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마케팅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정보획득 및 공유행동의 이해 - DMC 리포트

2013.08.22 | DMC 미디어
디지털 미디어의 등장과 확산으로 인해 소비자가 각각의 구매의사결정 단계별로 이용하는 미디어가 다르고, 접하는 정보와 광고가 다르며, 각각의 단계별로 미디어와 정보의 영향력이 과거 전통적인 미디어 중심의 환경과 비교하여 현격하게 달라졌다. 이러한 배경 하에 DMC미디어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의 정보획득 경로와 광고 접촉 매체, 그리고 어떠한 정보를 근거로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여부를 판단 및 평가하고, 다른 제품과 비교하는지, 그리고 사용경험의 구전과 공유는 어떤 채널을 통해 하는지를 살펴보기 위해 본 조사를 기획했다.
Tag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