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셜 등 디지털 마케팅 채널이 다양해지고 양질의 정보가 많아지면서 고객들의 정보 검색 및 비교 능력은 과거와 달리 전문가의 수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에게 보다 적합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것이 중요해졌고, 최적화된 마케팅적 접근을 시도하는 '리드제너레이션'이 디지털 시대에 가장 알맞은 마케팅 방법론이라고 인정받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에 대응하는 디지털 시대의 최적화된 마케팅 방법론, '리드제너레이션'의 개념과 '한국IDG 리드제너레이션'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주요내용
- '리드제너레이션'의 정의
- '리드제너레이션'이 각광받는 이유
- 효과적인 '리드제너레이션' 수행을 위한 3가지 Tips
- '한국 IDG 리드제너레이션'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