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기업들에게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자리잡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하지만, 단순히 광고 효과만을 노리고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시기는 지나갔다. 고객의 진정한 소리를 듣고, 의도한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서 트위터,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 플랫폼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다양한 사례를 통해 알아보고, 온라인에서 기업의 평판 관리하는 법을 살펴본다. 더불어, 2009년 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국내 업체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현주소와 나아갈 길에 대해서 짚어본다. 문서암호 : itworld
<주요 내용>
소셜 비즈니스의 현실 “광고 그 이상”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 알리기
소셜로 옮겨가는 IT 기업의 고객 지원 서비스, 현황과 미래
기업의 온라인 평판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방법
국내 현실에 맞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