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은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비즈니스 리스크을 완화할 수 있는 면밀한 접근방식을 필요로 합니다.
정지 시간과 보안 위협을 예방할 수는 없으나 비즈니스 리스크을 확인하고 각 비즈니스 리스크의 주요
원인을 처리하는 포괄적인 접근방식을 통해 이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반복 작업의 자동화와 시스템의 사전 모니터링을 통해 언제든지 IT 인력의 개입 없이도 가동 시간을 개선할 수 있는 지능적인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IDC의 고객 기반 데이터를 통해 업데이트된 기술과 IT 모범 사례를 결합함으로써 정지 시간에 따른 비용을 30%에서 60%까지, 생산성 손실을 80%까지 줄일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기업은 모범 사례의 채택과 IT 인프라의 업데이트를 통해 연간 정지 시간을 크게 낮추고 일일 데이터 처리 및 액세스의 중단을 크게 줄임으로써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높이는 동시에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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