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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분석 / 소셜네트워크

디지털 마케터가 알아야 할 웹 테스트 및 최적화를 통한 관련성 높은 사이트 구축

2012.03.14 | Adobe
관련성 높은 웹 사이트란 말 그대로 방문한 고객을 일정 시간 붙잡아둘 수 있는 웹 사이트를 말합니다. 최근 이러한 웹 사이트의 점착성 테스트가 온라인 마케터의 필수 도구로서 중요성을 더해가는 추세입니다. 테스트는 마케터에게 현 프로그램의 효율성을 평가하고, 효율과 수익률을 더욱 높이기 위해 개선되어야 할 부분을 정확하게 짚어낼 수 있도록 해 줍니다. 10페이지 분량의 본 가이드를 통해 마케팅 프로그램 최적화를 위해 분석 기능을 활용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소개하고, PetCareRx사와 Washington Post사가 자사 웹 사이트의 트래픽을 증가시키고 전환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Adobe 기술을 활용한 사례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주요 내용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
적용 가능한 웹 사이트 분석을 위한 올바른 플랫폼
사례 연구: PetCareRx
사례 연구: Washington Po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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