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마케팅

라이프 스타일 유형에 따른 매체별 광고 영향력 및 광고 유형별 선호도에 관한 연구 - DMC 리포트

2014.04.24 | DMC 미디어
소비자와 시장의 특성을 올바르게 파악하는 것은 기업의 마케팅 전략수립의 기본이 되는 전제이다. 다변화 되고 있는 사회 속에서 소비자의 욕구는 더욱 다양해지고 복잡해지고 있다.

이런 환경 변화 속에서 소비자의 욕구를 다각도에서 이해하고 파악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일상생활상에서 일어나는 그들의 행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이프스타일은 그런 의미에서 소비자를 이해하는 중요한 요인이 되고 있다.

본 연구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사회 심리적, 행동적 특성을 파악하여 소비자들의 매체별 광고 영향력과 광고 유형별 선호도를 파악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Tag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