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은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에서 빠르게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믿을만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했을 때 마케터들은 소셜 상호작용이 늘어나고, 결과적으로는 비즈니스가 활성화 되는 현상을 검증된 마케팅 ROI로 경험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콘텐츠 마케팅의 부상이 가져온 기회와 도전들,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비디오, 그리고 브라이트코브 클라우드 콘텐츠 서비스가 이제 이 이슈들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주요내용 -
새로운 마케팅 환경: 미디어 통합 및 콘텐츠 마케팅
고객 라이프 사이클 속 콘텐츠 마케팅
디지털 미디어 전환의 난관
클라우드 콘텐츠 서비스: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의 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