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항공 그룹의 역사는 1947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설립 이후 싱가포르 항공은 서비스 우수성과 제품 리더십,네트워크 연결에 대한 노력을 지속하여 빠르게 세계적인 국제 항공사로서의 차별화를 이루었습니다. 특히, 양질의 고객 관리 및 서비스의 상징으로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승무원(Singapore Girl)들과 함께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지상과 공중에서 모두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효율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항공의 내부 감사 부서는 2003년TeamMate의 감사 관리 솔루션을 도입한 이래로 TeamMate와 오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도입 이후 회사는 정기적으로 TeamMate를 검토하고 시장의 다른 제품과 비교하였고, 매번 TeamMate가 사양, 기능, 전문 서비스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선도 솔루션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8p>
주요 내용
- 분석 툴의 필요성
- TeamMate Analytics 도입 결정
- 현장에서 작동하는 TeamMate Analytics
- 품질 및 효율성 향상을 가져오는 TeamMat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