마케팅, 정보 전달을 넘어 ‘폭넓은 체험과 새로운 감각’을 제공하라
모바일 시대, 더욱 주목받는 퍼포먼스 디스플레이 광고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 ‘광고’가 아닌 ‘콘텐츠’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