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소셜네트워크 /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 콘텐츠 관리

N:N 멀티채널 시대, 채널통합 솔루션의 필요성과 기대 효과 - IDG Video Talk Show

2014.06.25 | IBM / 인젠트
디지털 시대가 초래한 변화 중 하나로는 ‘접점’의 증가가 있다. 기업과 고객이 접촉하는 지점이 전통적인 유통 채널 뿐 아니라 웹, 소셜, 모바일 등으로 늘어난 것. 기업과 고객 사이의 상호작용은 더욱 풍부해졌지만 이에 따른 애로사항도 부상하고 있다. 채널별로 공급해야할 콘텐츠를 일일이 관리해야 함은 물론, 고객의 반응과 행동 정보도 폭증하고 있는 것이다. 다접점 시대 멀티채널 통합 솔루션의 필요성과 기대효과, 사례, 전망에 대해 살펴본다.

주요 내용
환경변화와 채널 증가로 인한 이슈
다중 채널 통합(MCI) 시스템이란?
MCI 솔루션의 기대 효과
iGate의 주요 기능 및 특징
채널 통합 구축사례
iGate 솔루션 전망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2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