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은 IDC가 제3의 플랫폼으로 정의한 모바일, 소셜, 클라우드 및 빅 데이터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플랫폼의 가치를 직접 체험해왔습니다. 이 백서에는 이러한 새로운 솔루션을 호스팅하는 IT 환경의 관리 및 유지 보수에 있어 지원 서비스의 중요성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이 새로운 유형의 엔터프라이즈 IT 환경에서는, 조직이 레거시 시스템,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네트워크 또는 이기종 환경의 데이터 센터를 지원해야 합니다. 이 새로이 부상하는 IT 환경을 발전시켜 나가는 문제를 해결함에 있어 벤더 제공 지원 서비스의 역할이 더욱 더 중요하게 부각될 것입니다.
주요 내용
장래의 새로운 스타일의 IT에 대한 지원 필요성 평가
온라인 도구 및 자동화를 통한 문제 예측 및 베스트 프랙티스 제공
현저한 문제해결 시간 단축
HP: 새로운 스타일의 IT 지원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방식
향후 전망과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