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경제 침체 속 CX 리더를 위한 고객 서비스 개선 가이드

2023.11.07 | Zendesk
이 가이드는 경기 둔화 또는 경기 불황 속에서 CX 팀들이 마주하고 있는 5가지 뚜렷한 도전 과제와 이를 헤쳐 나가기 위한 유의미한 전략을 분석합니다.
고객 경험의 품질을 타협하지 않고, AI 자동화, 인력과 예산, 시간이라는 자원을 빠짐없이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변화에 적응하고 평정을 유지한 방법에 대한 고객 사례를 공유하고, 실행 방안도 소개해 드립니다. <16p>

주요 내용
- 운영 비용 절감하기
- 지출 증가세 늦추기
- 매출 증진하기
- 상담사를 영업 담장자로 전환하기
- 기존 고객 유지하기
IDG 설문조사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