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이후 하이브리드 업무 방식이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 현재, 이 새로운 패러다임을 관통하는 쟁점은 더 이상 업무 연속성이 아니다. 바로 생산성이다. 그중에서도 대면 근무 환경에서의 협업 경험과 생산성을 원격에서도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다. 문제는 이른바 ‘생산성의 연속’을 위해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을 실제로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막막하다는 점이다. 많은 기업이 하이브리드 업무 생태계에 최적화된 HP의 기술 포트폴리오에 주목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다양한 하드웨어는 물론이고 서로 다른 기기와 업무 환경을 현장감 있게 연결하는 협업 솔루션, 하드웨어 자체에 내장된 보안 솔루션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기업은 이런 통합적인 구성을 통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다.
주요 내용
- 각 공간의 협업 경험을 이해해야 한다
- 재택근무(At Home) : 집에서도 사무실처럼 원활하게
- 원격근무(On-The-Go) :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업무 환경 구축
- 사무실 근무(Around the Office) : 하이브리드 근무 방식에 맞게 재구성
- 하드웨어 기반의 엔드포인트 보안
- 지속 가능성을 위한 솔루션