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마케팅

[미디어] 스마트 미디어 이용동기가 애플리케이션의 이용에 미치는 영향 (by M.U.D연구팀) - DMC 리포트

2013.10.04 | DMC 미디어
높은 수준의 모바일 인터넷 환경과 급속히 증가한 스마트폰의 보급은 이제 스마트 미디어의 이용을 일상으로 만들었고,
기존 디지털 미디어 이용환경에 급격한 변화를 가져왔다. 본 논문에서는 동일한 운영체제를 지니고 있지만 스크린의 크기에 따라 서로 다른 장,단점을 지니고 있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이용동기와 애플리케이션 이용실태가 어떤 차이점을 보이며, 이용동기와 이용실태가 어떠한 연관성을 보이는지를 분석하였다.
또한 이를 통해 향후 스마트 미디어 환경의 변화와 이용자들의 이용행태 변화를 추론해볼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하고자 한다.
Tag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