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들은 엔지니어링, 세일즈, 마케팅, 서비스 등을 개선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고객 경험에 대한 기대가 전례 없이 높아지고, 차량 자체 뿐만 아니라 차량을 차별화하는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많은 차량이 커넥티드 카(Connected Car)인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제 자동차 산업은 커넥티드 디바이스를 통해 새로운 수익원과 지속 가능성을 통해 고객과 차량의 라이프타임 밸류 증진을 이루어 내야 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자동차 산업은 정보가 넘치는 상황 속에서 자동화를 통해 대규모 정보를 활용하는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세일즈포스가 어떻게 기업이 차량 및 딜러사에서 발생하는 대량의 데이터를 활용해 AI 및 자동화의 길을 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6p>
주요 내용
- 메르세데스-벤츠가 Driver 360뷰로 고객 경험을 개인화한 방법
-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바꿀 오토모티브 클라우드 최신 기술
- Salesforce를 통한 자동차 산업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