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클라우드 시대가 도래하면서 데이터 중심적 세계, IT 소비재화, 온라인 비즈니스의 생활화, 기업 경계의 실종이라는 환경을 맞이한 오늘날의 기업들은 새로운 보안 과제를 해결해야 한다. CA 테크놀로지스가 제시하는 콘텐츠 인식 IAM은 누가 어떤 데이터에 접속하는지, 그 데이터가 어떤 가치를 갖는지 인식하고 이에 맞게 계정과 액세스를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콘텐츠 인식 IAM을 통해 클라우드 시대에 따른 변화된 기업 환경에 맞는 보안을 생각해보자.
주요 내용
진화한 위협 공격 - 환경과 접근법도 변화시킨다
새로운 시대 - 새로운 보안 과제 부상
새로운 보안 - 계정 + 접근 + 정보
콘텐츠 인식 IAM
CA 테크놀로지스의 콘텐츠 인식 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